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그 헬스장에서 사고 날뻔한 이유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60744)
71 | 29 | 41248 | 비추력 1000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221.149.***.***

BEST
저건 진지하게 살인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42

(IP보기클릭)58.239.***.***

BEST
저거 안 깔리고 버틴 이유의 2할쯤은 반드시 살아서 저 새끼를 조지겠다는 것도 있을거야...
26.04.19 10:43

(IP보기클릭)49.163.***.***

BEST
찍는 구도 보니 다 짜고 치는거구만 시1발 ㅋㅋㅋ 개웃기네
26.04.19 10:45

(IP보기클릭)125.132.***.***

BEST
벤치프레스에 안전바? 없는거 볼 때마다 무서운데 무조건 달아야 하는 그런게 없나
26.04.19 10:46

(IP보기클릭)210.94.***.***

BEST
웃음 살인 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44

(IP보기클릭)49.171.***.***

BEST
이것도 양산형 쇼츠인가 영상들 기합소리가 다 똑같네 ㅋㅋ
26.04.19 10:46

(IP보기클릭)220.127.***.***

BEST
소리들으면 볼 수 밖에 없음...
26.04.19 10:47

(IP보기클릭)221.149.***.***

BEST
저건 진지하게 살인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42

(IP보기클릭)118.38.***.***

"운동기구 다루는 법을 트레이너에게 먼저 배우세요!"
26.04.19 10:43

(IP보기클릭)58.239.***.***

BEST
저거 안 깔리고 버틴 이유의 2할쯤은 반드시 살아서 저 새끼를 조지겠다는 것도 있을거야...
26.04.19 10:43

(IP보기클릭)210.94.***.***

BEST
웃음 살인 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44

(IP보기클릭)121.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44

(IP보기클릭)125.132.***.***

웃을게 아니고 잡아다 줘패야지
26.04.19 10:45

(IP보기클릭)49.163.***.***

BEST
찍는 구도 보니 다 짜고 치는거구만 시1발 ㅋㅋㅋ 개웃기네
26.04.19 10:45

(IP보기클릭)118.235.***.***

이정도면 자객이다..
26.04.19 10:45

(IP보기클릭)110.10.***.***

저 무거운 걸 들고 다른 곳 볼 이유가 있나..ㅋ
26.04.19 10:45

(IP보기클릭)220.127.***.***

BEST
햇살속인형
소리들으면 볼 수 밖에 없음... | 26.04.19 10:47 | | |

(IP보기클릭)121.157.***.***

햇살속인형
저 소리 나는데 안보면 사람 아님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110.10.***.***

희망단풍
소리 안켜서 몰랐다;;ㅋㅋㅋㅋ | 26.04.19 12:33 | | |

(IP보기클릭)61.84.***.***

우스꽝 킬러.....
26.04.19 10:45

(IP보기클릭)49.171.***.***

BEST
이것도 양산형 쇼츠인가 영상들 기합소리가 다 똑같네 ㅋㅋ
26.04.19 10:46

(IP보기클릭)106.101.***.***

아 ㅅㅂ ㅋㅋㅋㅋㅋ소리키고봐라 ㅋㅋㅋㅋㅋㅋ
26.04.19 10:46

(IP보기클릭)125.132.***.***

BEST
벤치프레스에 안전바? 없는거 볼 때마다 무서운데 무조건 달아야 하는 그런게 없나
26.04.19 10:46

(IP보기클릭)221.165.***.***

코도모 드래곤
스미스머신 쓰면 그나마 괜춘할걸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25.132.***.***

Skullcrushers

스미스가 케어해주는 머신이라니 믿음직한걸 | 26.04.19 10:47 | | |

(IP보기클릭)221.165.***.***

코도모 드래곤
하지만 탈모는 못막죠? | 26.04.19 10:51 | | |

(IP보기클릭)118.235.***.***

촬영도 그렇고 위험하님다 연출일거 같은데 저정도 웃음소리면 알고도 터질거 같음 ㅋㅋㅋㅋㅋ
26.04.19 10:47

(IP보기클릭)14.46.***.***

암살자네
26.04.19 10:48

(IP보기클릭)221.159.***.***

26.04.19 10:50

(IP보기클릭)211.234.***.***


26.04.19 10:54

(IP보기클릭)125.132.***.***

햄부기살인마

| 26.04.19 10:55 | | |

(IP보기클릭)222.100.***.***

비슷한 이야기지만 얼마전 집에서 홈트하면서 컬투쇼 들었는데.. 벤치치다 진짜 웃음 퍽 나와서 깔릴뻔.... 그래서 3대 운동 집중해서 할때는 그뒤로 ㅋ컬투쇼 안들음 ㅠ
26.04.19 11:01

(IP보기클릭)117.111.***.***

카메라 위치로 컨셉영상 같긴한데 그래도 저건 위험하지
26.04.19 11:20

(IP보기클릭)140.248.***.***

혼자 운동할때 고중량은 안되지 저건 영상 찍는 사람 있으니 할만한듯
26.04.19 14:08

(IP보기클릭)118.235.***.***

죽으면 복상사
26.04.19 14:13

(IP보기클릭)220.127.***.***

저새끼 잡아죽이러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5: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