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직장인 대상으로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jpg [3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34402)
104 | 32 | 24662 | 비추력 62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121.139.***.***

BEST
합법적으로, 저 사람 과로했구나 라는 측은한 인식 속에서 쉴 수 있는 기회다.
26.04.19 10:39

(IP보기클릭)106.101.***.***

BEST
그냥 아프다고 상사에 얘기하는거보다 링겔 맞는다고 하면 그래 푹 쉬어라 함 상사가 그거 배워가서 더 높은 상사에게 써먹드라 요새는 눈치깜
26.04.19 10:40

(IP보기클릭)183.91.***.***

BEST
근데 실제로 효과는 있긴 함 특히나 평소 소화기가 약한 사람이 몸살났을 때 수액 맞춰주면 회복이 빠름
26.04.19 10:43

(IP보기클릭)61.43.***.***

BEST
생리를 하지 못하는 몸이어서요
26.04.19 10:41

(IP보기클릭)117.111.***.***

BEST
갑자기 왠 여증 수혈도 아니고 ㅋㅋㅋ 당뇨라서 임마 당뇨
26.04.19 10:43

(IP보기클릭)117.111.***.***

BEST
전 생리식염수를 맞아요 이유는...
26.04.19 10:39

(IP보기클릭)118.235.***.***

BEST
혈관으로 포도당 다이렉트 주입
26.04.19 10:40

(IP보기클릭)121.139.***.***

BEST
합법적으로, 저 사람 과로했구나 라는 측은한 인식 속에서 쉴 수 있는 기회다.
26.04.19 10:39

(IP보기클릭)117.111.***.***

BEST
전 생리식염수를 맞아요 이유는...
26.04.19 10:39

(IP보기클릭)61.43.***.***

BEST
그리핀도른자
생리를 하지 못하는 몸이어서요 | 26.04.19 10:41 | | |

(IP보기클릭)221.147.***.***

그리핀도른자
너 여증이야? | 26.04.19 10:41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미친mz유우das
갑자기 왠 여증 수혈도 아니고 ㅋㅋㅋ 당뇨라서 임마 당뇨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221.147.***.***

그리핀도른자

미안해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그냥 아프다고 상사에 얘기하는거보다 링겔 맞는다고 하면 그래 푹 쉬어라 함 상사가 그거 배워가서 더 높은 상사에게 써먹드라 요새는 눈치깜
26.04.19 10:40

(IP보기클릭)118.235.***.***

BEST
혈관으로 포도당 다이렉트 주입
26.04.19 10:40

(IP보기클릭)123.214.***.***

좀 더 위급하다는 느낌을 확 주니깐 ㅎ
26.04.19 10:42

(IP보기클릭)183.91.***.***

BEST
근데 실제로 효과는 있긴 함 특히나 평소 소화기가 약한 사람이 몸살났을 때 수액 맞춰주면 회복이 빠름
26.04.19 10:43

(IP보기클릭)112.157.***.***

확실히 느낀게 헌혈한다고 누워있는걸로도 뭔가 차징이 됨
26.04.19 10:43

(IP보기클릭)183.100.***.***

맞으면서 한숨 자서 그런가 맞고 나면 기분이 좋음 ㅋㅋㅋ
26.04.19 10:44

(IP보기클릭)125.241.***.***

그럼 수술하고 수액 왜놔주냐 '~는 절대잘못된거다' 라는 놈도 좀 이상한놈임
26.04.19 10:45

(IP보기클릭)116.46.***.***

근데 효과 좋긴 하더라 전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밥이 안넘어가서 좀 골골댔는데 수액 한 방 맞으니까 뭐 안먹었는데 바로 쌩쌩해짐
26.04.19 10:45

(IP보기클릭)219.255.***.***

진짜 아플땐 수액 맞으면 회복 정말 빠름
26.04.19 10:46

(IP보기클릭)58.148.***.***

독감때 수액맞은적잇는데 빠르긴하드라
26.04.19 10:46

(IP보기클릭)121.188.***.***

루리웹-0353846794
독감때는 수액 맞냐안맞냐 엄청나게 차이가 크긴 했음 그전엔 죽을거같았는데 살더라 | 26.04.19 10:49 | | |

(IP보기클릭)211.234.***.***

소화 잘 안되는 상태에선 효과 직방이더라
26.04.19 10:48

(IP보기클릭)118.235.***.***

저거 전단계가 박카스지ㅋㅋㅋㅋㅋ
26.04.19 10:48

(IP보기클릭)121.180.***.***

흡수가 빠르니까 좋음
26.04.19 10:50

(IP보기클릭)27.1.***.***

전엔 트위터가 개소리 온상이었는데 이제 스레드로 옮겨갔네
26.04.19 10:51

(IP보기클릭)220.86.***.***

소화기관이라는 에너지 변환기관을 안거치고 혈관에 다이렉트로 쏴주는게 링겔이니까 약빨이 끝내주지
26.04.19 10:58

(IP보기클릭)106.101.***.***

일단 따신데 누워있으면 충전도 되고 피로도 풀리니까
26.04.19 10:59

(IP보기클릭)119.205.***.***

늙으면 소화하는것도 일이양
26.04.19 10:59

(IP보기클릭)211.234.***.***

삼성 화성공장 앞에 외과의원 한곳은 어떤증상으로 방문해도 일단 물리치료 받고 수액 맞으라 함 ㅋㅋㅋ
26.04.19 11:02

(IP보기클릭)1.231.***.***

숙취때 링겔이 그리 약빨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는 봤음
26.04.19 11:04

(IP보기클릭)122.44.***.***

17년도 때 회식하다가 넘 힘들어서 먼저 갔더니 팀장이 그걸 먼저가냐고, 우리가 힘들면 수액도 안맞춰줄 거 같냐고 개 갈궜는데 실제로 대리는 수액맞으러 중간에 빠졌고, 웃긴건 일하고 야근해서가 아니라 회식하고나서 수액맞으러 다닌단 거였지 팀장 진짜 개싫음... 정치질이나 하고
26.04.19 11:10

(IP보기클릭)119.64.***.***

수액도 효과가 있겠지만 그 시간에 잘 수 있는것도 큰 효과라구
26.04.19 11:11

(IP보기클릭)121.139.***.***


그런거 안맞아도 되는 건강체질과 삶이면 부러울텐데, 뭔가 뉘앙스가 정말 의사가 맞긴 하나 싶다
26.04.19 11:12

(IP보기클릭)125.183.***.***

고속충전인걸!
26.04.19 16:03

(IP보기클릭)222.112.***.***

아픈데 밥먹고 누우면 부대끼잖아 걍 누워서 잠만자도 영양이 공급된다규
26.04.19 18:43

(IP보기클릭)222.237.***.***

진짜 힘들면 수액 맞으면 바로 회복됨.. 피로회복 속도가 다름.
26.04.19 23: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