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대군부인 3대째 총리 세습 짜친다.jpg [58]


profile_image_default


(1246480)
96 | 58 | 17951 | 비추력 3051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8
1
 댓글


(IP보기클릭)175.214.***.***

BEST
총리 세습이라니 옆동네였구만!
26.04.19 10:38

(IP보기클릭)14.32.***.***

BEST
우리나라가 추축국이었다는 가정이 오피셜이 된다면 모든 의문이 해결된다니까? 일본과 대만을 식민지로 삼고 중국을 침략해서 불법 생체실험과 집단학살을 저지르다가 미국 뒤통수 갈기고 평양과 부산에 핵맞은 나라가 저 세계관 속 우리나라라면 이 모든 의문이 풀려!
26.04.19 10:44

(IP보기클릭)106.101.***.***

BEST
총리를 아버지와 아들이 해먹는다니 그 무슨 일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26.04.19 10:39

(IP보기클릭)221.162.***.***

BEST
지지율이 높으니까 세습이 되는 거겠지
26.04.19 10:42

(IP보기클릭)59.4.***.***

BEST
저 옆동네라면 가능한데..
26.04.19 10:38

(IP보기클릭)115.138.***.***

BEST
취미가 신분에 비해 저렴하네
26.04.19 10:38

(IP보기클릭)125.142.***.***

BEST
저쯤되면 왕족도 따리겠네 ㅋㅋ
26.04.19 10:41

(IP보기클릭)175.214.***.***

BEST
총리 세습이라니 옆동네였구만!
26.04.19 10:38

(IP보기클릭)117.111.***.***

앨리스리델

그니까 여기서 풀파워 아머드 고종이 메이지 유신 덴노와 나라빵에서 승리한 세게관이란거지? | 26.04.19 11:13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취미가 신분에 비해 저렴하네
26.04.19 10:38

(IP보기클릭)59.4.***.***

BEST
저 옆동네라면 가능한데..
26.04.19 10:38

(IP보기클릭)106.101.***.***

BEST
총리를 아버지와 아들이 해먹는다니 그 무슨 일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26.04.19 10:39

(IP보기클릭)211.36.***.***

사렌마마
일본보단 싱가폴이 맞지 않을지 ㅋㅋ | 26.04.19 10:44 | | |

(IP보기클릭)183.103.***.***

사렌마마
그 일본도 지역구 물려받지 중앙정부 핵심 권력은 세습이 안될텐데.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59.24.***.***

똥개 연탄이
세습했으면 지금 펀쿨섹이 총리했겠지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220.125.***.***


리미티드 운동화는 그럴수 있는데 슈퍼카 수집은..
26.04.19 10:39

(IP보기클릭)125.142.***.***

BEST
저쯤되면 왕족도 따리겠네 ㅋㅋ
26.04.19 10:41

(IP보기클릭)221.162.***.***

BEST
지지율이 높으니까 세습이 되는 거겠지
26.04.19 10:42

(IP보기클릭)180.71.***.***

생각보다 세습정치는 우리나라에서도 보이는 현상이라
26.04.19 10:42

(IP보기클릭)211.235.***.***

TTLWR
우리도 몇대 지나니까 고이기 시작해가지고... 애초에 선거 떨어지면 낼 비용이 노동소득으로는 택도 없으니까 | 26.04.19 11:09 | | |

(IP보기클릭)180.71.***.***

어홍어흥
아닛 민주주의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세습을 할 리가 없어 이런 식으로 국뽕에 차있는 것도 좀 곤란하다고 생각함.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118.235.***.***

재벌이 상놈인 세계관이니 그러려니한다
26.04.19 10:44

(IP보기클릭)118.235.***.***

ㅇㅍㄹ였던자
일본 현임 덴노의 부인이 집안이 재벌에 자신은 명문대 출신인 최상류층이여도 시댁에게 평민이라고 무시당함. | 26.04.19 11:02 | | |

(IP보기클릭)117.111.***.***

똥개 연탄이
아 로컬라이징 한 드라마구나 | 26.04.19 11:15 | | |

(IP보기클릭)14.32.***.***

BEST
우리나라가 추축국이었다는 가정이 오피셜이 된다면 모든 의문이 해결된다니까? 일본과 대만을 식민지로 삼고 중국을 침략해서 불법 생체실험과 집단학살을 저지르다가 미국 뒤통수 갈기고 평양과 부산에 핵맞은 나라가 저 세계관 속 우리나라라면 이 모든 의문이 풀려!
26.04.19 10:44

(IP보기클릭)14.32.***.***

데드풀!
그게 아니라면 외세의 지배도 없었는데 전제군주정이 갑자기 뿅 하고 입헌군주정이 되고, 2차대전 겪었는데도 분단은 커녕 신분제가 아직도 있다는게 말이 안되잖니 | 26.04.19 10:45 | | |

(IP보기클릭)118.235.***.***

데드풀!
일본인들은 역사로 한제강점기를 배우겠네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117.111.***.***

데드풀!
웹툰중에 태종이랑 고종이 갑자기 타임슬립으로 바뀌면서 역사새로 바꾸는거 그거구나 | 26.04.19 11:17 | | |

(IP보기클릭)1.242.***.***

마지막에 길로틴으로 처형하면 인정
26.04.19 10:44

(IP보기클릭)175.193.***.***

배경이 일본이고 양반이 아니라 화족이었구만!
26.04.19 10:45

(IP보기클릭)117.111.***.***

Mazeltov
이제야 이해가 쇽쇽되자나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198.208.***.***

생각보다 많은 나라에서 존재하는...
26.04.19 10:45

(IP보기클릭)182.229.***.***

붉은혁명필요
26.04.19 10:45

(IP보기클릭)39.118.***.***

엄밀하게 따지면 뭐 총리는 국민들이 뽑는게 아니라서 가능하긴 해
26.04.19 10:45

(IP보기클릭)58.232.***.***

심넬
입헌군주국이면 보통 하원에서 의원들이 뽑고 국왕이 임명하지. 국왕이 전적으로 임명하는게 아니라 일종의 싸인 기계 역할이고. 3대 이상 하는 경우도 태국의 탁신家 케이스가 있긴 함. | 26.04.19 10:49 | | |

(IP보기클릭)220.87.***.***

이나라 작가 지능수준 처참 그냥 판타지를 만들어 한국 왕실이 공공재냐
26.04.19 10:46

(IP보기클릭)122.43.***.***

뭐지 불만을 가질 틈도 없나
26.04.19 10:4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114.***.***

신분제가 고착화 되있는 사회라면 가능성 있긴함
26.04.19 10:48

(IP보기클릭)116.47.***.***

아무리뵈도 저 세계관 한국은 일본 마크2인거 같네
26.04.19 10:48

(IP보기클릭)59.187.***.***

슈퍼카 수집은 일본 대다수 세습직 의원들도 못하는 짓인데 작가가 "세습만 넣으면 이미 현실에 있으니 다른 맛 첨가하자"해서 나온 건가
26.04.19 10:50

(IP보기클릭)14.52.***.***

다들 이런거 따지는거 엄청 좋아하는거 같으
26.04.19 10:50

(IP보기클릭)220.92.***.***

태국처럼 군부가 국왕 씨다바리고 국왕 지한테 거슬리면 쿠데타 사주해서 정권 갈아엎은 뒤 그거 수습하는 연기하며 자기 입맛에 맞는 정당으로 갈아치울 듯ㅋ
26.04.19 10:51

(IP보기클릭)223.39.***.***

우리나라도 지역구 세습하는 경우도 있기는 한데 일단 그 아버지가 다선에 업적이 커야 하고 그자식도 역량이 좀 되어야 유지가 됨 임기중에 지역구 사업 예산 하나 못 따왔다고 하면 위험해짐
26.04.19 10:52

(IP보기클릭)58.29.***.***

성도 민씨네ㅋㅋㅋ 민비 외척 3대세습 씹ㅋㅋ
26.04.19 10:52

(IP보기클릭)221.149.***.***

그런데 왕정 유지됐으면 실제로 저랬을 수도 한국 신분제는 일제때 한 번 갈아엎어지고 6.25로 완전히 개박살이 난거라
26.04.19 10:52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이대로가면라이더
ㄴㄴ 신분제가 존재했으면 기업가들은 그냥 돈 많은 상놈들임 신분제가 없어졌으니 지금처럼 된거지 | 26.04.19 11:01 | | |

(IP보기클릭)14.54.***.***

얼마전에 설정가지고 뇌절하는걸로 불탔는데 또 시동걸리는거 같은 느낌이네 어차피 그냥 그런 장르이니까 뇌비우고 보면 됨
26.04.19 10:52

(IP보기클릭)49.182.***.***

알뭐시기
왜냐면 어차피 여기서 떠드는 애들은 저 드라마 안보거든. 그냥 자극제가 필요한거라. | 26.04.19 10:54 | | |

(IP보기클릭)211.243.***.***

알뭐시기
맞음 ㅋㅋ 솔직히 왕세제랑 재벌가 서녀가 결혼한 것만으로도 정재계에 폭탄이 떨어진건데, 드라마 본 사람한테 이거 물어보니까 '그런건 신경쓰지 말고 보세요' 소리 들었음 ㅋㅋㅋ | 26.04.19 11:02 | | |

(IP보기클릭)118.235.***.***

태국 텍갈이 했나?
26.04.19 10:52

(IP보기클릭)118.235.***.***

완전 개발도상국~후진국 국가형태인데..
26.04.19 10:53

(IP보기클릭)218.159.***.***

걍 드라마속 재벌에 총리스킨 씌운거같은데
26.04.19 10:54

(IP보기클릭)180.229.***.***

어차피 판타지 아님?
26.04.19 10:55

(IP보기클릭)220.120.***.***

저렇게 했는데 취업상황 좋고 주식 오르고 물가 적절하면 다들 별말 없을껄 근데 그런나라가 없지
26.04.19 10:55

(IP보기클릭)58.237.***.***

세습이라곤 하지만 대를 이어 투표로 뽑힌거 아닌가?
26.04.19 10:56

(IP보기클릭)106.101.***.***

아무리 생각해도 일제짓을 한 세계관인거 같음
26.04.19 10:57

(IP보기클릭)118.235.***.***

조선이 계속 되었으면 벌어질법하긴 해
26.04.19 10:58

(IP보기클릭)114.30.***.***

중동석유산유국에서 설정따왔나보네
26.04.19 10:58

(IP보기클릭)59.9.***.***

그놈의 븅신같은 입헌군주제..붉은 혁명이 필요하다.
26.04.19 10:59

(IP보기클릭)211.234.***.***

개인적으로 드라마 전혀 안봐서 저런 븅신같은 설정도 걍 글쿠나 하고 넘기는데 이정도 까지 가니까 좀 꼽네...
26.04.19 11:07

(IP보기클릭)59.9.***.***

이런 군주제 대체역사물 꾸준히 나오는거 보니까 이쪽에 판타지가 있는 사람이 많나보네
26.04.19 11:07

(IP보기클릭)118.235.***.***

이야기를 들으면 들을수록 그냥 일본을 현지화한 수준으로 떨어지네
26.04.19 11:10

(IP보기클릭)180.182.***.***

ㅋㅋㅋㅋ 이래서 궁중 ㅍㄹㄴ는 안 보지 존나 웃기네
26.04.19 11:16

(IP보기클릭)118.235.***.***

장손을 퍼스트 본이라고 써논거임???
26.04.19 11:18

(IP보기클릭)27.169.***.***

일본이잖아?
26.04.19 11:1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