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늑구 밥 먹는 양 보니 늑대 식사량이 그렇게 많진 않은가보다? [2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104231)
83 | 28 | 30075 | 비추력 31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댇지 그만머거
26.04.19 10:37

(IP보기클릭)106.101.***.***

BEST
작성자 끼니마다 고기 1kg씩 먹는 개부자임
26.04.19 10:37

(IP보기클릭)220.125.***.***

BEST
저 동물은 우리 같은 돼지가 아닙니다.
26.04.19 10:37

(IP보기클릭)117.111.***.***

BEST
고기에 소금 후추 찹찹 뿌렸네 ㅋㅋㅋ
26.04.19 10:37

(IP보기클릭)117.111.***.***

BEST
유게이:구우면 수분날라가서 더 적어지니 돼지아니다(엄근진)
26.04.19 11:08

(IP보기클릭)183.108.***.***

BEST

26.04.19 10:37

(IP보기클릭)175.112.***.***

BEST

26.04.19 10:46

(IP보기클릭)117.111.***.***

BEST
고기에 소금 후추 찹찹 뿌렸네 ㅋㅋㅋ
26.04.19 10:37

(IP보기클릭)220.125.***.***

BEST
저 동물은 우리 같은 돼지가 아닙니다.
26.04.19 10:37

(IP보기클릭)117.111.***.***

BEST
카드캡터 사쿠라
유게이:구우면 수분날라가서 더 적어지니 돼지아니다(엄근진) | 26.04.19 11:08 | | |

(IP보기클릭)125.185.***.***

카드캡터 사쿠라
저것도 충분히 많이 먹는 걸거임.. 늑구가 생각보다 작더라.. 동물원에서 40kg정도래. | 26.04.19 14:55 | | |

(IP보기클릭)125.142.***.***

고기 1kg ㄷㄷ
26.04.19 10:37

(IP보기클릭)183.108.***.***

BEST

26.04.19 10:37

(IP보기클릭)106.101.***.***

BEST
댇지 그만머거
26.04.19 10:37

(IP보기클릭)1.240.***.***

돼지새....그만먹어!!
26.04.19 10:37

(IP보기클릭)106.101.***.***

BEST
작성자 끼니마다 고기 1kg씩 먹는 개부자임
26.04.19 10:37

(IP보기클릭)210.104.***.***

고기는 구우면 수분과 기름이 빠져나가서 부피랑 무게가 줄어. 고기 1kg를 그냥 먹는거랑 그걸 구워 먹는건 차이가 많이 남.
26.04.19 10:45

(IP보기클릭)211.234.***.***

짐☆제간☆제스타
그치그치. 중량 줄어서 수율이 감소하니까 1인분이 1kg라고.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17.111.***.***

자위곰
1키로 해봤자 삼다수 500 2개박에 안돼자나 어째서 돼지란거지? | 26.04.19 11:09 | | |

(IP보기클릭)125.185.***.***

짐☆제간☆제스타
괜춘 믈마시면 똑같아짐. | 26.04.19 14:55 | | |

(IP보기클릭)175.112.***.***

BEST

26.04.19 10:46

(IP보기클릭)118.235.***.***

돼지쉑....
26.04.19 10:51

(IP보기클릭)126.206.***.***

곰은 늑대보다 많이 먹는다... 메모...
26.04.19 10:52

(IP보기클릭)218.153.***.***

26.04.19 10:54

(IP보기클릭)39.118.***.***

사진보니까 동네에서 자주 볼 거 같은 중형견 사이즈던데
26.04.19 10:54

(IP보기클릭)182.52.***.***

늑구 40정도였는데 살빠져서 35kg정도 밖에 안된데요
26.04.19 10:58

(IP보기클릭)106.101.***.***

에릭 카트맨
초등학교 3-4학년 사이즈네. | 26.04.19 11:17 | | |

(IP보기클릭)118.235.***.***

몸무게가 30kg 정도니까 우리 같은 성인 남자보다 많이 먹진 않을 것 같은데. 육식동물이고.
26.04.19 11:00

(IP보기클릭)125.185.***.***

좌절감
40kg | 26.04.19 14:55 | | |

(IP보기클릭)218.48.***.***

? 언제부터 1인분이 1근이 아니라 1kg이었???
26.04.19 11:12

(IP보기클릭)59.22.***.***

낚시바늘 위에 있다고 수술 한다고 했는데 수술 한건가
26.04.19 14:22

(IP보기클릭)125.185.***.***

초수기신 단쿠가
오자마자 바로 신체검사했고, 문제 발견된거 해결.. 낚시바늘은 내시경으로 제거. | 26.04.19 14:56 | | |

(IP보기클릭)183.102.***.***

유튜브에 자취요리뭐시기 같은것들 요리하는거 보면 죄다 고기 300~500g들어가는데 그것도 과하게 많아...성인남성이 한끼에 먹을수 없는양이라고
26.04.19 14:28

(IP보기클릭)222.113.***.***


그럼그럼 1인분은 1키로가 맞지
26.04.19 14:50

(IP보기클릭)172.225.***.***

아니 낚시 바늘있다고 위 수술을 했는데, 저걸 그렇게 먹어도 됨?
26.04.19 17: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