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MCU)존 워커의 대단한 점 [2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240899)
61 | 25 | 12563 | 비추력 94909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8.91.***.***

BEST
슈퍼솔져 혈청 맞고도 저 정도 인성이면 사실 인간으로서는 굉장히 좋은 인성인데 이상할 정도로 지뢰밟기가 잦은..
26.04.19 10:33

(IP보기클릭)175.197.***.***

BEST
특) 악의도 없었고 저 애칭도 그냥 친근하게 대할려고 한건데 하필 그게 대전차 지뢰였다.
26.04.19 10:33

(IP보기클릭)58.228.***.***

BEST
엄청난 모욕이나 욕설이 아니면서도 상대가 듣고 욱하게 만드는 그 오묘한 라인을 엄청 잘찌름 재능의 영역임;
26.04.19 10:34

(IP보기클릭)118.33.***.***

BEST
진짜로 나쁜 놈이 아니고 좋은 사람에 속하는데 하는 말이 욕설 한마디 없이 개띠꺼움ㅋㅋ
26.04.19 10:35

(IP보기클릭)121.181.***.***

BEST
팔콘 - 윙맨이 격추당한 게 트라우마라 군에서 은퇴함 밥 - 가정폭력 저지른 아빠가 본인을 부르던 호칭이 바비 지뢰밟기도 이 정도면 재능ㅋㅋㅋ
26.04.19 10:40

(IP보기클릭)118.235.***.***

BEST
팔콘! 제 따까리 해주세요!
26.04.19 10:35

(IP보기클릭)118.235.***.***

BEST
하필 바비가 가정폭력 하던 애비가 쓰던 멸칭임
26.04.19 10:41

(IP보기클릭)118.91.***.***

BEST
슈퍼솔져 혈청 맞고도 저 정도 인성이면 사실 인간으로서는 굉장히 좋은 인성인데 이상할 정도로 지뢰밟기가 잦은..
26.04.19 10:33

(IP보기클릭)175.197.***.***

BEST
특) 악의도 없었고 저 애칭도 그냥 친근하게 대할려고 한건데 하필 그게 대전차 지뢰였다.
26.04.19 10:33

(IP보기클릭)121.88.***.***

무명군
존 워커: 아니, 니가 그렇게 부르라고 했잖아. 이름을 댈 거면 불러서 기분 안 나쁜 걸 대라고!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58.228.***.***

BEST
엄청난 모욕이나 욕설이 아니면서도 상대가 듣고 욱하게 만드는 그 오묘한 라인을 엄청 잘찌름 재능의 영역임;
26.04.19 10:34

(IP보기클릭)1.246.***.***

드룹
진짜 타고난 어그로탱임, 천재가 아닐 수 없음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211.234.***.***

드룹
외향형 찐따 ㅋㅋㅋㅋㅋㅋ | 26.04.19 10:53 | | |

(IP보기클릭)118.33.***.***

BEST
진짜로 나쁜 놈이 아니고 좋은 사람에 속하는데 하는 말이 욕설 한마디 없이 개띠꺼움ㅋㅋ
26.04.19 10:35

(IP보기클릭)118.235.***.***

BEST
팔콘! 제 따까리 해주세요!
26.04.19 10:35

(IP보기클릭)118.235.***.***

분명 하는거 보면 왜 젊은 나이에 명예훈장까지 받았나 알 수 있긴한데........지뢰를 잘 밟아 애가 ㅋㅋㅋㅋㅋㅋ
26.04.19 10:38

(IP보기클릭)112.155.***.***

이혼도 입방정때문에 했을거같음
26.04.19 10:39

(IP보기클릭)121.181.***.***

BEST
팔콘 - 윙맨이 격추당한 게 트라우마라 군에서 은퇴함 밥 - 가정폭력 저지른 아빠가 본인을 부르던 호칭이 바비 지뢰밟기도 이 정도면 재능ㅋㅋㅋ
26.04.19 10:40

(IP보기클릭)59.9.***.***

아서 브라이트
여의도에 지뢰가 단 2개 있는데 몇 걸음만에 2개다 터트리는 재능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118.32.***.***

자기딴에는 회심의 유우머라고 생각할 거라는 게 포인트 ㅋㅋㅋㅋㅋ
26.04.19 10:40

(IP보기클릭)118.235.***.***

이젠 트럼프때문에 타코라고 놀리면 안될듯.
26.04.19 10:41

(IP보기클릭)118.45.***.***

너가 나쁜 사람인건 알겠는데 입닫아라.
26.04.19 10:41

(IP보기클릭)118.235.***.***

BEST
하필 바비가 가정폭력 하던 애비가 쓰던 멸칭임
26.04.19 10:41

(IP보기클릭)125.183.***.***

인워때 있었으면 타노스한테 가족을 생각해라 딸이라던가... 하면서 지뢰밟았음
26.04.19 10:42

(IP보기클릭)119.195.***.***

어벤져스 1편에서 스티브가 '동료들을 위해 철조망위에 누울수 있어?'라고 했었는데... 존 워커는 철조망 위에 텐트를 까는 부류임
26.04.19 10:43

(IP보기클릭)125.249.***.***

루리웹-7914556647
사실 그것도 음해긴 해. 스티브 만큼은 아니더라도 워커도 수류탄에 몸날릴 정도는 되니까 저 자리에 있는거라서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19.195.***.***

두체맛캔디
아니 철조망에 눕긴 눕는데... 뭔가 메소드에서 쓸데없는게 함유되어서 결과가 이상해지는 그런 ㅅㅂ 생각해보니 내가 싼 원댓글이 그렇네 | 26.04.19 10:47 | | |

(IP보기클릭)125.249.***.***

루리웹-7914556647

| 26.04.19 10:48 | | |

(IP보기클릭)61.79.***.***

워커와 윈터솔져가 동급인 분야 = 말재주
26.04.19 10:44

(IP보기클릭)211.234.***.***

사람 긁거나 찌르는 달인 ㅋㅋㅋ
26.04.19 10:45

(IP보기클릭)49.161.***.***

스티브 로저스는 의외로(?) 두뇌파임. 워커는 힘캐지...
26.04.19 10:55

(IP보기클릭)106.101.***.***

이 정도면 지뢰탐지기 수준
26.04.19 11: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