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12.155.***.***
최저임금 3년동결???? 그 입헌군주국 설정은 뭐야 설정 대충짯네로 넘길수있지만 이건 선넘네. 진짜 저내용임???
(IP보기클릭)175.210.***.***
"우리가 잃을것은 사슬이요, 얻을 것은 온 세상이니, 조선의 노동자들이여 단결하라!" - 갈막쇠
(IP보기클릭)218.159.***.***
입헌군주제는 정말 미개하구나... 같은 걸 가르치려는게 목적아닐까
(IP보기클릭)49.170.***.***
저 작가들 임금을 3년간 동결하라
(IP보기클릭)1.249.***.***
일본 그 자체네
(IP보기클릭)118.235.***.***
뭐 ㅅㅂ?
(IP보기클릭)1.251.***.***
여자들 로판 보는거 대단하다 나 같으면 하나 하나 태클 걸어서 못볼거 같아
(IP보기클릭)118.235.***.***
뭐 ㅅㅂ?
(IP보기클릭)118.235.***.***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75.210.***.***
"우리가 잃을것은 사슬이요, 얻을 것은 온 세상이니, 조선의 노동자들이여 단결하라!" - 갈막쇠
(IP보기클릭)1.251.***.***
여자들 로판 보는거 대단하다 나 같으면 하나 하나 태클 걸어서 못볼거 같아
(IP보기클릭)121.139.***.***
나도 로판 오지게 취향 안맞아서 안좋아하고 안보는거랑 별개로 태클 걸 건덕지나 필요를 별로 안느끼는거겠지 싶음 예를 들어 판타지나 이세계물 볼때 그쪽세계는 중력이 지구랑 똑같이 1.0인지 0.6974인지 저만한 크기의 달이 2개나 떠 있는데도 지구중력이나 조석차에 영향끼치는지 그런거 조또 의미도 안두고 신경 안쓰고 엘프가 거유인지 빈유인지에만 눈이 가는거 비슷한거려니 생각함 | 26.04.19 10:35 | | |
(IP보기클릭)121.139.***.***
비추는 나 아니다 | 26.04.19 10:36 | | |
(IP보기클릭)118.91.***.***
솔직히 이건 씹덕판에서는 누워서 침뱉기라고 생각함..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223.62.***.***
로판이 다 저런건 아니니까 라노벨이 전부 포위섬멸진이 아니듯 | 26.04.19 10:48 | | |
(IP보기클릭)112.155.***.***
최저임금 3년동결???? 그 입헌군주국 설정은 뭐야 설정 대충짯네로 넘길수있지만 이건 선넘네. 진짜 저내용임???
(IP보기클릭)121.125.***.***
주인공 스캔들나니까 총리가 그걸로 최저임금 동결 뉴스 넘길수 있겠네 냅두죠? 하기는 하는데 ㅋㅋㅋ | 26.04.19 10:31 | | |
(IP보기클릭)116.47.***.***
월급이 존나 높은개 아닌이상 혁명마렵다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75.204.***.***
애시당초 양반 비양반 차별 내용도 있고 나라가 건강한 느낌을 주지 않기 위한 설정임..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11.106.***.***
(IP보기클릭)49.170.***.***
저 작가들 임금을 3년간 동결하라
(IP보기클릭)1.249.***.***
일본 그 자체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18.***.***
자세한 지령
다만 총리도 그렇고 대군 빼고 기득권층은 다 ㄱㅅㄲ로 묘사되긴 함 | 26.04.19 10:35 | | |
(IP보기클릭)118.218.***.***
짜치는거 하고 별개로 전개상으로도 걍 나쁜놈 맞음ㅋㅋㅋㅋㅋ | 26.04.19 10:36 | | |
(IP보기클릭)106.101.***.***
자세한 지령
총리가 괴벨스급 선동 능력이 있을수도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118.235.***.***
자세한 지령
트럼프도 지지받고 있잖음 대깨들이 많은 듯 | 26.04.19 10:41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214.***.***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218.159.***.***
입헌군주제는 정말 미개하구나... 같은 걸 가르치려는게 목적아닐까
(IP보기클릭)175.204.***.***
전반적으로 그럼.. 왕족에 대해서도 비판적인 느낌이고 신분제도 비판적이고.. 물론 그게 가르치려는 느낌보다는 주인공의 서사를 위한 작위적인 느낌이지만 | 26.04.19 12:1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25.187.***.***
(IP보기클릭)118.235.***.***
일일드라마 보면 저건 막장 축에도 못 듬 | 26.04.19 10:30 | | |
(IP보기클릭)211.252.***.***
짜침을 못 견디는 사람들은 진작 하차를 했기 때문 | 26.04.19 10:31 | | |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75.192.***.***
(IP보기클릭)118.235.***.***
끝장면이 이거면 완전 명작 될듯 ㅋㅋㅋㅋ 21세기 빨갱이엔딩.
(IP보기클릭)61.72.***.***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125.183.***.***
여기서 우리끼리만 좀 맛보고 뜯으려고 | 26.04.19 10:38 | | |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21.181.***.***
디즈니 플러스에서 내는걸로 아는데 한국내 해외ott중에 가입자가 적은것도 있고 1-2화에서 떨어져나간 사람들외에 남은 사람들이야 당연히 호의적일수밖에...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222.112.***.***
mbc에서도 방영중 임 | 26.04.19 10:55 | | |
(IP보기클릭)121.181.***.***
ott한정이 아니었구나... | 26.04.19 10:56 | | |
(IP보기클릭)121.181.***.***
(IP보기클릭)118.91.***.***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1.253.***.***
(IP보기클릭)210.182.***.***
(IP보기클릭)211.110.***.***
(IP보기클릭)175.204.***.***
??? 여자랑 스캔들 나서 빠순이들이 평민 여자 테러한거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8.50.***.***
국민들 상황이 이지경이라고 한다면 완전히 불가능한건 아니긴 함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06.101.***.***
매우 신경 쓰이는 부분 : 대한"민"국 "왕실" 민주공화국...? 민주왕정...?
(IP보기클릭)17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