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대군부인) 슈퍼카, 세습, 스캔들 참을 수 있음 [52]


profile_image_default


(5270391)
92 | 52 | 16099 | 비추력 411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2
1
 댓글


(IP보기클릭)112.155.***.***

BEST
최저임금 3년동결???? 그 입헌군주국 설정은 뭐야 설정 대충짯네로 넘길수있지만 이건 선넘네. 진짜 저내용임???
26.04.19 10:26

(IP보기클릭)175.210.***.***

BEST
"우리가 잃을것은 사슬이요, 얻을 것은 온 세상이니, 조선의 노동자들이여 단결하라!" - 갈막쇠
26.04.19 10:25

(IP보기클릭)218.159.***.***

BEST
입헌군주제는 정말 미개하구나... 같은 걸 가르치려는게 목적아닐까
26.04.19 10:29

(IP보기클릭)49.170.***.***

BEST
저 작가들 임금을 3년간 동결하라
26.04.19 10:28

(IP보기클릭)1.249.***.***

BEST
일본 그 자체네
26.04.19 10:28

(IP보기클릭)118.235.***.***

BEST
뭐 ㅅㅂ?
26.04.19 10:24

(IP보기클릭)1.251.***.***

BEST
여자들 로판 보는거 대단하다 나 같으면 하나 하나 태클 걸어서 못볼거 같아
26.04.19 10:25

(IP보기클릭)118.235.***.***

BEST
뭐 ㅅㅂ?
26.04.19 10:24

(IP보기클릭)118.235.***.***

고양이육구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75.210.***.***

BEST
"우리가 잃을것은 사슬이요, 얻을 것은 온 세상이니, 조선의 노동자들이여 단결하라!" - 갈막쇠
26.04.19 10:25

(IP보기클릭)1.251.***.***

BEST
여자들 로판 보는거 대단하다 나 같으면 하나 하나 태클 걸어서 못볼거 같아
26.04.19 10:25

(IP보기클릭)121.139.***.***

지정생존자
나도 로판 오지게 취향 안맞아서 안좋아하고 안보는거랑 별개로 태클 걸 건덕지나 필요를 별로 안느끼는거겠지 싶음 예를 들어 판타지나 이세계물 볼때 그쪽세계는 중력이 지구랑 똑같이 1.0인지 0.6974인지 저만한 크기의 달이 2개나 떠 있는데도 지구중력이나 조석차에 영향끼치는지 그런거 조또 의미도 안두고 신경 안쓰고 엘프가 거유인지 빈유인지에만 눈이 가는거 비슷한거려니 생각함 | 26.04.19 10:35 | | |

(IP보기클릭)121.139.***.***

지정생존자
비추는 나 아니다 | 26.04.19 10:36 | | |

(IP보기클릭)118.91.***.***

지정생존자
솔직히 이건 씹덕판에서는 누워서 침뱉기라고 생각함..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223.62.***.***

지정생존자
로판이 다 저런건 아니니까 라노벨이 전부 포위섬멸진이 아니듯 | 26.04.19 10:48 | | |

(IP보기클릭)112.155.***.***

BEST
최저임금 3년동결???? 그 입헌군주국 설정은 뭐야 설정 대충짯네로 넘길수있지만 이건 선넘네. 진짜 저내용임???
26.04.19 10:26

(IP보기클릭)121.125.***.***

심장이아파요
주인공 스캔들나니까 총리가 그걸로 최저임금 동결 뉴스 넘길수 있겠네 냅두죠? 하기는 하는데 ㅋㅋㅋ | 26.04.19 10:31 | | |

(IP보기클릭)116.47.***.***

심장이아파요
월급이 존나 높은개 아닌이상 혁명마렵다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75.204.***.***

심장이아파요
애시당초 양반 비양반 차별 내용도 있고 나라가 건강한 느낌을 주지 않기 위한 설정임..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11.106.***.***

작가들 머리 꽃밭이지
26.04.19 10:27

(IP보기클릭)49.170.***.***

BEST
저 작가들 임금을 3년간 동결하라
26.04.19 10:28

(IP보기클릭)1.249.***.***

BEST
일본 그 자체네
26.04.19 10:28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1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자세한 지령
다만 총리도 그렇고 대군 빼고 기득권층은 다 ㄱㅅㄲ로 묘사되긴 함 | 26.04.19 10:35 | | |

(IP보기클릭)118.218.***.***

연방의하얀빅가슴
짜치는거 하고 별개로 전개상으로도 걍 나쁜놈 맞음ㅋㅋㅋㅋㅋ | 26.04.19 10:36 | | |

(IP보기클릭)106.10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자세한 지령
총리가 괴벨스급 선동 능력이 있을수도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자세한 지령
트럼프도 지지받고 있잖음 대깨들이 많은 듯 | 26.04.19 10:41 | | |

(IP보기클릭)118.235.***.***

최저임금 동결이 모두의 임금 동결은 아니니까
26.04.19 10:29

(IP보기클릭)175.214.***.***

기립하시오!
26.04.19 10:29

(IP보기클릭)183.103.***.***

작가들 시대상이 거기에 머물러 있어서...아이고 진짜 큰일이다
26.04.19 10:29

(IP보기클릭)218.159.***.***

BEST
입헌군주제는 정말 미개하구나... 같은 걸 가르치려는게 목적아닐까
26.04.19 10:29

(IP보기클릭)175.204.***.***

I.R.I.S.
전반적으로 그럼.. 왕족에 대해서도 비판적인 느낌이고 신분제도 비판적이고.. 물론 그게 가르치려는 느낌보다는 주인공의 서사를 위한 작위적인 느낌이지만 | 26.04.19 12:12 | | |

(IP보기클릭)118.235.***.***

일어나라 민중들이여
26.04.19 10:30

(IP보기클릭)121.186.***.***

대가리가 꽃밭인 작가새끼가 만든건데 당연히 저러지
26.04.19 10:30

(IP보기클릭)14.32.***.***

이제야 진짜 판타지 장르 다워지는군
26.04.19 10:30

(IP보기클릭)125.187.***.***

이게 그렇게 시청률 높다는데 막장드라마를 다들 그리워하며 기다리고 있던건 아닐까
26.04.19 10:30

(IP보기클릭)118.235.***.***

케모나
일일드라마 보면 저건 막장 축에도 못 듬 | 26.04.19 10:3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52.***.***

케모나
짜침을 못 견디는 사람들은 진작 하차를 했기 때문 | 26.04.19 10:31 | | |

(IP보기클릭)115.138.***.***

공항난동꾼이 주연이라 관심도 안가짐
26.04.19 10:31

(IP보기클릭)175.192.***.***

잘생긴 남자는 뭘 해도 된다는 생각인가..
26.04.19 10:31

(IP보기클릭)118.235.***.***


끝장면이 이거면 완전 명작 될듯 ㅋㅋㅋㅋ 21세기 빨갱이엔딩.
26.04.19 10:33

(IP보기클릭)61.72.***.***

이런거보고있으면 내안의 혁명가가 자꾸 고개를 쳐듬
26.04.19 10:33

(IP보기클릭)121.140.***.***

이세계물 같은거 아님? 깊게 생각하면 지는거야
26.04.19 10:36

(IP보기클릭)125.183.***.***

피냐타경제
여기서 우리끼리만 좀 맛보고 뜯으려고 | 26.04.19 10:38 | | |

(IP보기클릭)175.193.***.***

주변에 보는 애들은 다 재밌다던데 여긴 계속 평이 반대네;;
26.04.19 10:36

(IP보기클릭)121.181.***.***

루리웹-1384718473
디즈니 플러스에서 내는걸로 아는데 한국내 해외ott중에 가입자가 적은것도 있고 1-2화에서 떨어져나간 사람들외에 남은 사람들이야 당연히 호의적일수밖에...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222.112.***.***

son-gys22
mbc에서도 방영중 임 | 26.04.19 10:55 | | |

(IP보기클릭)121.181.***.***

알코올중독
ott한정이 아니었구나... | 26.04.19 10:56 | | |

(IP보기클릭)121.181.***.***

21세기에 입헌군주정도 저정도는 아닌데 뭔 태국을 만들어놨나싶음. 조선왕정을 내놓고 싶었으면 정치적 고증을 잘지키던가. 소년왕의 섭정으로 대비도 있고 심지어 대비의 신분도 결코 낮지않던데 대군이 섭정을 하는 초유의 사태는 뭐임 ㅋㅋㅋ 심지어 수양대군 드립을 치던데 애초에 조선군주정이 그대로 이어졌다면 수양대군이 아니라 세조라 불러야함. 애시당초 수양대군은 단종을 섭정한것도 아니었지만서도. 그와중에 여주는 능력은 넘치는데 신분이 낮다는 서사를 붙이는데 또 이런 서사인가 싶음.
26.04.19 10:38

(IP보기클릭)118.91.***.***

그 총리는 진지하게 죽어야겠는데
26.04.19 10:38

(IP보기클릭)59.22.***.***

일단 저런 궁류 드라마는 설정부터가 너무 어이가 없음.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아이유 드라마 지금까지 다봤는데 시작도 안한건 처음
26.04.19 10:38

(IP보기클릭)1.253.***.***

26.04.19 10:40

(IP보기클릭)210.182.***.***

선넘네 ㅅㅂ
26.04.19 10:41

(IP보기클릭)211.110.***.***

계급제 사회에서 높으신분이 직접 찾아가서 물리적 보복을 한다고? 바로 무라하치 당하고 싶은건가? 작가의 계급제 사회 문화 공부가 부족한것만 보여주네.
26.04.19 10:44

(IP보기클릭)175.204.***.***

Jst.Wrt
??? 여자랑 스캔들 나서 빠순이들이 평민 여자 테러한거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18.235.***.***

다른건 다 흐린눈 해도 3년 최저 임금 동결은 선넘었지... 불질러버릴거 같은데
26.04.19 10:49

(IP보기클릭)218.50.***.***


국민들 상황이 이지경이라고 한다면 완전히 불가능한건 아니긴 함
26.04.19 10:52

(IP보기클릭)175.197.***.***

레볼루숑
26.04.19 10:53

(IP보기클릭)106.101.***.***


매우 신경 쓰이는 부분 : 대한"민"국 "왕실" 민주공화국...? 민주왕정...?
26.04.19 11:04

(IP보기클릭)175.204.***.***

신분차별있다는걸 드러내는 설정에서 나라가 정상적이지 않은게 당연하거잖음.. 이걸 가지고 작가 논하는게 꽃밭 아닌가??
26.04.19 12:0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