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유머] 후.. 니들은 이런 냄비 쓰지 마라... [2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30128)
53 | 26 | 14820 | 비추력 699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82.222.***.***

BEST
먹기 싫었으면 말로하지..
26.04.19 10:22

(IP보기클릭)218.55.***.***

BEST
애초에 저 짧은 냄비를 한손으로 잡으려고 한게 더 신기한데 ㅋㅋㅋㅋㅋ
26.04.19 10:28

(IP보기클릭)112.147.***.***

BEST

두 손으로 집으면 되잖아
26.04.19 10:32

(IP보기클릭)125.140.***.***

BEST
손잡이가 두개인거는 한손으로 잡기에는 애초에 무게중심 안맞아서 불편할텐데 왜 한손으로 잡아...
26.04.19 10:37

(IP보기클릭)112.162.***.***

BEST
고정장치같은거 없나?
26.04.19 10:28

(IP보기클릭)211.234.***.***

BEST
미역국이라서 미끄러진거임 ㄷㄷ
26.04.19 10:28

(IP보기클릭)223.38.***.***

BEST
양수냄비를 어느 ㅁㅊㄴ이 한손으로 들까 했는데 너구나!
26.04.19 10:57

(IP보기클릭)182.222.***.***

BEST
먹기 싫었으면 말로하지..
26.04.19 10:22

(IP보기클릭)118.235.***.***

일곱설탕공주
말보다는 행동이 확실하지! | 26.04.19 10:29 | | |

(IP보기클릭)125.142.***.***

비극..
26.04.19 10:24

(IP보기클릭)210.94.***.***

생일이야? 미역국 먹게?
26.04.19 10:24

(IP보기클릭)118.235.***.***

글씨인
생일인 줄 알았는데 착각했나봄 | 26.04.19 10:27 | | |

(IP보기클릭)183.108.***.***

닉네임이대체뭔데
아 그래서 엎었구나.. | 26.04.19 10:32 | | |

(IP보기클릭)59.7.***.***

26.04.19 10:27

(IP보기클릭)222.99.***.***

한손으로 안잡으면 되는구나!
26.04.19 10:27

(IP보기클릭)211.234.***.***

BEST
미역국이라서 미끄러진거임 ㄷㄷ
26.04.19 10:28

(IP보기클릭)218.55.***.***

BEST
애초에 저 짧은 냄비를 한손으로 잡으려고 한게 더 신기한데 ㅋㅋㅋㅋㅋ
26.04.19 10:28

(IP보기클릭)221.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28

(IP보기클릭)112.162.***.***

BEST
고정장치같은거 없나?
26.04.19 10:28

(IP보기클릭)118.235.***.***

싱크대가 생일이었구나 축하해
26.04.19 10:29

(IP보기클릭)58.239.***.***

단순한 목적으로 만든 물건은 만듦새도 단순한게 최고지
26.04.19 10:29

(IP보기클릭)112.147.***.***

BEST

두 손으로 집으면 되잖아
26.04.19 10:32

(IP보기클릭)61.81.***.***


분리형 매직핸즈 채고야 요리해도 안뜨거워지는게 제일 맘에듦
26.04.19 10:33

(IP보기클릭)119.192.***.***

루리웹-1295654
이것도 저거 더러워지면 청소하기 힘들고 후라이펜쪽은 코팅 벗겨지고..냄비는 고정 안되서 옆으로 돌아가고 마냥 좋지는 않던데.. | 26.04.19 10:36 | | |

(IP보기클릭)58.227.***.***

루리웹-1295654
코팅이 까진다... 이게 가장 큰 문제다.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59.18.***.***

잡히면서 안데였냐 ㅋㅋ
26.04.19 10:36

(IP보기클릭)125.140.***.***

BEST
손잡이가 두개인거는 한손으로 잡기에는 애초에 무게중심 안맞아서 불편할텐데 왜 한손으로 잡아...
26.04.19 10:37

(IP보기클릭)221.159.***.***

26.04.19 10:39

(IP보기클릭)112.152.***.***

누구를 비난할 수 있으리오. 다 자신의 과오 인것을...
26.04.19 10:40

(IP보기클릭)218.156.***.***

사용법 어겼잖아
26.04.19 10:44

(IP보기클릭)126.158.***.***

그걸 왜 한손으로 드냐고
26.04.19 10:47

(IP보기클릭)106.101.***.***

도구를 쓰면서 느끼는데 기능은 단순할 수 록 좋음.
26.04.19 10:50

(IP보기클릭)223.38.***.***

BEST
양수냄비를 어느 ㅁㅊㄴ이 한손으로 들까 했는데 너구나!
26.04.19 10:5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