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고라니 너 되게 유명해 졌다야 ㅋㅋㅋ [2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51048)
42 | 28 | 16820 | 비추력 425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06.249.***.***

BEST

26.04.19 10:21

(IP보기클릭)1.243.***.***

BEST
누가 쟤 비명소리 들려주면 또 별에별게 다 나올거같다
26.04.19 10:21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4.19 10:22

(IP보기클릭)221.166.***.***

BEST
굳이 안피할 수 있는데 일부러 차로 달려드는건 사슴류 공통적인 미친짓이니 그렇다치고 소름끼치는 울음소리를 들어봐야 귀엽단 소릴 못하지ㅋㅋ
26.04.19 10:22

(IP보기클릭)121.184.***.***

BEST
존나 언밸런스하긴 함 눈은 전형적인 초식동물 눈인데 소리는 웍 웍 질러대고 소름끼치는 송곳니가 두개 있고
26.04.19 10:24

(IP보기클릭)220.120.***.***

BEST
고기가 맛있었으면 진작에 멸종당했을 놈 오로지 맛이 없어서 번성한 놈
26.04.19 10:26

(IP보기클릭)106.101.***.***

BEST

26.04.19 10:25

(IP보기클릭)106.249.***.***

BEST

26.04.19 10:21

(IP보기클릭)1.243.***.***

BEST
누가 쟤 비명소리 들려주면 또 별에별게 다 나올거같다
26.04.19 10:21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4.19 10:22

(IP보기클릭)221.166.***.***

BEST
굳이 안피할 수 있는데 일부러 차로 달려드는건 사슴류 공통적인 미친짓이니 그렇다치고 소름끼치는 울음소리를 들어봐야 귀엽단 소릴 못하지ㅋㅋ
26.04.19 10:22

(IP보기클릭)121.184.***.***

BEST
존나 언밸런스하긴 함 눈은 전형적인 초식동물 눈인데 소리는 웍 웍 질러대고 소름끼치는 송곳니가 두개 있고
26.04.19 10:24

(IP보기클릭)106.101.***.***

BEST

26.04.19 10:25

(IP보기클릭)49.163.***.***

크에에에엑 키엑! 커어어어어엌!
26.04.19 10:25

(IP보기클릭)125.142.***.***

이제 목소리 ai나옴
26.04.19 10:25

(IP보기클릭)118.235.***.***

26.04.19 10:26

(IP보기클릭)118.235.***.***

겨울엔감귤이지

| 26.04.19 10:32 | | |

(IP보기클릭)118.235.***.***

회원번호930485738

| 26.04.19 10:33 | | |

(IP보기클릭)220.120.***.***

BEST
고기가 맛있었으면 진작에 멸종당했을 놈 오로지 맛이 없어서 번성한 놈
26.04.19 10:26

(IP보기클릭)61.47.***.***

고라니 일본에 몇마리 보내주면 쟤네 분명 한국인들이 산에 고라니를 풀었다! 이러고 다닐거같아.
26.04.19 10:26

(IP보기클릭)121.186.***.***

어아아아아아아앜!!!!!! 이런 울음소리 가진 놈들
26.04.19 10:26

(IP보기클릭)121.178.***.***

초식동물인데 누린내 고트임
26.04.19 10:28

(IP보기클릭)116.44.***.***

26.04.19 10:30

(IP보기클릭)222.113.***.***

한밤중에 쟤 우는소리 들으면 생각이 달라질텐데.. 아니면 운전하다 튀어나오는걸 보던가
26.04.19 10:30

(IP보기클릭)118.43.***.***

낮에도 논밭에 숨어있다 도망치기도 함.
26.04.19 10:31

(IP보기클릭)1.246.***.***


중요하니까 세 번 말했다. 고기가 맛 없다
26.04.19 10:31

(IP보기클릭)117.111.***.***

취한 40대 아저씨 ㅋㅋㅋㅋㅋ
26.04.19 10:32

(IP보기클릭)175.194.***.***

다른 사슴들은 어떻게 우는지 궁금하네
26.04.19 10:32

(IP보기클릭)119.202.***.***

취한 40대 아저씨 울음소리? ㅋㅋㅋㅋㅋ
26.04.19 10:33

(IP보기클릭)211.234.***.***

https://x.com/FatTailLabs/status/2045402899535257687?s=20 중간에 있는 사람은 K루돌프짤도 만드셨다
26.04.19 10:34

(IP보기클릭)121.169.***.***

원숭이도 멸종 당한 한반도인데 저건 어떻게 살아남았데? 진짜 육식동물도 거를 정도로 고기가 맛이 없었나
26.04.19 10:42

(IP보기클릭)112.167.***.***

루리웹-925431756
쟤를 잡아먹을만한 육식동물이 먼저 멸종당함 | 26.04.19 10:48 | | |

(IP보기클릭)27.35.***.***

곰 만나는 거 보다는 낫겠지
26.04.19 10:45

(IP보기클릭)211.241.***.***

자매품 사람 빡치게 잘하는 자라니도 있는데
26.04.19 10:55

(IP보기클릭)106.245.***.***

고라니는 깊은 산에만 사는 게 아니라, 그냥 야트막한 아파트 뒷산에서도 밤중에 울어대는게 넘 짜증나
26.04.19 11: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