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올드씹덕들 근황 찾아보면 퇴물인건 걍 양반임 [33]


profile_image_default


(5382918)
79 | 33 | 15132 | 비추력 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18.39.***.***

BEST
이거보고 생각나서 좀머 요즘 뭐하나 찾아봤는데 얘는 컨셉질 이해못한 누구한테 진짜 신고당해서 군대에서 영창가고 폐급찍힌 사건이후로 상처받아서 블로그닫고 잠적했구나 허참
26.04.19 10:17

(IP보기클릭)211.234.***.***

BEST
걔들은 흑화가 아니라 원래 ㅂㅅ이잖아
26.04.19 10:20

(IP보기클릭)39.112.***.***

BEST
일베흑화도 많더라
26.04.19 10:19

(IP보기클릭)220.95.***.***

BEST
ㅇㅇ 그거 글고 컨셉질 이해 못한것도 아님 찌른애가 좀머랑 같은 디씨 오덕갤 하던애거든. 걍 컨셉질 접고 간간이 군대 근황글 올리던 좀머를 완전 ㅂㅅ으로 만들어서 디시 내에서도 욕먹음
26.04.19 10:21

(IP보기클릭)211.234.***.***

BEST
트위터 기점으로 활동하던 애들 중에서는
26.04.19 10:19

(IP보기클릭)125.140.***.***

BEST
남페미가 존나 ㅄ같은게 원래 사람이 사람을 별 이유없이 때리면 안되고 기분나쁜 말로 조롱하면 안되는건 당연한건데 지가 여자를 인간 밑으로 쳐보고 다니다가 어느 기점부터 여자는 사람이였구나! 이 ㅈㄹ하면서 뭔 대단한거 알아내서 깨달은거마냥 굼 지만 몰랐던거를 지 잘못이다 라고 인정하기 싫어서 그 나이 처먹고 생떼부림
26.04.19 10:24

(IP보기클릭)220.95.***.***

BEST
엄청 많지...
26.04.19 10:21

(IP보기클릭)118.39.***.***

BEST
이거보고 생각나서 좀머 요즘 뭐하나 찾아봤는데 얘는 컨셉질 이해못한 누구한테 진짜 신고당해서 군대에서 영창가고 폐급찍힌 사건이후로 상처받아서 블로그닫고 잠적했구나 허참
26.04.19 10:17

(IP보기클릭)220.95.***.***

BEST
(𐐫ㆍ𐐃)
ㅇㅇ 그거 글고 컨셉질 이해 못한것도 아님 찌른애가 좀머랑 같은 디씨 오덕갤 하던애거든. 걍 컨셉질 접고 간간이 군대 근황글 올리던 좀머를 완전 ㅂㅅ으로 만들어서 디시 내에서도 욕먹음 | 26.04.19 10:21 | | |

(IP보기클릭)110.8.***.***

(𐐫ㆍ𐐃)
걔 블로그 접음? 코로나 터지고 일본가서 일하면서 시계취미하면서 산다길래 그런갑다 헀는데 블로그 글로 일본 방역 십창인데 우리나라 방역어쩌구 거리고 있길래 옛날이랑 변한건 없구나 싶었었음 | 26.04.19 10:31 | | |

(IP보기클릭)118.43.***.***

존도우
나도 거기까지 봤던거 같은데, 일본인 여친 얘기도 늘어놨던거 같고. 그런대로 잘사는거 같더만. | 26.04.19 10:37 | | |

(IP보기클릭)211.204.***.***

남페미가 진짜 그렇게 많아?
26.04.19 10:18

(IP보기클릭)211.234.***.***

BEST 클리앙고닉
트위터 기점으로 활동하던 애들 중에서는 | 26.04.19 10:19 | | |

(IP보기클릭)220.95.***.***

BEST
클리앙고닉
엄청 많지... | 26.04.19 10:21 | | |

(IP보기클릭)125.140.***.***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한우대창낙지덮밥
남페미가 존나 ㅄ같은게 원래 사람이 사람을 별 이유없이 때리면 안되고 기분나쁜 말로 조롱하면 안되는건 당연한건데 지가 여자를 인간 밑으로 쳐보고 다니다가 어느 기점부터 여자는 사람이였구나! 이 ㅈㄹ하면서 뭔 대단한거 알아내서 깨달은거마냥 굼 지만 몰랐던거를 지 잘못이다 라고 인정하기 싫어서 그 나이 처먹고 생떼부림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75.112.***.***

클리앙고닉
네웹시절에 남작가들중에 그 트페미들 똥꼬빨아주다가 작품한개 연재하고 망한애들 좀 있지 않나 | 26.04.19 10:28 | | |

(IP보기클릭)220.79.***.***

클리앙고닉
내가 2010년대 초반에 일때문에 게임업계 인사들 sns 팔로우해놓고 스캔하는게 하루 일과였는데 그때 이미 트위터에서 게임계 빅마우스들은 페미소굴이었음 | 26.04.19 10:29 | | |

(IP보기클릭)14.47.***.***

클리앙고닉
90년대 후반부터 대학에서 페미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고, 가치판단할 능력이 없는 인간들은 그때부터 그게 정의라고 믿고 살다보니.. 남페미들이 그 나이대에 널렸음. | 26.04.19 10:29 | | |

(IP보기클릭)220.79.***.***

우주치안총감
워마드니 메갈리아니 생기기도 전에 이미 그랬음 근래에 sns 파묘돼서 유명해진사람 뭐 김동건이니 한대훈이니 그런 사람들이 유별난게 아니고 그때 트위터 달고 살던 양반들은 거의 그랬는데 안유명해져서 파묘도 안당한거임 | 26.04.19 10:35 | | |

(IP보기클릭)175.11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한우대창낙지덮밥
한국쪽에서 특히 그러긴 뭘 그래 국가로 싸잡아서 말하지 마라 그딴식으로 말하면 니도 똑같은 인간인거임 | 26.04.19 22:26 | | |

(IP보기클릭)175.11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한우대창낙지덮밥
남자가 어떻고 나이가 들면 어떻고 이따위로 말하면서 나이 성별로 비하하는 인간이 뭐하는 놈인가 했더니 예전에 팔란의 불사군대인가 뭔가 하는 렉카하고 같이 음습한 짓 하던 인간이네 아직도 이러고 사는구나.. | 26.04.19 22:34 | | |

(IP보기클릭)39.112.***.***

BEST
일베흑화도 많더라
26.04.19 10:19

(IP보기클릭)119.196.***.***

조선누룽지/엑셀러레이터/책사풍후 같은 케이스도 있음
26.04.19 10:20

(IP보기클릭)211.234.***.***

BEST 루리웹-9035360070
걔들은 흑화가 아니라 원래 ㅂㅅ이잖아 | 26.04.19 10:20 | | |

(IP보기클릭)119.196.***.***

BoBonga
본문의 분류군중에 없는 케이스도 있다는 뜻임 | 26.04.19 10:22 | | |

(IP보기클릭)175.209.***.***

루리웹-9035360070
ㅊㅅㅍㅎ는 최근에 이야기 들렸던거 같은데, 뭐였더라? | 26.04.19 10:22 | | |

(IP보기클릭)211.234.***.***

요리해드릴께요
딸깍 옹호하다 바벨탑 재건후 구타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25.140.***.***

요리해드릴께요
딸깍으로 허영만 까다가 역으로 처맞음 | 26.04.19 10:27 | | |

(IP보기클릭)175.209.***.***

猫ケ崎 夏步
아, 맞다. 이거였지 참 | 26.04.19 10:30 | | |

(IP보기클릭)125.178.***.***

그 디씨면갤에서 어그로 끌던 놈도 유투브 채널 파고 뭐 하던데 하는 짓거리 보면 ㅋㅋㅋㅋㅋㅋ
26.04.19 10:20

(IP보기클릭)211.234.***.***

앍혀
탈덕이 | 26.04.19 10:27 | | |

(IP보기클릭)211.235.***.***

특이케이스로 격겜프로게이머가 암흑진화한 케이스도있음...
26.04.19 10:23

(IP보기클릭)211.234.***.***

만후만후
샤먼 전직은 봤는데 또 뭐냐 그건 | 26.04.19 10:27 | | |

(IP보기클릭)211.61.***.***

BoBonga
엘파란이라고 유게에 검색해 보면 나옴. | 26.04.19 10:33 | | |

(IP보기클릭)211.235.***.***

왈도영감
그사람말고 스파쪽이야기였는데 ㄷㄷ 더있었네 | 26.04.19 10:54 | | |

(IP보기클릭)211.234.***.***

만후만후
아 잠입? | 26.04.19 11:14 | | |

(IP보기클릭)118.235.***.***

자신이 만든 걸 부끄러워하는 놈들도 있음. 그걸 좋아하는 사람은 뭐가 돼 .
26.04.19 10:30

(IP보기클릭)211.235.***.***

특성성 트위터를 오래하는데 이게 똥통에 오래 있으면 똥이 묻는다고 거기에 끝물로 달려가는 종족번식본능까지 합쳐져 암흑퇴화하는 그긴거들 많음
26.04.19 10:42

(IP보기클릭)118.235.***.***

페미흑화가 젤많지 ㄹㅇ... 옛날에 알던 여자사람친구 그림쟁이들 거의 10에 8은 페미흑화함;;;
26.04.19 10:44

(IP보기클릭)198.232.***.***

난 망콘콘인가 그 와타라세 미쳐살던 그 씹덕이 생각나는데 걘 요즘 뭐하고 사려나.
26.04.19 10: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