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최애의 아이 3기 보는 중인데, 만화 결말을 다시 재평가 해보면.... [17]


profile_image_default


(5907057)
49 | 17 | 14299 | 비추력 39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218.158.***.***

BEST
https://youtu.be/77pxPUtP6P0 ㄹㅇ 최고점 ㅋㅋㅋㅋㅋ
26.04.19 10:15

(IP보기클릭)220.88.***.***

BEST
무려 1화 부터 쌓아온 서사라는 거임 ㅋㅋ
26.04.19 10:17

(IP보기클릭)14.37.***.***

BEST
근친까지는 아니여도 괜찮은 결말 낼 수 있었을텐데..보면 일부러 꼬라박은걸로 밖에 안보여
26.04.19 10:21

(IP보기클릭)39.118.***.***

BEST
휴우 카나가 이상한 술집 들어갔을 때 하차한게 다행이다
26.04.19 10:19

(IP보기클릭)118.235.***.***

BEST
다들 마지막에 작품을 던지던 놈이긴해도 설마 여기까지 온걸 상상도 못할 최악의 최악의 엔딩으로 작품을 던질거라고는 전혀 상상도 못했으니까
26.04.19 10:18

(IP보기클릭)118.217.***.***

BEST
차라리 근친이었으면 욕은 먹어도 그 쪽 장르 팬덤이랑 루비 팬들은 건졌을텐데
26.04.19 10:37

(IP보기클릭)220.118.***.***

BEST
솔직히 근친은 전생부터 이어져온 감정이나 사연 생각하면 뭔가 좀 찝찝해도 그래도 저런 상황이면 싶은게 있음 지금엔딩은 진짜 누굴 위한 엔딩인지 그냥 예술병 말기 정신병자 같음
26.04.19 10:32

(IP보기클릭)218.158.***.***

BEST
https://youtu.be/77pxPUtP6P0 ㄹㅇ 최고점 ㅋㅋㅋㅋㅋ
26.04.19 10:15

(IP보기클릭)117.111.***.***

배달왔습니다
진짜 작화 미쳤다ㅋㅋㅋㅋㅋ | 26.04.19 10:43 | | |

(IP보기클릭)223.118.***.***

팩트임 ㅇㅇ
26.04.19 10:17

(IP보기클릭)220.88.***.***

BEST
무려 1화 부터 쌓아온 서사라는 거임 ㅋㅋ
26.04.19 10:17

(IP보기클릭)118.235.***.***

BEST
다들 마지막에 작품을 던지던 놈이긴해도 설마 여기까지 온걸 상상도 못할 최악의 최악의 엔딩으로 작품을 던질거라고는 전혀 상상도 못했으니까
26.04.19 10:18

(IP보기클릭)39.118.***.***

BEST
휴우 카나가 이상한 술집 들어갔을 때 하차한게 다행이다
26.04.19 10:19

(IP보기클릭)14.37.***.***

BEST
근친까지는 아니여도 괜찮은 결말 낼 수 있었을텐데..보면 일부러 꼬라박은걸로 밖에 안보여
26.04.19 10:21

(IP보기클릭)211.246.***.***

프리큐어.
예술병자라. ㅅㅂ 예술적이지도 않음.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211.246.***.***

프리큐어.
파리의연인작가도 사실이건 다 작가가쓰던 소설속 이야기얐습니다 짜잔 엔딩 하려다가. 중간에 검거당해서. 한 작가가 소설쓰다가 뉴스에서 주인공들 결혼 하는거보고 좋겠다 하는엔딩으로 바꾼거보면 작가란놈들은 가만납두면 에고가 높아서 독자를 우롱하려고들어 | 26.04.19 11:02 | | |

(IP보기클릭)61.76.***.***

애니 엔딩남?? 만화하고 다름?
26.04.19 10:28

(IP보기클릭)221.151.***.***

루리웹-677398691
아직 안나옴 | 26.04.19 10:46 | | |

(IP보기클릭)106.101.***.***

아 새대가리 나온 시점부터 싸하긴 했음. 엔딩도 ↗같은데 에필로그에서 화룡정점으로 자기 커리어를 걸어버림. ㅁㅊㄴ인가
26.04.19 10:29

(IP보기클릭)220.118.***.***

BEST
솔직히 근친은 전생부터 이어져온 감정이나 사연 생각하면 뭔가 좀 찝찝해도 그래도 저런 상황이면 싶은게 있음 지금엔딩은 진짜 누굴 위한 엔딩인지 그냥 예술병 말기 정신병자 같음
26.04.19 10:32

(IP보기클릭)223.38.***.***

다음잗 최애의 음지에서 뵙겠습니다.
26.04.19 10:34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9.25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이대로가면라이더
아직 엔딩 안 나왔음 | 26.04.19 10:39 | | |

(IP보기클릭)118.217.***.***

BEST
차라리 근친이었으면 욕은 먹어도 그 쪽 장르 팬덤이랑 루비 팬들은 건졌을텐데
26.04.19 10:37

(IP보기클릭)180.68.***.***

사실 스토리를 더 이어 갈 수도 있었음 루비를 죽이려는 최종보스 대 루비를 지키려는 아쿠아로 뭐 그게 싫었으면 최종보스만 잡고 주인공은 사는 루트도 있었을 텐데 갑자기 주인공이 바보 짓을 하더니만!
26.04.19 10:5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