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도쿄 메트로 민영화 베스트 기사글 진심 병1신 그 자체 [4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70045)
102 | 45 | 14413 | 비추력 9785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5
1
 댓글


(IP보기클릭)119.198.***.***

BEST
아 한국경제신문 '최종해결' 마렵다
26.04.19 10:11

(IP보기클릭)1.252.***.***

BEST
철도 수도 전기같은 필수재 민영화 운운하는 놈들은 광화문 네거리에 걸어야 됨. ㅅㅂ 경제지 찌라시들은 진짜 폐간마렵다.
26.04.19 10:13

(IP보기클릭)118.235.***.***

BEST
우리나라도 그런노선있잖아 신분당선
26.04.19 10:12

(IP보기클릭)118.91.***.***

BEST
* 한국경제는 ㅇㅅㅇ이 조이라이드를 연재한 적이 있는 신문사다
26.04.19 10:15

(IP보기클릭)220.81.***.***

BEST
히틀러 이 나쁜 자식 권력을 내려놔!
26.04.19 10:12

(IP보기클릭)121.125.***.***

BEST
님 닉으로 그소리하면 안돼요
26.04.19 10:12

(IP보기클릭)220.65.***.***

BEST
현대 매국노 = 민영화 하자는 놈
26.04.19 10:14

(IP보기클릭)119.198.***.***

BEST
아 한국경제신문 '최종해결' 마렵다
26.04.19 10:11

(IP보기클릭)220.81.***.***

BEST
히틀러친구아돌프
히틀러 이 나쁜 자식 권력을 내려놔! | 26.04.19 10:12 | | |

(IP보기클릭)121.125.***.***

BEST 히틀러친구아돌프
님 닉으로 그소리하면 안돼요 | 26.04.19 10:12 | | |

(IP보기클릭)110.46.***.***

히틀러친구아돌프

한경 하면 떠오르는 | 26.04.19 10:1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우리나라도 그런노선있잖아 신분당선
26.04.19 10:12

(IP보기클릭)121.125.***.***

고양이육구
아니 얘는 그때도 그냥 공공기관이었지 지금에야 절반정도 민영화했다지만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1.252.***.***

고양이육구
ㄹㅇ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민영화에 찬성하는 사람들한탠 신분당선 요금을 보여줘야 됨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61.72.***.***

고양이육구
판교 출퇴근 할때 한달 교통비 봤는데 민영화는 절대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지 | 26.04.19 10:15 | | |

(IP보기클릭)104.28.***.***

고양이육구
신분당선이 요금 비쌈+강남까지 직선으로 뚫어서 대안이 없음 이런 조건을 갖고도 적자가 난다던데 | 26.04.19 10:58 | | |

(IP보기클릭)118.235.***.***

1q2w3e4r!
알짜노선이라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1.252.***.***

BEST
철도 수도 전기같은 필수재 민영화 운운하는 놈들은 광화문 네거리에 걸어야 됨. ㅅㅂ 경제지 찌라시들은 진짜 폐간마렵다.
26.04.19 10:13

(IP보기클릭)175.113.***.***

쿠치나시 유메
일본에서 조금만 살아보면 필수재 민영화 하자고 하면 진짜 거꾸로 달아두던 머리만 달아두던 해야되... 들어가는 돈 단위가 달라지는데 | 26.04.19 10:42 | | |

(IP보기클릭)218.50.***.***

민영화 하자고 하는 사람이 부자거나 이득보는 당사자면 배를 갈라야하고, 그게 아니라면 일단 해외의 민영화의 실체를 보여준다음에 그래도 민영화를 해야 한다고하면 대가리를 깨부숴야함
26.04.19 10:14

(IP보기클릭)220.65.***.***

BEST
현대 매국노 = 민영화 하자는 놈
26.04.19 10:14

(IP보기클릭)118.235.***.***

재벌들의 따까리 한경 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14

(IP보기클릭)222.110.***.***

한경이가 싸지르는 개소리를 진지하게 받아줘야 할 이유가 있음?
26.04.19 10:14

(IP보기클릭)118.235.***.***

공공 인프라는 애초에 운영 예산이 세금인데 흑자를 목표로 하는게 이상한거다.
26.04.19 10:15

(IP보기클릭)58.126.***.***

재정 건전화 경영 정상화가 보통 민영화 명분이던데 돈되는 노선은 민영화 때리고 돈 안되는 노선은 세금으로 떼우면 더 악화되는데 추진할 때 대체 무슨 최면어플로 밀어붙인건가 궁금한
26.04.19 10:15

(IP보기클릭)175.210.***.***

rollrooll
추진하는 사람들은 최소 커리어에 한줄, 최대 미래의 감투와 현재의 인마이 포켓이 보장되는데다 이득은 내가 독점하고 후유증은 남들이 지는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이니... | 26.04.19 10:17 | | |

(IP보기클릭)118.91.***.***

BEST
* 한국경제는 ㅇㅅㅇ이 조이라이드를 연재한 적이 있는 신문사다
26.04.19 10:15

(IP보기클릭)211.36.***.***

또 한경이야 시발
26.04.19 10:15

(IP보기클릭)112.171.***.***

재들은 저 개소리를 매년 함 저기 혹하는 사람들은 디씨에 많고
26.04.19 10:16

(IP보기클릭)183.99.***.***

Камаров
글쓴이 처럼 저쪽 상황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넘어갈 수 밖에 없을 듯 | 26.04.19 10:20 | | |

(IP보기클릭)58.143.***.***

조금 궁금한 게 민영화 조건으로 기존 경영진 싹 밀어 내고 새로 뽑는다고 하면 그래도 하자고 할까?
26.04.19 10:16

(IP보기클릭)58.126.***.***

근데 경제지가 제대로 된 소리를 하는걸 본적이 없다 전부 기업 나팔수로 헛소리만 싸는데 모조리 폐간하는게 낫지 않나
26.04.19 10:17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2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먹구름먹
그래 이것도 빼먹으면 섭하지 요금도 비싸고 환승도 제대로 안돼고 무임승차도 없는데 당연히 흑자 나야지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83.99.***.***

어떻게든 그럴싸한 말들로 일부 이익집단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은 부동산 가지고 선동할 때도 그렇고 변하질 않네
26.04.19 10:17

(IP보기클릭)182.31.***.***

특히 한경은 더더욱 무솔리니 대접을 해줘야 한다고 봄
26.04.19 10:18

(IP보기클릭)211.55.***.***

저게 딱 우리나라에 똑같은게 있는데 코레일과 srt라고... 코레일에서 제일 돈 잘되는 노선 똑 때서 srt만들었는데 당연히 srt는 흑자나고 코레일은 적자나지
26.04.19 10:1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227.***.***

벼루기
SRT도 흑자나진 않더라.. | 26.04.19 10:29 | | |

(IP보기클릭)121.186.***.***

민영화는 전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례가 단 한 건도 없다
26.04.19 10:19

(IP보기클릭)110.35.***.***

대한민국 3대 멸족 리스트 1. 내각제 세력 2. 민영화 세력 3. 사이비 세력
26.04.19 10:22

(IP보기클릭)49.1.***.***


적자에는 노인무임승차 문제도 있는데 쉽지 않음
26.04.19 10:23

(IP보기클릭)58.79.***.***

↗경제지는 똥휴지만도 못함. 디지털 똥휴지
26.04.19 10:25

(IP보기클릭)126.143.***.***

일본은 돈 되는 노선만 떼서 따로 관리하는 듯. 도카이도 신칸센처럼. 우리나라도 서울 부산 알자노선만 srt로 뚝 떼놓고...
26.04.19 10:25

(IP보기클릭)117.111.***.***

아까 한국경제신문 책 서적 오역관련 글봤는데 이번엔 전철 지하철 민영화가 필요하다는거야? 그래서 민영화되서 요금 올리려고? 진짜 국가 불타는 꼴 보고 싶으면 그러길
26.04.19 10:27

(IP보기클릭)118.235.***.***

1 애초에 '세금'이란걸 왜 걷는가???????? 2 세금은 국민 복지에 쓰라고 걷는거다 3 세금으로 수도 도로 전기 통신망등에 투자 하는게 왜 '적자'라고 걱정해야 될 일인가??? 제대로 쓰고 있는거다.
26.04.19 10:27

(IP보기클릭)117.111.***.***

근데 도쿄지하철이 정부차원에서 관리하는건데 비용이 비싼건 뭐야 그래서 흑자라는거야? 공공인프라 운영하는데 흑자운운해야 하고 시민들은 뭐 빈털털이 되라는건가?
26.04.19 10:28

(IP보기클릭)14.54.***.***

요약 : 민영화해서 돈벌고 싶다
26.04.19 10:29

(IP보기클릭)61.83.***.***

민영화의 안좋은예는 통신사만 봐도 된다
26.04.19 10:31

(IP보기클릭)122.34.***.***

루리웹-0633773892
민영화시켜줘도 국민세금 들어간 위성을 잠재적성국에게 팔아넘기는 짓이나 함 | 26.04.20 21:13 | | |

(IP보기클릭)58.227.***.***

지하철 세금 들여서 만들어 놨더니 흑자노선만 따로 뽑아서 자기들이 해먹겠다는 걸 우리가 용납해야해?? 적자노선은 그대로 나라세금 들여서 운영하고?? 흑자노선은 요금 올려서 대대손손 떼부자로 살겠다고??
26.04.19 10:31

(IP보기클릭)106.101.***.***

공공부문 민영화 하자는 놈들은 광화문 광장에서 단두대로 모가지 쳐서 효수해야되
26.04.19 10:39

(IP보기클릭)106.101.***.***

공공기관이 민영화를 하면 안되는 이유 일본과 미국을 보면 답이 있음 의료 민영화의 대표적 사례 => 미국(간단한 입원 치료나 수술도 천문학적인 돈이 든다.) 교통, 전력 등의 대표적 사례 일본의 경우 교통수단의 예를 들면 JR(구, 일본국유철도)), 한큐, 한신, 난카이 등의 사철, 민영과 국공영 시내, 시외버스, 메트로 등) 전력 부분을 보자면 도쿄전력(민영화된 전력회사였으나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다시 국유화되었음), 훗카이도전력, 도호쿠전력, 호쿠리쿠전력 등 이외에도 많은 민영, 국공영 전력회사들이 있어 교통비가 매우 비싸고 전기세 또한 매우 비싼편
26.04.19 13:54

(IP보기클릭)122.34.***.***

다크젠틀
일본 전철 지하철보면 민영화여서 그런지 요금은 되게 비싼데 정작 전철 내 환경미화라든가 그런건 한국보다 못한것 같음 쾌적함도 좀 별로인것 같고 사람은 많은 것도 한 몫하겠지만... | 26.04.20 21:15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