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ac74\ub2f4","rank":15},{"keyword":"\uc8fc\uc2dd","rank":7},{"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d658\uc728","rank":8},{"keyword":"\uc2a4\ube14","rank":"new"},{"keyword":"\ub2c8\ucf00","rank":1},{"keyword":"@","rank":"new"},{"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9},{"keyword":"\uc774\ud658","rank":-1},{"keyword":"\uc18c\uc80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keyword":"\uc6d0\uc2e0","rank":-1}]
(IP보기클릭)119.198.***.***
아 한국경제신문 '최종해결' 마렵다
(IP보기클릭)1.252.***.***
철도 수도 전기같은 필수재 민영화 운운하는 놈들은 광화문 네거리에 걸어야 됨. ㅅㅂ 경제지 찌라시들은 진짜 폐간마렵다.
(IP보기클릭)118.235.***.***
우리나라도 그런노선있잖아 신분당선
(IP보기클릭)118.91.***.***
* 한국경제는 ㅇㅅㅇ이 조이라이드를 연재한 적이 있는 신문사다
(IP보기클릭)220.81.***.***
히틀러 이 나쁜 자식 권력을 내려놔!
(IP보기클릭)121.125.***.***
님 닉으로 그소리하면 안돼요
(IP보기클릭)220.65.***.***
현대 매국노 = 민영화 하자는 놈
(IP보기클릭)119.198.***.***
아 한국경제신문 '최종해결' 마렵다
(IP보기클릭)220.81.***.***
히틀러친구아돌프
히틀러 이 나쁜 자식 권력을 내려놔! | 26.04.19 10:12 | | |
(IP보기클릭)121.125.***.***
님 닉으로 그소리하면 안돼요 | 26.04.19 10:12 | | |
(IP보기클릭)110.46.***.***
한경 하면 떠오르는 | 26.04.19 10:18 | | |
(IP보기클릭)118.235.***.***
우리나라도 그런노선있잖아 신분당선
(IP보기클릭)121.125.***.***
아니 얘는 그때도 그냥 공공기관이었지 지금에야 절반정도 민영화했다지만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1.252.***.***
ㄹㅇ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민영화에 찬성하는 사람들한탠 신분당선 요금을 보여줘야 됨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61.72.***.***
판교 출퇴근 할때 한달 교통비 봤는데 민영화는 절대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지 | 26.04.19 10:15 | | |
(IP보기클릭)104.28.***.***
신분당선이 요금 비쌈+강남까지 직선으로 뚫어서 대안이 없음 이런 조건을 갖고도 적자가 난다던데 | 26.04.19 10:58 | | |
(IP보기클릭)118.235.***.***
알짜노선이라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1.252.***.***
철도 수도 전기같은 필수재 민영화 운운하는 놈들은 광화문 네거리에 걸어야 됨. ㅅㅂ 경제지 찌라시들은 진짜 폐간마렵다.
(IP보기클릭)175.113.***.***
일본에서 조금만 살아보면 필수재 민영화 하자고 하면 진짜 거꾸로 달아두던 머리만 달아두던 해야되... 들어가는 돈 단위가 달라지는데 | 26.04.19 10:42 | | |
(IP보기클릭)218.50.***.***
(IP보기클릭)220.65.***.***
현대 매국노 = 민영화 하자는 놈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11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175.210.***.***
추진하는 사람들은 최소 커리어에 한줄, 최대 미래의 감투와 현재의 인마이 포켓이 보장되는데다 이득은 내가 독점하고 후유증은 남들이 지는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이니... | 26.04.19 10:17 | | |
(IP보기클릭)118.91.***.***
* 한국경제는 ㅇㅅㅇ이 조이라이드를 연재한 적이 있는 신문사다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183.99.***.***
글쓴이 처럼 저쪽 상황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넘어갈 수 밖에 없을 듯 | 26.04.19 10:20 | | |
(IP보기클릭)58.143.***.***
(IP보기클릭)58.126.***.***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25.***.***
먹구름먹
그래 이것도 빼먹으면 섭하지 요금도 비싸고 환승도 제대로 안돼고 무임승차도 없는데 당연히 흑자 나야지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83.99.***.***
(IP보기클릭)182.31.***.***
(IP보기클릭)211.55.***.***
(IP보기클릭)58.227.***.***
SRT도 흑자나진 않더라.. | 26.04.19 10:29 | | |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110.35.***.***
(IP보기클릭)49.1.***.***
적자에는 노인무임승차 문제도 있는데 쉽지 않음
(IP보기클릭)58.79.***.***
(IP보기클릭)126.14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4.54.***.***
(IP보기클릭)61.83.***.***
(IP보기클릭)122.34.***.***
민영화시켜줘도 국민세금 들어간 위성을 잠재적성국에게 팔아넘기는 짓이나 함 | 26.04.20 21:13 | | |
(IP보기클릭)58.22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2.34.***.***
일본 전철 지하철보면 민영화여서 그런지 요금은 되게 비싼데 정작 전철 내 환경미화라든가 그런건 한국보다 못한것 같음 쾌적함도 좀 별로인것 같고 사람은 많은 것도 한 몫하겠지만... | 26.04.20 21:1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