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독일 회사: 이력서에 공백 기간이 있네요? [26]


profile_image


(4892076)
125 | 26 | 28616 | 비추력 18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211.179.***.***

BEST
뭣 그럼 자네도 그런 ‘경력’이 있다는 건가
26.04.19 10:11

(IP보기클릭)211.49.***.***

BEST
... 당시에는 공기업 이였습니다.
26.04.19 10:09

(IP보기클릭)39.7.***.***

BEST
"....퓌러의 위치는?" "....달의 뒷면"
26.04.19 10:14

(IP보기클릭)118.235.***.***

BEST
....국가 사업을 주로 했습니다...
26.04.19 10:13

(IP보기클릭)210.94.***.***

BEST

?? : 감히! 1933년에서 1945년 사이의 활동을 지적해!
26.04.19 10:12

(IP보기클릭)211.179.***.***

BEST
(뼛속까지 나치군..)
26.04.19 10:14

(IP보기클릭)211.106.***.***

BEST
"글쎄. 어떨까? 내가 불합격되면 알게 될지도."
26.04.19 10:12

(IP보기클릭)211.49.***.***

BEST
... 당시에는 공기업 이였습니다.
26.04.19 10:09

(IP보기클릭)121.168.***.***

공백의 12년...
26.04.19 10:10

(IP보기클릭)211.179.***.***

BEST
뭣 그럼 자네도 그런 ‘경력’이 있다는 건가
26.04.19 10:11

(IP보기클릭)211.106.***.***

BEST
나주곰탕
"글쎄. 어떨까? 내가 불합격되면 알게 될지도." | 26.04.19 10:12 | | |

(IP보기클릭)39.7.***.***

BEST
나주곰탕
"....퓌러의 위치는?" "....달의 뒷면"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211.38.***.***

나주곰탕
합격! 합격이오!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211.179.***.***

BEST
루리웹-9653264731
(뼛속까지 나치군..)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175.203.***.***

앙베인띠
달뒤에 아무것도 없던데오.. | 26.04.19 10:15 | | |

(IP보기클릭)118.235.***.***

폭풍을부르는유게이
나사에도 나치가 있었다니! | 26.04.19 10:24 | | |

(IP보기클릭)115.2.***.***

루리웹-7619749619
그 나사가 페이퍼클립 작전의 최대수혜자이니 없진않았을거같진 ..... | 26.04.19 10:34 | | |

(IP보기클릭)210.94.***.***

BEST

?? : 감히! 1933년에서 1945년 사이의 활동을 지적해!
26.04.19 10:12

(IP보기클릭)218.238.***.***

독일이고 열도고 역사가 오래된 회사는 저런데가 많지 하찮은 졷소들도 군수물자 만들고 그랬던 시절이니...
26.04.19 10:12

(IP보기클릭)58.141.***.***

하나사키 모모코
당시 독일이든 일본이든 거의 모든기업이 군수물자를 생산했고 할수밖에 없었으니까 그래서 군수물자 생산은 전범기업에 포함안되는거고 | 26.04.19 13:49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국가 사업을 주로 했습니다...
26.04.19 10:13

(IP보기클릭)223.222.***.***


26.04.19 10:15

(IP보기클릭)211.235.***.***

배신하고싶어라
ㅋㅋㅋ | 26.04.19 10:27 | | |

(IP보기클릭)61.74.***.***

배신하고싶어라

| 26.04.19 14:07 | | |

(IP보기클릭)175.210.***.***

"학력은?" "고졸." "지망은?" "한때 화가였지만 지금은 정치가." "... 지망했던 학교는?" "비엔나 미대."
26.04.19 10:15

(IP보기클릭)118.216.***.***


26.04.19 10:15

(IP보기클릭)223.39.***.***

The Heon

나인! 나인!! 나인!!! | 26.04.19 14:24 | | |

(IP보기클릭)180.68.***.***


26.04.19 10:16

(IP보기클릭)59.187.***.***


26.04.19 10:21

(IP보기클릭)175.207.***.***

우린 굳이 말 안해도 다 알던데요? 앗
26.04.19 10:26

(IP보기클릭)130.62.***.***

뭐임 흑마술로 젊은 처자 몸이라도 뺏은거임? 어떻게 33년도경력이있어
26.04.19 10:26

(IP보기클릭)106.101.***.***

월드클라스변태
'이 회사도' | 26.04.19 10:37 | | |

(IP보기클릭)126.157.***.***

ToughZealot
아....사측이 문제구나 | 26.04.19 10:3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