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프라그마타로 ㅈㄹ하는 놈들에게 일침하는 트윗 [1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84688)
61 | 17 | 12834 | 비추력 21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21.139.***.***

BEST
파문전사는 인간이 아니다 논란
26.04.19 10:05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문전사인가 가면을 썼을까
26.04.19 10:10

(IP보기클릭)14.42.***.***

BEST
30대 후반 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60대 중반
26.04.19 10:09

(IP보기클릭)116.124.***.***

BEST
둘다 한 스트레이초의 케이스를 아무쪼록
26.04.19 10:14

(IP보기클릭)14.46.***.***

BEST
돌가면의 사나이
26.04.19 10:14

(IP보기클릭)118.235.***.***

BEST
노화 속도는 사람마다 달라서 어쩔수가 없음
26.04.19 10:18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건 동서양 차이도 있을듯 ㅋㅋ 파문아죠씨가 사기이긴 한데
26.04.19 10:06

(IP보기클릭)120.50.***.***

얼티메이트 띵은 논외지
26.04.19 10:04

(IP보기클릭)121.139.***.***

BEST
파문전사는 인간이 아니다 논란
26.04.19 10:05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885934881
스트레이쵸가 말년엔 인간이 아니긴 했지 | 26.04.19 10:18 | | |

(IP보기클릭)211.179.***.***

인간을 그만두겠다
26.04.19 10:05

(IP보기클릭)118.235.***.***

파문전사도 사람이야!
26.04.19 10:05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건 동서양 차이도 있을듯 ㅋㅋ 파문아죠씨가 사기이긴 한데
26.04.19 10:06

(IP보기클릭)14.42.***.***

BEST
30대 후반 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60대 중반
26.04.19 10:09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문전사인가 가면을 썼을까
26.04.19 10:10

(IP보기클릭)116.124.***.***

BEST
SNOW per
둘다 한 스트레이초의 케이스를 아무쪼록 | 26.04.19 10:14 | | |

(IP보기클릭)14.46.***.***

BEST
돌가면의 사나이
26.04.19 10:14

(IP보기클릭)121.155.***.***

나 중딩 때부터 이미 저 얼굴이었던 아조시....
26.04.19 10:16

(IP보기클릭)121.125.***.***

완전생물아니면 인간으로 취급하는거 아녔나
26.04.19 10:16

(IP보기클릭)118.235.***.***

일반적인 인간 얘기하는데 파문전사 언급한건 치사하지
26.04.19 10:16

(IP보기클릭)119.195.***.***

근데 실제 61세도 저정돈 아닌데;
26.04.19 10:17

(IP보기클릭)118.235.***.***

BEST
루리웹-1452158824
노화 속도는 사람마다 달라서 어쩔수가 없음 | 26.04.19 10:18 | | |

(IP보기클릭)39.7.***.***

26.04.19 10:21

(IP보기클릭)58.126.***.***

흰머리가 생기기는 하는구나... 노화를 하기는 하는구나... 안하는 줄.
26.04.19 10: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