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오타쿠에게 친절한 갸루는 질렸어” [11]


profile_image_default

(5003258)
21 | 11 | 8261 | 비추력 4827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10.35.***.***

BEST
그건 스토커로 신고당함
26.04.19 09:34

(IP보기클릭)221.154.***.***

BEST
하위카스트가 상위카스트한테 들이대면 하극상임 ㅇㅇ
26.04.19 09:35

(IP보기클릭)183.101.***.***

BEST
인싸놈이 오타쿠 취미"도" 있는거잖아
26.04.19 09:37

(IP보기클릭)104.28.***.***

BEST
애초애 갸루 취향이 너무 구시대적이잖아
26.04.19 10:48

(IP보기클릭)211.235.***.***

BEST
오타쿠에게 친절한 갸루는 오타쿠가 좋아하지만 갸루에가 친절한 오타쿠는 갸루가 좋아할까?
26.04.19 10:49

(IP보기클릭)14.47.***.***

BEST
유로비트 사랑으로 갸루를매료시키고, 좋아하는애니 OST리믹스에 오리지널 파라파라 루틴을 안무하면 오타쿠기 아니야
26.04.19 10:49

(IP보기클릭)110.35.***.***

BEST
그건 스토커로 신고당함
26.04.19 09:34

(IP보기클릭)221.154.***.***

BEST
하위카스트가 상위카스트한테 들이대면 하극상임 ㅇㅇ
26.04.19 09:35

(IP보기클릭)183.101.***.***

BEST
인싸놈이 오타쿠 취미"도" 있는거잖아
26.04.19 09:37

(IP보기클릭)104.28.***.***

BEST
애초애 갸루 취향이 너무 구시대적이잖아
26.04.19 10:48

(IP보기클릭)211.235.***.***

BEST
오타쿠에게 친절한 갸루는 오타쿠가 좋아하지만 갸루에가 친절한 오타쿠는 갸루가 좋아할까?
26.04.19 10:49

(IP보기클릭)14.47.***.***

BEST
유로비트 사랑으로 갸루를매료시키고, 좋아하는애니 OST리믹스에 오리지널 파라파라 루틴을 안무하면 오타쿠기 아니야
26.04.19 10:49

(IP보기클릭)211.234.***.***

그건 오타쿠라고 하지 않아요
26.04.19 10:52

(IP보기클릭)183.102.***.***

인싸에게 친절한 아싸는 그냥 인싸잖아
26.04.19 10:52

(IP보기클릭)39.7.***.***

상위티어가 하위한테 친절한게 포인트지, 오타쿠놈이 뜬금없이 갸루한테 말 섞다간 잘쳐줘도 빵셔틀이에요
26.04.19 10:54

(IP보기클릭)218.154.***.***

26.04.19 10:56

(IP보기클릭)1.112.***.***

사회성이 덜 발달된 오타쿠가 흔히 하는 실수인, 내가 좋아하니까 상대방도 좋아할꺼야라고, 상대방의 기분을 모르고 자기 취미를 들이미는 패턴...
26.04.19 11:0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