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우리나라에는 공장이 없거든(저격 아님) [1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20552)
23 | 10 | 7917 | 비추력 233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49.246.***.***

BEST
해쳐먹으려고... 애초에 우유를 저렴하게 공급하느니 땅에 버리고 세금으로 우유 사달라고 징징댄다! 를 시전하는게 낙농업계고...
26.04.19 08:51

(IP보기클릭)118.235.***.***

제품개발의욕비
26.04.19 08:50

(IP보기클릭)211.234.***.***

ㄹㅇ 스팸가격 왜이러냐고
26.04.19 08:50

(IP보기클릭)49.246.***.***

BEST
해쳐먹으려고... 애초에 우유를 저렴하게 공급하느니 땅에 버리고 세금으로 우유 사달라고 징징댄다! 를 시전하는게 낙농업계고...
26.04.19 08:51

(IP보기클릭)175.124.***.***

하겐다즈는 예~전에 스리슬쩍 원산지 바꿀때 정떨어져서 입에도 안댔지..
26.04.19 08:51

(IP보기클릭)61.97.***.***

일본은 축복받은 토지 북해도가 있어서 그런 것도 있을듯
26.04.19 10:35

(IP보기클릭)222.107.***.***

wdfrer

일본이 한국보다 원유 생산량 3.5배 이긴 한데, 훗카이도에 원유 생산시설 몰려서 싼 것도 있지만, 한국보다 우유 보조금 10배 정도 부어서 싼 이유도 있음. (다른 나라들도 보조금 부어서 농업 이어나가지, 안 그러면 한국처럼 이상한 구조가 되어버림.) | 26.04.19 11:52 | | |

(IP보기클릭)61.97.***.***

ekqqp
생산량 3.5배에 보조금도 10배? ㅈㄴ 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9 12:21 | | |

(IP보기클릭)222.113.***.***

저런 아이스크림 진짜 안먹게 되더라.. 몸에 안좋다는 얘기 많이 나오기도 하고, 가격이 무슨.. 회식하고도 주변에 베라 있는지 확인해서 차라리 거기감
26.04.19 10:36

(IP보기클릭)211.235.***.***

하겐은 110ml, 호두마루는 600ml
26.04.19 10:38

(IP보기클릭)14.4.***.***

그런데 일본 애들도 편의점 하겐다즈는 비싸다고 하던 것 같은 데... 한국은 우유 가격 문제도 있겠지만 유통 마진이 진짜 문제라고 생각함.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에 파는 체리마루를 옆에 편의점에선 1500원에 팔고 있으니...
26.04.19 22:2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