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 : 전자가 이동하는걸 어떻게 알아요??? [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39132)
16 | 4 | 6674 | 비추력 18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2.37.***.***

BEST
사실 잘몰랏어서 지금도 +- 잘못썻는데도 그냥 넘어가는 분야도 있다는건 안비밀
26.04.19 10:32

(IP보기클릭)119.203.***.***

BEST
실험을 하고 결과에 갖다붙이다보니 말이 되고 설명이 되는 느낌?
26.04.19 08:50

(IP보기클릭)119.203.***.***

BEST
실험을 하고 결과에 갖다붙이다보니 말이 되고 설명이 되는 느낌?
26.04.19 08:50

(IP보기클릭)122.37.***.***

BEST
사실 잘몰랏어서 지금도 +- 잘못썻는데도 그냥 넘어가는 분야도 있다는건 안비밀
26.04.19 10:32

(IP보기클릭)175.201.***.***

사실 전자는 그 방향으로 안갔어요!
26.04.19 10:32

(IP보기클릭)118.235.***.***

더 헥갈리는건 전자가 움직이긴 하는데 전자가 움직여서 전기 에너지가 전달되는게 아니라 전자기장 파도가 움직여서 전력이 전달된다는 거 아님? 그런 관점에선 +에서 -로 가는게 또 맞기는 하지…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처럼.
26.04.19 11: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