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서부개척시대 당시 먹었다는 고기 통조림, 콘드비프 통조림"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732432)
12 | 5 | 7303 | 비추력 3716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22.47.***.***

BEST
레데리2 하면서 저런거 준내 먹었는데
26.04.19 10:39

(IP보기클릭)118.235.***.***

BEST
스팸 같은거구나 염분에 쩔어진 고기 통조림이면
26.04.19 07:12

(IP보기클릭)211.246.***.***

소금알갱이 존나 짜다는 뜻이냐
26.04.19 07:10

(IP보기클릭)113.61.***.***

큐어블로섬

| 26.04.19 07:1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스팸 같은거구나 염분에 쩔어진 고기 통조림이면
26.04.19 07:12

(IP보기클릭)112.161.***.***

원시 스팸같은 맛일까
26.04.19 10:36

(IP보기클릭)122.47.***.***

BEST
레데리2 하면서 저런거 준내 먹었는데
26.04.19 10: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