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F1 에서 나온 선풍기 [5]


profile_image_default


(5900661)
14 | 5 | 7377 | 비추력 1117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F1 레이싱카가 아무리 빠르다고 해도 날개안정분리철갑탄의 마하 4~5 속도는 이길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36

(IP보기클릭)112.161.***.***

... 재밌겠는데?
26.04.19 10:34

(IP보기클릭)218.53.***.***

탱크레이싱 개재밌겠는데? 무인조종에 허허벌판에서 중계만 해줘
26.04.19 10:35

(IP보기클릭)39.7.***.***

BEST
F1 레이싱카가 아무리 빠르다고 해도 날개안정분리철갑탄의 마하 4~5 속도는 이길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0:36

(IP보기클릭)211.234.***.***

정말 빠르구나. 쏴 버려
26.04.19 11:08

(IP보기클릭)106.245.***.***

스타팅 그리드에서 모든 순위가 결정되겠는 걸 ㅋ
26.04.19 11: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