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41년만에 리메이크 된 북두의권 [6]


profile_image_default


(1354353)
14 | 6 | 9252 | 비추력 18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5.250.***.***

BEST
성우가 맛이 안살아..
26.04.19 04:00

(IP보기클릭)183.109.***.***

BEST
그림은 좋아졌지만 가시성이 너무 떨어졌네
26.04.19 04:00

(IP보기클릭)125.250.***.***

BEST
성우가 맛이 안살아..
26.04.19 04:00

(IP보기클릭)183.109.***.***

BEST
그림은 좋아졌지만 가시성이 너무 떨어졌네
26.04.19 04:00

(IP보기클릭)123.254.***.***

3D기반이네
26.04.19 04:02

(IP보기클릭)117.123.***.***

히데붓 없는거 좀 선넘는데
26.04.19 10:41

(IP보기클릭)223.39.***.***

오리지널도 좋네
26.04.19 10:52

(IP보기클릭)175.194.***.***

차라리 그거 애니화 해주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세기말 드라마 촬영전
26.04.19 11:4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