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호불호 갈리는 여기사 취향 대결 [15]


profile_image_default


(5648973)
18 | 15 | 10280 | 비추력 438
프로필 열기/닫기
출처 : @Kogeikun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1.228.***.***

BEST

26.04.19 00:19

(IP보기클릭)211.200.***.***

BEST
저정도로 흉부가 튀어나왔으면 역사고증의미있음?
26.04.19 00:19

(IP보기클릭)1.228.***.***

BEST

26.04.19 00:19

(IP보기클릭)211.209.***.***

버블제이
테세카보! | 26.04.19 00:21 | | |

(IP보기클릭)220.92.***.***

당연히 오른쪽이 더 단단함
26.04.19 00:19

(IP보기클릭)211.200.***.***

BEST
저정도로 흉부가 튀어나왔으면 역사고증의미있음?
26.04.19 00:19

(IP보기클릭)211.234.***.***

야옹이멍멍해봐
남자용 고츄보호대 생각하면 껌젖이어도 뻥찌찌해둘지도 | 26.04.19 10:50 | | |

(IP보기클릭)175.117.***.***

고증여기사 투구 벗겼더니 미소녀가 좋음
26.04.19 00:19

(IP보기클릭)49.162.***.***


ㅗㅜㅑ
26.04.19 00:20

(IP보기클릭)27.124.***.***

뭐가 됬건 둘다 특주품이네
26.04.19 00:20

(IP보기클릭)182.229.***.***

게임에선 왼쪽은 방어력 낮음 ㅋㅋㅋ
26.04.19 10:46

(IP보기클릭)121.88.***.***

야겜이면 오른쪽이지
26.04.19 10:47

(IP보기클릭)39.7.***.***

쪼렙 vs 고렙
26.04.19 10:50

(IP보기클릭)118.235.***.***

애초애 고증 따지면 여기사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님? ㅎㅎ
26.04.19 10:57

(IP보기클릭)1.112.***.***

데스사이즈헤
바로 든 생각이 바로 그것. 역사에 고증을 둔 여기사라면, 잔 다르크같은 네임드나, 특수 부대 밖에 없을 텐데... | 26.04.19 11:04 | | |

(IP보기클릭)1.112.***.***

데스사이즈헤
구체적으로, 네임드는 잔 다르크, 잔 드프랑드르, 카노사의 마틸다, 부대로는, 오르덴델아차 그런데, 오르덴델아차는 도끼를 들고 도시방위를 했던 부녀자들에게, 사후에 기사 직위를 준 것이라서, 정식 편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221.144.***.***

왼쪽으로 시작해서 오른쪽으로 끝나는게 좋음.
26.04.19 11:0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