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홈플러스 자체 상품 중 가성비/성능 1탑 [3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404813)
47 | 37 | 15188 | 비추력 8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7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난 이거인줄
26.04.18 19:54

(IP보기클릭)39.7.***.***

BEST
카성비 1등인데 소분해서 먹어야하는 전설의 음료
26.04.18 20:03

(IP보기클릭)121.164.***.***

BEST
홈플러스 PB상품에 좋은거 많았는데 흑흑
26.04.18 19:54

(IP보기클릭)1.239.***.***

BEST
421 MG 그렇다 저 하나로 일일권장치 초과다
26.04.18 20:06

(IP보기클릭)118.235.***.***

BEST
홈플망해가니까 귀신같이 할인율 다시 내려가는 이마트 롯데마트
26.04.18 19:54

(IP보기클릭)122.34.***.***

BEST
두개를 먹으면 사람이 죽을수도 있는 무시무시한 음료
26.04.18 19:58

(IP보기클릭)116.44.***.***

BEST
난 콜라 맛은 몰라도 1.5리터가 천원이었어
26.04.18 20:03

(IP보기클릭)121.164.***.***

BEST
홈플러스 PB상품에 좋은거 많았는데 흑흑
26.04.18 19:54

(IP보기클릭)182.209.***.***

무향물티슈 좋아하는데 이거사라지면 ㅠㅠ
26.04.18 19:54

(IP보기클릭)183.106.***.***

냐류냐류
홈플러스 죽어서 노브랜드(이마트)꺼 사서 한번 입닦아보니까 확 퍼지는 굉장한 향?기 | 26.04.18 20:05 | | |

(IP보기클릭)182.209.***.***

Munsanism
역할때있음 진짜 ㅠㅠ | 26.04.18 20:06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난 이거인줄
26.04.18 19:54

(IP보기클릭)122.34.***.***

BEST
꼬쟁이
두개를 먹으면 사람이 죽을수도 있는 무시무시한 음료 | 26.04.18 19:58 | | |

(IP보기클릭)39.7.***.***

BEST
꼬쟁이
카성비 1등인데 소분해서 먹어야하는 전설의 음료 | 26.04.18 20:03 | | |

(IP보기클릭)124.51.***.***

꼬쟁이
핫식스, 몬스터 보다 4배 이상의 카페인이라니.. | 26.04.18 20:06 | | |

(IP보기클릭)1.239.***.***

BEST
꼬쟁이
421 MG 그렇다 저 하나로 일일권장치 초과다 | 26.04.18 20:06 | | |

(IP보기클릭)220.78.***.***

꼬쟁이
지금은 카페인 감소 되서 340인가 되었다던 | 26.04.18 20:08 | | |

(IP보기클릭)106.101.***.***

꼬쟁이
헐.. 나눠먹어야하는거 몰랐었음... 그냥 다 마셨는데 | 26.04.18 20:58 | | |

(IP보기클릭)211.36.***.***

루리웹-8125937594
ㄴㄴㄴ 다시 421로 올라옴 | 26.04.20 11:3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홈플망해가니까 귀신같이 할인율 다시 내려가는 이마트 롯데마트
26.04.18 19:54

(IP보기클릭)116.44.***.***

BEST
난 콜라 맛은 몰라도 1.5리터가 천원이었어
26.04.18 20:03

(IP보기클릭)175.196.***.***

브루저
750ml도 900ml도 1리터도 1.25리터도 아닌 1.5가 단돈 천원 | 26.04.18 20:08 | | |

(IP보기클릭)182.209.***.***

브루저
노브랜드꺼가 아직살아있으니 대체제가있긴해그건 ㅠㅠ | 26.04.18 20:09 | | |

(IP보기클릭)175.196.***.***

냐류냐류
1l | 26.04.18 20:19 | | |

(IP보기클릭)182.209.***.***

동물애호박이
그랬나, | 26.04.18 20:22 | | |

(IP보기클릭)175.196.***.***

이게 왜 가성비임? 한 500원 함?
26.04.18 20:06

(IP보기클릭)118.235.***.***

동물애호박이
천원 | 26.04.18 20:16 | | |

(IP보기클릭)175.196.***.***

영원의 폴라리스
근데 왜 원탑 | 26.04.18 20:18 | | |

(IP보기클릭)183.99.***.***

저게 얼마임? 다이소 150개 천원 짜리도 있긴한데
26.04.18 20:07

(IP보기클릭)182.209.***.***

뱅드림
천원 100매 였나 | 26.04.18 20:09 | | |

(IP보기클릭)211.235.***.***

부대찌개가 1황임 진짜임 꼭 먹으셈 맛도 정말 좋은데 가격도 정말 쌈
26.04.18 20:09

(IP보기클릭)119.196.***.***

사모예드 다 되졌으면....
26.04.18 20:11

(IP보기클릭)223.39.***.***

홈플러스 시그니쳐 제품 물만두가 진짜 명품인데. 간도 짭쪼름하고 양도많고 가격도착한 미친만두인데...
26.04.18 20:12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익스프레스만 남겨서 노브랜드마냥 PB 상품 전문 슈퍼마켓만 남겨줬으면 좋겠음...
26.04.18 20:17

(IP보기클릭)112.151.***.***

보먹돼는!
26.04.18 20:19

(IP보기클릭)211.60.***.***

SOXL
보먹돼야 죽지마!!! | 26.04.18 20:22 | | |

(IP보기클릭)39.115.***.***


물티슈 같은건 다이소나 다른마트 대체가 있지만 6개를 이렇게 싸게 파는건..
26.04.18 20:2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60.***.***

v-_-
이마트도 자체 브랜드 비슷한 가격에 있잖아~ | 26.04.18 20:22 | | |

(IP보기클릭)182.209.***.***

v-_-
노브래드2천원 | 26.04.18 20:22 | | |

(IP보기클릭)124.153.***.***

보노보노보
하도 싸서 뒷?조사 좀 해보니까 품질 문제 일으킨 적 한 번도 없더라고 그래서 걍 저것만 사먹음 | 26.04.18 20:27 | | |

(IP보기클릭)223.39.***.***

홈플은 자체 제과 빵이 괜찮았음 저녁에 가면 할인도 많이하고 그리고 수입산 우삼겹도 싸서 좋았어
26.04.18 20:22

(IP보기클릭)124.153.***.***


얘가 천원 있으면 박스때기로 사둠
26.04.18 20:27

(IP보기클릭)180.67.***.***

진짜 홈플 저 물티슈는 다른 어중간한 물티슈 압살인데
26.04.18 20:28

(IP보기클릭)121.177.***.***

짜장라면이 원탑아님?
26.04.18 22: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