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야구) ??? : 대전놈들아, 지금 날 탓하겠다는거냐? [5]


profile_image_default


(5555034)
27 | 5 | 7519 | 비추력 7695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0.113.***.***

BEST
가출 한번만 더 하면 온대전시민이 나선다ㅡㅡ
26.04.18 19:53

(IP보기클릭)223.39.***.***

BEST
네 잘못 맞는거 같다 늑구야
26.04.18 19:55

(IP보기클릭)223.38.***.***

BEST
시끄럽고 안전한 우리 안에서 반성하고있어
26.04.18 19:54

(IP보기클릭)121.130.***.***

BEST
근데 미안하지만 늑구 덕에 대전과 오랜드 이름 더 홍보하지 않았나? ㅋㅋ
26.04.18 20:09

(IP보기클릭)119.199.***.***

BEST
부탁이다 한번만 희생해다요...
26.04.18 20:15

(IP보기클릭)210.113.***.***

BEST
가출 한번만 더 하면 온대전시민이 나선다ㅡㅡ
26.04.18 19:53

(IP보기클릭)223.38.***.***

BEST
시끄럽고 안전한 우리 안에서 반성하고있어
26.04.18 19:54

(IP보기클릭)223.39.***.***

BEST
네 잘못 맞는거 같다 늑구야
26.04.18 19:55

(IP보기클릭)121.130.***.***

BEST
근데 미안하지만 늑구 덕에 대전과 오랜드 이름 더 홍보하지 않았나? ㅋㅋ
26.04.18 20:09

(IP보기클릭)119.199.***.***

BEST
부탁이다 한번만 희생해다요...
26.04.18 20: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