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나루토) 공식적으로는 아니지만 설득력 느껴졌던 말 [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83653)
22 | 6 | 7267 | 비추력 6851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5.250.***.***

BEST
걍 팔미 구미 인주력이 인자강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8 18:38

(IP보기클릭)221.144.***.***

BEST
설마 십미가 나올줄이야
26.04.18 18:32

(IP보기클릭)221.160.***.***

BEST
그럴 수도 있어!!
26.04.18 18:39

(IP보기클릭)218.48.***.***

BEST
다른 놈들 이미 잡혔을 때 막판까지 남은 게 8미랑 9미면 편견 생길 수밖에 없잖아 ㅋㅋㅋㅋ
26.04.18 20:05

(IP보기클릭)112.149.***.***

BEST
비가 존나 쎈거임.
26.04.18 19:29

(IP보기클릭)221.144.***.***

BEST
설마 십미가 나올줄이야
26.04.18 18:32

(IP보기클릭)125.250.***.***

BEST
걍 팔미 구미 인주력이 인자강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8 18:38

(IP보기클릭)221.160.***.***

BEST ????????????????
그럴 수도 있어!! | 26.04.18 18:39 | | |

(IP보기클릭)112.149.***.***

BEST
비가 존나 쎈거임.
26.04.18 19:29

(IP보기클릭)218.48.***.***

BEST
다른 놈들 이미 잡혔을 때 막판까지 남은 게 8미랑 9미면 편견 생길 수밖에 없잖아 ㅋㅋㅋㅋ
26.04.18 20:05

(IP보기클릭)221.160.***.***

SBR 레이서
그러니까 ㅋㅋㅋㅋㅋ 설정만 보면 저 말이 맞는데 시각적인 충격이 있으니 | 26.04.18 20:09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