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39.7.***.***
군대는 생산적이지 않은 조직이지
(IP보기클릭)115.20.***.***
그 일본우익도 징병제 이야기 나오니까 반대시위 하더만..
(IP보기클릭)1.253.***.***
gdp 대비 정부부채 200퍼 넘는 나라가 징병제를? 하지도 않을 걸 뱉고 보는 건가
(IP보기클릭)61.83.***.***
걔네는 그냥 군대가 가기 싫을 뿐이고 ㅋㅋ
(IP보기클릭)39.7.***.***
왜딸대가 군?대인지는 둘째치고 말이지
(IP보기클릭)211.184.***.***
예로부터 군대는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돈이 나갔다
(IP보기클릭)112.187.***.***
징병제 때문에 한국이 노동력 날로 먹은 썰이 많아서 그렇지..... 한국 남자들 2년 안 썩혔을 때 나오는 경제적 이득이 더 클듯 솔직히..... 그걸로 예산 잡아먹히는것보다 그냥 공장이나 건설장에서 막노동만 시켜도 경제적 이득이 장난 아닐텐데.....
(IP보기클릭)39.7.***.***
군대는 생산적이지 않은 조직이지
(IP보기클릭)39.7.***.***
발빠진 쥐🐁
왜딸대가 군?대인지는 둘째치고 말이지 | 26.04.18 18:09 | | |
(IP보기클릭)183.101.***.***
ㄹㅇ,,, | 26.04.18 18:41 | | |
(IP보기클릭)115.20.***.***
그 일본우익도 징병제 이야기 나오니까 반대시위 하더만..
(IP보기클릭)61.83.***.***
걔네는 그냥 군대가 가기 싫을 뿐이고 ㅋㅋ | 26.04.18 18:11 | | |
(IP보기클릭)14.55.***.***
군대가기싫음 체리피커 | 26.04.18 18:46 | | |
(IP보기클릭)1.253.***.***
gdp 대비 정부부채 200퍼 넘는 나라가 징병제를? 하지도 않을 걸 뱉고 보는 건가
(IP보기클릭)112.153.***.***
???: '대일본엔 아무 문제 없는걸?' | 26.04.18 19:00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1.184.***.***
예로부터 군대는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돈이 나갔다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61.83.***.***
이미 러일전쟁에서부터 실패한 따값되 | 26.04.18 18:31 | | |
(IP보기클릭)118.235.***.***
그 논리로 부채쌓아둔게 일본이잖아 | 26.04.18 18:31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118.235.***.***
바로 이것이 야마토정신! | 26.04.18 18:3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85.***.***
전쟁을 한다고 해도 일본 방위 교리 특성상 징병인원 가지고 늘릴 게 없음... (당장 2차세계대전 미군과 태평양 전투가 한창이었지만, 섬에 방어 병력 박아둔 것 말고는 그 많은 육군 예비대를 제대로 사용하지도 못함.) | 26.04.18 18:38 | | |
(IP보기클릭)118.235.***.***
내가보기엔 대만침공 대비일것같음 솔직히.. 사실 이해는 되.. 되는데 일본이 징병제 통과시키고 전시상황시 대만에 밀어넣게 되면 우리도 쳐다볼수만은 없을듯 | 26.04.18 18:40 | | |
(IP보기클릭)221.133.***.***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12.187.***.***
징병제 때문에 한국이 노동력 날로 먹은 썰이 많아서 그렇지..... 한국 남자들 2년 안 썩혔을 때 나오는 경제적 이득이 더 클듯 솔직히..... 그걸로 예산 잡아먹히는것보다 그냥 공장이나 건설장에서 막노동만 시켜도 경제적 이득이 장난 아닐텐데.....
(IP보기클릭)61.83.***.***
저기도 젊은 인력 모자라서 난리라는데 그것보다 중요한게 있는 모양임 ㅋㅋ | 26.04.18 18:38 | | |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122.37.***.***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