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 징병제 쉽지 않다 [29]


profile_image


(5450833)
43 | 29 | 11392 | 비추력 20719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군대는 생산적이지 않은 조직이지
26.04.18 18:08

(IP보기클릭)115.20.***.***

BEST
그 일본우익도 징병제 이야기 나오니까 반대시위 하더만..
26.04.18 18:11

(IP보기클릭)1.253.***.***

BEST
gdp 대비 정부부채 200퍼 넘는 나라가 징병제를? 하지도 않을 걸 뱉고 보는 건가
26.04.18 18:11

(IP보기클릭)61.83.***.***

BEST
걔네는 그냥 군대가 가기 싫을 뿐이고 ㅋㅋ
26.04.18 18:11

(IP보기클릭)39.7.***.***

BEST
왜딸대가 군?대인지는 둘째치고 말이지
26.04.18 18:09

(IP보기클릭)211.184.***.***

BEST
예로부터 군대는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돈이 나갔다
26.04.18 18:29

(IP보기클릭)112.187.***.***

BEST
징병제 때문에 한국이 노동력 날로 먹은 썰이 많아서 그렇지..... 한국 남자들 2년 안 썩혔을 때 나오는 경제적 이득이 더 클듯 솔직히..... 그걸로 예산 잡아먹히는것보다 그냥 공장이나 건설장에서 막노동만 시켜도 경제적 이득이 장난 아닐텐데.....
26.04.18 18:35

(IP보기클릭)39.7.***.***

BEST
군대는 생산적이지 않은 조직이지
26.04.18 18:08

(IP보기클릭)39.7.***.***

BEST
발빠진 쥐🐁
왜딸대가 군?대인지는 둘째치고 말이지 | 26.04.18 18:09 | | |

(IP보기클릭)183.101.***.***

발빠진 쥐🐁
ㄹㅇ,,, | 26.04.18 18:41 | | |

(IP보기클릭)115.20.***.***

BEST
그 일본우익도 징병제 이야기 나오니까 반대시위 하더만..
26.04.18 18:11

(IP보기클릭)61.83.***.***

BEST ㅡ바보곰팅이ㅡ
걔네는 그냥 군대가 가기 싫을 뿐이고 ㅋㅋ | 26.04.18 18:11 | | |

(IP보기클릭)14.55.***.***

ㅡ바보곰팅이ㅡ
군대가기싫음 체리피커 | 26.04.18 18:46 | | |

(IP보기클릭)1.253.***.***

BEST
gdp 대비 정부부채 200퍼 넘는 나라가 징병제를? 하지도 않을 걸 뱉고 보는 건가
26.04.18 18:11

(IP보기클릭)112.153.***.***

365도 회전

???: '대일본엔 아무 문제 없는걸?' | 26.04.18 19:00 | | |

(IP보기클릭)211.235.***.***

쟤네 국채 이자로만 국가예산 20퍼 넘게쓰지않나 돈이 궁하긴하지...
26.04.18 18:12

(IP보기클릭)211.184.***.***

BEST
예로부터 군대는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돈이 나갔다
26.04.18 18:29

(IP보기클릭)211.235.***.***

그거 무시하고 징병한다? 그럼 따값되밖에 없는데?
26.04.18 18:30

(IP보기클릭)61.83.***.***

루리웹-0453578836
이미 러일전쟁에서부터 실패한 따값되 | 26.04.18 18:3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0453578836
그 논리로 부채쌓아둔게 일본이잖아 | 26.04.18 18:31 | | |

(IP보기클릭)118.235.***.***

군부가 쓸떼없이 강하면 무력으로 권력을 뺏기거나 돈말라서 죽거나 어쨌든 국가가 병드는건 역사가 많이 증명함
26.04.18 18:31

(IP보기클릭)211.234.***.***

솔까 우리나라 위에 북중러 아래 일본만 아니었다면 그 군비로 할 수 있는게 많지
26.04.18 18:32

(IP보기클릭)121.152.***.***

? 왜 월급을 줘야하지?
26.04.18 18:32

(IP보기클릭)118.235.***.***

기회를위기로
바로 이것이 야마토정신! | 26.04.18 18:36 | | |

(IP보기클릭)118.235.***.***

전쟁하고 싶다는거잖아 그니깐 ㅋㅋㅋㅋ ㅁㅊㄴ년들
26.04.18 18:32

(IP보기클릭)220.85.***.***

응애하고싶은공돌이

전쟁을 한다고 해도 일본 방위 교리 특성상 징병인원 가지고 늘릴 게 없음... (당장 2차세계대전 미군과 태평양 전투가 한창이었지만, 섬에 방어 병력 박아둔 것 말고는 그 많은 육군 예비대를 제대로 사용하지도 못함.) | 26.04.18 18:38 | | |

(IP보기클릭)118.235.***.***

ekqqp
내가보기엔 대만침공 대비일것같음 솔직히.. 사실 이해는 되.. 되는데 일본이 징병제 통과시키고 전시상황시 대만에 밀어넣게 되면 우리도 쳐다볼수만은 없을듯 | 26.04.18 18:40 | | |

(IP보기클릭)221.133.***.***

북한처럼 둔병으로 굴리고 목총 주고 훈련시키는거야
26.04.18 18:32

(IP보기클릭)58.29.***.***

뭐때문에 징병하고싶다고 지랄일까
26.04.18 18:33

(IP보기클릭)112.187.***.***

BEST
징병제 때문에 한국이 노동력 날로 먹은 썰이 많아서 그렇지..... 한국 남자들 2년 안 썩혔을 때 나오는 경제적 이득이 더 클듯 솔직히..... 그걸로 예산 잡아먹히는것보다 그냥 공장이나 건설장에서 막노동만 시켜도 경제적 이득이 장난 아닐텐데.....
26.04.18 18:35

(IP보기클릭)61.83.***.***

끼토성화
저기도 젊은 인력 모자라서 난리라는데 그것보다 중요한게 있는 모양임 ㅋㅋ | 26.04.18 18:38 | | |

(IP보기클릭)211.178.***.***

찾아본적있는데. 특별한 경우아니면 안될걸. 개헌하지않는이상
26.04.18 18:36

(IP보기클릭)122.37.***.***

엄청 옛날처럼 군대로 농사라도 짓는거라도 하면 몰라도 아니면 머...
26.04.18 18:41

(IP보기클릭)223.38.***.***

한국도 모병제 모병제 노래 부르는게… 은퇴시기는 정해져있는데 징병으로 인해 산업인력의 절반이 2년 짧게 생산을 함. 이게 국가적으로 모병제로 인한 비용상승을 쌈싸먹는 손실이라 안보문제만 없으면 당장이라도 모병제 하고싶어하는데 그걸 역행하는 일본은…참…..
26.04.18 18:49

(IP보기클릭)118.235.***.***

징병제를 하더라도 건강한 사람만 징병하는 식으로 숫자를 줄이면? 일본 20대 남성이 한국의 3배인데 한국 정도만 징병하면?
26.04.18 18:51

(IP보기클릭)221.143.***.***

징병제인데 왜 월급을 줄거라 생각함? 군대는 담배나 제때 연초 보급해주면 된다 이런식일텐데 ㅋㅋ 징병제인 이상 국방의 의무 명목으로 개같이 굴리고 노예로 써먹어도 모든걸 다 카바칠텐데
26.04.18 19: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