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 애니성우 금기 [32]


profile_image_default


(1354353)
33 | 32 | 13909 | 비추력 185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느 고참성우가 사석에서 맡은 배역 연기하며 여자 꼬시던 사례가 있으니 참...
26.04.18 16:02

(IP보기클릭)121.172.***.***

BEST
약간 개그맨 길거리에서 만났는데 개그맨이니까 웃겨보세요~ 하는 느낌인가
26.04.18 16:07

(IP보기클릭)59.24.***.***

BEST
낙태펀치!
26.04.18 16:06

(IP보기클릭)1.238.***.***

BEST
지우라고! (사보 목소리로) 퍽! 안 지워!? (토오루 목소리로) 퍽!
26.04.18 16:07

(IP보기클릭)223.118.***.***

BEST
그거 안짜르는 반다이도 레전드다
26.04.18 16:07

(IP보기클릭)218.238.***.***

BEST
성우를 성대모사꾼으로 아는사람들이많음 엄연히 연기자인데 단순히 애니목소리 잘따라하는사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태반이니 연차가 높은 배우는 대배우 칭호붙이면서 엄청나게 존중해주지만 성우는 같은 연기자임에도 별 무게감없이 편하게 대하는경우도 많고
26.04.18 16:11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국에서는 아직 게스트석에서 캐릭터 목소리로 리퀘스트해도 별 문제없는 모양이지만 일본은 진짜 심각한 문제가 많이 터진 역사가 있어서 뭐라 못하겠더라ㄷ
26.04.18 16:09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느 고참성우가 사석에서 맡은 배역 연기하며 여자 꼬시던 사례가 있으니 참...
26.04.18 16:02

(IP보기클릭)59.24.***.***

BEST
조☆잘
낙태펀치! | 26.04.18 16:06 | | |

(IP보기클릭)1.238.***.***

BEST
조☆잘
지우라고! (사보 목소리로) 퍽! 안 지워!? (토오루 목소리로) 퍽! | 26.04.18 16:07 | | |

(IP보기클릭)223.118.***.***

BEST
조☆잘
그거 안짜르는 반다이도 레전드다 | 26.04.18 16:07 | | |

(IP보기클릭)106.101.***.***

Digouter TV
페가수스 낙태권! | 26.04.18 16:16 | | |

(IP보기클릭)121.172.***.***

BEST
약간 개그맨 길거리에서 만났는데 개그맨이니까 웃겨보세요~ 하는 느낌인가
26.04.18 16:07

(IP보기클릭)42.82.***.***

오리지널 제로
삼성에서 폰만드는 사람한테 그 애플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주실 수 있음? 같은 느낌일 듯 | 26.04.18 16:11 | | |

(IP보기클릭)59.6.***.***

확실히 실례긴하지
26.04.18 16:07

(IP보기클릭)222.101.***.***

무례하긴 해
26.04.18 16:07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국에서는 아직 게스트석에서 캐릭터 목소리로 리퀘스트해도 별 문제없는 모양이지만 일본은 진짜 심각한 문제가 많이 터진 역사가 있어서 뭐라 못하겠더라ㄷ
26.04.18 16:09

(IP보기클릭)220.81.***.***

영화 속 자신이 출연한 장면이라도 그 장면이 배우의 것이 아니듯 어떤 캐릭터로서 연기한 목소리는 성우의 것이 아니니까 ㅇㅇ
26.04.18 16:09

(IP보기클릭)118.235.***.***

디자이너랑 좀 친해졌다고 디자인 간단한것좀 해달라든가 변호사한테 서류좀봐달라든가 하는 부탁이랑 비슷할지도
26.04.18 16:09

(IP보기클릭)218.238.***.***

BEST
성우를 성대모사꾼으로 아는사람들이많음 엄연히 연기자인데 단순히 애니목소리 잘따라하는사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태반이니 연차가 높은 배우는 대배우 칭호붙이면서 엄청나게 존중해주지만 성우는 같은 연기자임에도 별 무게감없이 편하게 대하는경우도 많고
26.04.18 16:11

(IP보기클릭)118.235.***.***


더한금기
26.04.18 16:12

(IP보기클릭)175.196.***.***

캐릭터를 잘 아는 사람이 왜 육공을...
26.04.18 16:13

(IP보기클릭)218.238.***.***

동물애호박이
성우가 스토리짜냐? 대본만드냐? | 26.04.18 16:15 | | |

(IP보기클릭)175.201.***.***

동물애호박이
그건 작가한테 따져야지 성우한테 그러지 말고 | 26.04.18 16:15 | | |

(IP보기클릭)175.196.***.***

Steel_Haze
네 시키는 대로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다 위 본문이랑은 맞지 않으니까 | 26.04.18 16:16 | | |

(IP보기클릭)113.10.***.***

가수보고 무작정 한소절 해봐 이러는것처럼 무례한거긴함
26.04.18 16:15

(IP보기클릭)175.117.***.***

근데 성우에게 캐릭터 연기 하는게 가수에게 노래 한소절 불러달라고 하는거나 배우에게 해당 씬 재연이나 포즈 잡아달라고 하는거하고 뭐가 다른거지? 왜 금지인지를 모르겠네
26.04.18 16:16

(IP보기클릭)175.117.***.***

루리웹-5568747307
막말로 라디오든 방송이든 어딘가에 출연한거는 당사자가 어디에 나왔는지, 어떤 연기를 할 수 있는지 PR 이나 광고 하는 자리 아닌가 | 26.04.18 16:18 | | |

(IP보기클릭)218.238.***.***

루리웹-5568747307
예를들어 유퀴즈에 강수진성우 나왔는데 성우 강수진으로 인터뷰하지말고 루피 강수진으로 유퀴즈 인터뷰 해달라하면 좋냐 | 26.04.18 16:19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5568747307
일단 그 캐릭 톤 잡기 힘들어서+다작하면 얘가 누구더라+일단 캐릭터는 회사꺼... | 26.04.18 16:19 | | |

(IP보기클릭)112.151.***.***

루리웹-5568747307
캐릭터 자체가 일단 성우것이 아닌데 그걸 독단적으로 다른프로그램에서 사용한다면 그 캐릭터 이미지도 사용하는거기떄문에 문제가 될 수 있지 | 26.04.18 16:20 | | |

(IP보기클릭)175.117.***.***

Steel_Haze
인터뷰 내내 루피로 대화하는게 아니잖아? | 26.04.18 16:20 | | |

(IP보기클릭)218.238.***.***

루리웹-5568747307
본문짤에서 요구하는건 그건데? | 26.04.18 16:21 | | |

(IP보기클릭)175.117.***.***

탈라샤갑옷
캐릭터 저작권이라면 이해가능하네 근데 그럼 성우는 해당 작품 행사가 아니라면 아예 연기를 하면 안되는건가???;;; 뭔가 미묘한 회색지대같은데 | 26.04.18 16:22 | | |

(IP보기클릭)175.117.***.***

Steel_Haze
저게 한두마디 토크인지 인터뷰 내내 그런건지 어디 쓰여있는거임 | 26.04.18 16:22 | | |

(IP보기클릭)218.238.***.***

루리웹-5568747307
고작 짧게 캐릭 목소리 내달라는데 대본을 세세하게 뜯어고칠필요가 있을까? 이거이해가 그렇게 어렵나 ㅋㅋ | 26.04.18 16:24 | | |

(IP보기클릭)175.117.***.***

Steel_Haze
찬찬히 읽어보니 그런거 같네 이해력 딸려서 미안타 ㅋㅋ | 26.04.18 16:25 | | |

(IP보기클릭)220.92.***.***

긍정적인 사례: 드래곤볼의 셀편이 한창 뜨겁게 방영되던 시절의 일이다. 와카모토 노리오는 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집에서 대본을 보며 연습하고 있었는데 마침 바깥에서 아이들이 드래곤볼의 캐릭터들을 흉내내며 놀고 있었다. 그러다 누군가가 "셀은 나와라! 셀은 내가 무찔러주마!" 라고 외쳤다. 그 말을 들은 와카모토 노리오는 순간 장난기가 발동해서 창문을 열고 큰 소리로 "나에게 흡수되고 싶은 녀석은 대체 누구냐!" 라고 외쳤다. 물론 아이들은 소스라치게 놀라서 울며 도망갔다
26.04.18 16:18

(IP보기클릭)180.182.***.***

존나 무례하긴하다 좋게 넘어가주신게 아량이 보인다 본인도 잘못이라는 걸 알아서 다행이고
26.04.18 16: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