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영화)존 윅 시리즈의 발전사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23230)
44 | 23 | 10046 | 비추력 58773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175.197.***.***

BEST
존윅 1이 진짜 좋은게 보통 돈 아낄려고 어두운 곳에서 찍는 거 진짜 보기 흉한데 쟤네는 조명을 진짜 잘써서 어두우면서도 동작이 안보이거나 답답함은 많이 없었어
26.04.18 16:09

(IP보기클릭)221.141.***.***

BEST
난 2편 액션도 액션인데 영상미가 너무 좋았어 2, 1이 최고 좋았고 3부터는 액션도 점점 택틱컬에서 멀어지는거 같아서 실망함
26.04.18 16:12

(IP보기클릭)175.204.***.***

BEST
제작비가 늘어날수록 뭔가 작품이 점점더 아쉬워지더라. 3편은 몸싸움이 너무 나와서 불호고, 마지막은 스토리가 불호
26.04.18 16: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외전작에선 화염방사기를 쏴지르기까지ㅋㅋ
26.04.18 16:12

(IP보기클릭)39.121.***.***

BEST
오히려 어두움을 세련되게 잘 살렸지ㅇㅇ 초반 존윅 집의 총격전 같이
26.04.18 16:10

(IP보기클릭)106.192.***.***

BEST

끝이 허무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무쟈게 많긴 했는데오마쥬로서는 완벽했던 이 장면이 난 좋았음
26.04.18 16:12

(IP보기클릭)118.235.***.***

BEST
사실 난 3편을 1편보다 좋아함
26.04.18 16:09

(IP보기클릭)175.197.***.***

26.04.18 16:01

(IP보기클릭)175.204.***.***

BEST
제작비가 늘어날수록 뭔가 작품이 점점더 아쉬워지더라. 3편은 몸싸움이 너무 나와서 불호고, 마지막은 스토리가 불호
26.04.18 16: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카레히스테리
사실 난 3편을 1편보다 좋아함 | 26.04.18 16:09 | | |

(IP보기클릭)175.197.***.***

카레히스테리
나는 2 1 3 4 순으로 좋아함 :) 2는 후속작을 염두해두진 않았겠지만 돈에 걸맞게 판을 잘 확장한 케이스였어 | 26.04.18 16:09 | | |

(IP보기클릭)223.118.***.***

카레히스테리
스토리는 보통 3편이 더 불호가 많지 않았나? | 26.04.18 16:12 | | |

(IP보기클릭)211.234.***.***

카레히스테리
나도 동의 1 >>>>>>>>2>3>>>>>>>>>>>>>4 | 26.04.18 16:16 | | |

(IP보기클릭)211.234.***.***

카레히스테리
이게 비추먹을만한 댓글인가 ㅋㅋㅋㅋㅋㅅㅂ | 26.04.18 16:17 | | |

(IP보기클릭)175.197.***.***

BEST
존윅 1이 진짜 좋은게 보통 돈 아낄려고 어두운 곳에서 찍는 거 진짜 보기 흉한데 쟤네는 조명을 진짜 잘써서 어두우면서도 동작이 안보이거나 답답함은 많이 없었어
26.04.18 16:09

(IP보기클릭)39.121.***.***

BEST 푸레양
오히려 어두움을 세련되게 잘 살렸지ㅇㅇ 초반 존윅 집의 총격전 같이 | 26.04.18 16:10 | | |

(IP보기클릭)125.180.***.***

푸레양
존윅시리즈 조명 진짜 미쳤지....4 돌비시네마에서 보는데 그 개 데리고 다니는 흑인 캐릭터 피붓결 톤잡은 거 보면 진짜 예술이더라... | 26.04.18 16:11 | | |

(IP보기클릭)175.197.***.***

TLGD
응 쟤네 어두운데선 그 네온조명같은 거 활용을 기가막히게 잘함! 존윅이 다른 액션영화랑 차이점이 액션이 보기 편하다는 점도 꽤 컸어. 한창 그 흔들흔들 카메라를 많이 활용했는데 거기에 어두움까지 겹치니 액션이 답답할 때가 많았거든 | 26.04.18 16:12 | | |

(IP보기클릭)125.249.***.***

프리퀄 보고 싶다.
26.04.18 16:11

(IP보기클릭)221.149.***.***

주식광대 패션쇼 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8 16:11

(IP보기클릭)221.141.***.***

BEST
난 2편 액션도 액션인데 영상미가 너무 좋았어 2, 1이 최고 좋았고 3부터는 액션도 점점 택틱컬에서 멀어지는거 같아서 실망함
26.04.18 16:12

(IP보기클릭)118.235.***.***

BEST

외전작에선 화염방사기를 쏴지르기까지ㅋㅋ
26.04.18 16:12

(IP보기클릭)39.121.***.***

조☆잘

화방카타도 함ㅋㅋㅋ | 26.04.18 16:14 | | |

(IP보기클릭)106.192.***.***

BEST

끝이 허무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무쟈게 많긴 했는데오마쥬로서는 완벽했던 이 장면이 난 좋았음
26.04.18 16:12

(IP보기클릭)118.235.***.***

식신시츄
커뮤에선 존윅을 무협에 빗대지만 시리즈 전체로 보면 역시 서부극 특유의 소모적인 흐름이 더 크다고 봄 | 26.04.18 20:42 | | |

(IP보기클릭)175.197.***.***

3편에 일으키는건 너무 실망
26.04.18 16:14

(IP보기클릭)112.150.***.***

3편은 존윅시리즈가 아니라 일반적인 액션영화로도 별로였고 개인적으론 1이랑 4가 가장 재밌었음
26.04.18 16:17

(IP보기클릭)175.209.***.***

3편이였나? 그 닌자씬 나올때 부터 총싸움에서 따른 쪽으로 드리프트 한 느낌이라 많이 아쉬움
26.04.18 16:18

(IP보기클릭)118.235.***.***

과대해석일 수도 있긴 한데 각 편마다 메인 색감이 정해져서 있어서 좋더라 1편-회색 2편-푸른색 3편-보라색 4편-주황색 이런식으로
26.04.18 16:18

(IP보기클릭)118.235.***.***

난 다 재밌게 봤어. 마지막 쿠키 영상까지 여운 찐하게 남아서 특히 더.
26.04.18 16: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