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치지직에서 주최하는 옛날 유희왕 대회 [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918820)
18 | 4 | 7235 | 비추력 4932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 저거 참가해볼래 돈은 50:50으로 준비해서 해보자
26.04.18 11:44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 저거 참가해볼래 돈은 50:50으로 준비해서 해보자
26.04.18 11:44

(IP보기클릭)175.112.***.***

희망편 : 와! 데몬소환 절망편 : 아오시발고즈
26.04.19 11:31

(IP보기클릭)124.111.***.***

어느정도의 옛날을 말하시는건가요? 좋다 그렇다면 바다를 깔고 달을 부수겠다!
26.04.19 11:41

(IP보기클릭)49.171.***.***

그리고 궁푸에 맘모스의 무덤을 융합시키고 공격력을 떨군다!
26.04.19 11:5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