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임진왜란 조선군의 대페는 양국의 기술력 차이로 필연임 [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60972)
14 | 6 | 7273 | 비추력 569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오타 지적하러 왔는데 오타는 문제도 아니었네
26.04.17 12:12

(IP보기클릭)126.179.***.***

BEST
일본이 수탈을 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철로를 깔았단건 학교에서도 알려주잖어
26.04.17 12:19

(IP보기클릭)118.235.***.***

BEST
오타 지적하러 왔는데 오타는 문제도 아니었네
26.04.17 12:12

(IP보기클릭)106.101.***.***

어쩐지 쳐들어올 때 속도가 이상하다 했지. 조선은 상대가 철도를 깔아버리는데 어케 막았냐.
26.04.17 12:15

(IP보기클릭)211.235.***.***


씹선비들 게릴라로 진격 늦추는 것만 가능했다는게 충격이었지
26.04.17 12:15

(IP보기클릭)121.131.***.***

..잠깐만 우리나라 땅에서 싸웠는데?
26.04.17 12:18

(IP보기클릭)126.179.***.***

BEST 루리웹-5421243884
일본이 수탈을 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철로를 깔았단건 학교에서도 알려주잖어 | 26.04.17 12:19 | | |

(IP보기클릭)121.131.***.***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그럼 일본이 조선땅에 (지들 쓸려고)인프라를 깔아준..크아앜 | 26.04.17 12:2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