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18.235.***.***
미스터 웡카는 갑자기 케이팝을 부르기 시작하는데
(IP보기클릭)222.118.***.***
감독은 레고 배트맨 만든 자레드 스턴
(IP보기클릭)223.38.***.***
찰리 페일리 라고 하는거 보니까 다른애인거 같은데 원작 꼬마애는 찰리 버켓이라
(IP보기클릭)118.235.***.***
엣 찰리와 초콜릿공장이 아니라 VS라고...!?
(IP보기클릭)14.32.***.***
환상의 나라 여야 하는 이야기에 또 현실감 부여한다고 헛짓거리 하는 내용이 아니었음 좋겠다
(IP보기클릭)221.150.***.***
?
(IP보기클릭)175.204.***.***
찰리가 후계자 아니었어?? 걔랑 싸운다고?
(IP보기클릭)221.150.***.***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미스터 웡카는 갑자기 케이팝을 부르기 시작하는데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222.118.***.***
감독은 레고 배트맨 만든 자레드 스턴
(IP보기클릭)112.144.***.***
갑자기 영화가 기대가 된다 | 26.04.17 11:17 | | |
(IP보기클릭)118.235.***.***
이러면 기대되는데 | 26.04.17 16:07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39.115.***.***
진짜 어렸을때 책으로 봤을때 너무 환상적이였음 | 26.04.17 11:03 | | |
(IP보기클릭)118.235.***.***
엣 찰리와 초콜릿공장이 아니라 VS라고...!?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32.***.***
환상의 나라 여야 하는 이야기에 또 현실감 부여한다고 헛짓거리 하는 내용이 아니었음 좋겠다
(IP보기클릭)175.204.***.***
찰리가 후계자 아니었어?? 걔랑 싸운다고?
(IP보기클릭)223.38.***.***
내가근근웹하면개임
찰리 페일리 라고 하는거 보니까 다른애인거 같은데 원작 꼬마애는 찰리 버켓이라 | 26.04.17 08:29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113.***.***
(IP보기클릭)124.53.***.***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153.16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44.***.***
원작도 잘 읽어 보면.. 그 애들 전부 웬만한 수준의 고어를 뛰어넘긴 하지 ㅋㅋ | 26.04.17 11:22 | | |
(IP보기클릭)39.7.***.***
아무리 싸가지 없다고 해도 애들을 고문하면서 웃고 떠드는 게 좀 섬뜩하긴 했음ㅋㅋㅋ | 26.04.17 11:57 | | |
(IP보기클릭)121.163.***.***
원작 소설작가인 로알드 달 작품이 다 좀 잔혹동화라서; 주인공이 평생 쥐로 살다 할머니랑 같이 죽어서 좋아요란 작품도 있는걸 | 26.04.17 12:13 | | |
(IP보기클릭)121.139.***.***
원작 시절 영국 감성은 진짜 기괴하고 그로테스크 한거 많지. 닥터후 같은 것도 현대인데도 그로테스크한 묘사가 자주 보이니까 | 26.04.17 17:10 | | |
(IP보기클릭)121.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