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찰리와 초콜릿공장 신작 영화 공개 [26]


profile_image_default
(5392735)
44 | 26 | 24678 | 비추력 9570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미스터 웡카는 갑자기 케이팝을 부르기 시작하는데
26.04.17 07:29

(IP보기클릭)222.118.***.***

BEST
감독은 레고 배트맨 만든 자레드 스턴
26.04.17 07:33

(IP보기클릭)223.38.***.***

BEST
찰리 페일리 라고 하는거 보니까 다른애인거 같은데 원작 꼬마애는 찰리 버켓이라
26.04.17 08:29

(IP보기클릭)118.235.***.***

BEST
엣 찰리와 초콜릿공장이 아니라 VS라고...!?
26.04.17 08:08

(IP보기클릭)14.32.***.***

BEST
환상의 나라 여야 하는 이야기에 또 현실감 부여한다고 헛짓거리 하는 내용이 아니었음 좋겠다
26.04.17 08:10

(IP보기클릭)221.150.***.***

BEST
?
26.04.17 07:29

(IP보기클릭)175.204.***.***

BEST
찰리가 후계자 아니었어?? 걔랑 싸운다고?
26.04.17 08:12

(IP보기클릭)221.150.***.***

BEST
?
26.04.17 07:29

(IP보기클릭)118.235.***.***

?
26.04.17 07:29

(IP보기클릭)118.235.***.***

BEST
미스터 웡카는 갑자기 케이팝을 부르기 시작하는데
26.04.17 07:29

(IP보기클릭)58.126.***.***

우주나 구하러 가쇼 웡카씨
26.04.17 07:31

(IP보기클릭)222.118.***.***

BEST
감독은 레고 배트맨 만든 자레드 스턴
26.04.17 07:33

(IP보기클릭)112.144.***.***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갑자기 영화가 기대가 된다 | 26.04.17 11:17 | | |

(IP보기클릭)118.235.***.***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이러면 기대되는데 | 26.04.17 16:07 | | |

(IP보기클릭)223.38.***.***

???
26.04.17 07:34

(IP보기클릭)223.38.***.***

유리 엘리베이터 애니판이나 영화판으로 보고싶담
26.04.17 08:07

(IP보기클릭)39.115.***.***

ACW11
진짜 어렸을때 책으로 봤을때 너무 환상적이였음 | 26.04.17 11:03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엣 찰리와 초콜릿공장이 아니라 VS라고...!?
26.04.17 08:08

(IP보기클릭)211.234.***.***

유리 엘리베이터 어디갔는데
26.04.17 08:09

(IP보기클릭)14.32.***.***

BEST
환상의 나라 여야 하는 이야기에 또 현실감 부여한다고 헛짓거리 하는 내용이 아니었음 좋겠다
26.04.17 08:10

(IP보기클릭)175.204.***.***

BEST
찰리가 후계자 아니었어?? 걔랑 싸운다고?
26.04.17 08:12

(IP보기클릭)223.38.***.***

BEST
내가근근웹하면개임
찰리 페일리 라고 하는거 보니까 다른애인거 같은데 원작 꼬마애는 찰리 버켓이라 | 26.04.17 08:29 | | |

(IP보기클릭)118.235.***.***

웡카2가 아니고..?
26.04.17 08:12

(IP보기클릭)222.113.***.***

진짜야??
26.04.17 10:15

(IP보기클릭)124.53.***.***

mr 웡카씨 스파이더맨이나 하쇼
26.04.17 10:24

(IP보기클릭)218.48.***.***

오리지널임? 첨보는 이야기네
26.04.17 10:33

(IP보기클릭)153.162.***.***

이소룡의 사망유희 느낌으로 나오면 재밌겠다
26.04.17 10:40

(IP보기클릭)118.235.***.***

블루베리로 만들었다는게 원작 수준 얘기지? 갑자기 고어로 가는거 싫은데.
26.04.17 10:51

(IP보기클릭)112.144.***.***

Vepley
원작도 잘 읽어 보면.. 그 애들 전부 웬만한 수준의 고어를 뛰어넘긴 하지 ㅋㅋ | 26.04.17 11:22 | | |

(IP보기클릭)39.7.***.***

주말의명화
아무리 싸가지 없다고 해도 애들을 고문하면서 웃고 떠드는 게 좀 섬뜩하긴 했음ㅋㅋㅋ | 26.04.17 11:57 | | |

(IP보기클릭)121.163.***.***

Vepley
원작 소설작가인 로알드 달 작품이 다 좀 잔혹동화라서; 주인공이 평생 쥐로 살다 할머니랑 같이 죽어서 좋아요란 작품도 있는걸 | 26.04.17 12:13 | | |

(IP보기클릭)121.139.***.***

Vepley
원작 시절 영국 감성은 진짜 기괴하고 그로테스크 한거 많지. 닥터후 같은 것도 현대인데도 그로테스크한 묘사가 자주 보이니까 | 26.04.17 17:10 | | |

(IP보기클릭)121.163.***.***

음;;;; 로알드 달 작품들이 고생이 많네 pc한 버전으로 수정되지를 않나 설정이 좀… 애매한데
26.04.17 12: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