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Kbo)한화가 상류층이라는 이미지를 만든 사기꾼 2명 [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94745)
18 | 8 | 7356 | 비추력 3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59.7.***.***

BEST
믈브: 이게 왜 니네 투수야
26.04.15 12:00

(IP보기클릭)121.139.***.***

BEST
???: 오우쓋 점수도 못내는 300억짜리 장식품 4번타자가 있는팀을 다시가라고요? 제가 미쳣습니까??
26.04.15 12:02

(IP보기클릭)221.168.***.***

BEST
폰은 부상이고 와일스은 부상이고 와이스만 가능하겠는데 지금 분위기로는 와이스가 와도 10승 불가능 할거같음
26.04.15 12:00

(IP보기클릭)119.202.***.***

BEST
??? : 볼이나 18번 던지는 병 신같은 투수나 있는 팀에 날 다시 쳐넣으려 하지마라!!!
26.04.15 12:00

(IP보기클릭)59.7.***.***

BEST
믈브: 이게 왜 니네 투수야
26.04.15 12:00

(IP보기클릭)221.168.***.***

BEST
폰은 부상이고 와일스은 부상이고 와이스만 가능하겠는데 지금 분위기로는 와이스가 와도 10승 불가능 할거같음
26.04.15 12:00

(IP보기클릭)121.139.***.***

BEST 루리웹-7542107686
???: 오우쓋 점수도 못내는 300억짜리 장식품 4번타자가 있는팀을 다시가라고요? 제가 미쳣습니까?? | 26.04.15 12:02 | | |

(IP보기클릭)119.202.***.***

BEST
??? : 볼이나 18번 던지는 병 신같은 투수나 있는 팀에 날 다시 쳐넣으려 하지마라!!!
26.04.15 12:00

(IP보기클릭)221.168.***.***

류뚱 la가기 전보다 불펜이 더 10창난거 같음
26.04.15 12:01

(IP보기클릭)118.48.***.***

심지어 올 해는 불펜도 다 팔아버려서 그만
26.04.19 11:07

(IP보기클릭)106.245.***.***

딱 작년 한 해 아님? 잘한다 이미지가 그새 생겼다고?
26.04.19 11:12

(IP보기클릭)175.114.***.***

예전에는 투수빨로 봄야구라도 좀 했는데 지금은 그냥 최약체야
26.04.19 11:1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