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붉은사막 엔딩을 본 스트리머들... [24]


profile_image_default


(5440120)
68 | 24 | 15995 | 비추력 7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4
1
 댓글


(IP보기클릭)180.227.***.***

BEST
풍월량 방송 봤는데, 거기서 이놈이 왜나와??? 엔딩이었음... 정말 스토리는 버렸구나 생각밖에 안남.
26.04.14 16:13

(IP보기클릭)210.100.***.***

BEST
나도 엔딩볼때 뭐랄까 해방된 느낌???
26.04.14 16:14

(IP보기클릭)203.228.***.***

BEST
산나비급 갬동인가본데?
26.04.14 16:16

(IP보기클릭)116.33.***.***

BEST
비교가 안되긴 해............
26.04.14 16:19

(IP보기클릭)106.101.***.***

BEST
진짜 솔직히 산나비랑 비교가 안된다
26.04.14 16:17

(IP보기클릭)223.38.***.***

BEST
웅카X클리프 게이호모 엔딩
26.04.14 16:16

(IP보기클릭)124.194.***.***

BEST
어째 같은 리액션이 늘어난다..
26.04.14 16:16

(IP보기클릭)121.166.***.***

ㅇ엔딩이란게잇구나
26.04.14 16:10

(IP보기클릭)180.227.***.***

BEST
풍월량 방송 봤는데, 거기서 이놈이 왜나와??? 엔딩이었음... 정말 스토리는 버렸구나 생각밖에 안남.
26.04.14 16:13

(IP보기클릭)106.101.***.***

ご _ご
어케 왔는지도 몰라ㅋㅋㅋ | 26.04.14 16:17 | | |

(IP보기클릭)1.246.***.***

ご _ご
웅ㅡ카ㅡ! | 26.04.14 16:18 | | |

(IP보기클릭)147.46.***.***

마치......
26.04.14 16:13

(IP보기클릭)210.100.***.***

BEST
나도 엔딩볼때 뭐랄까 해방된 느낌???
26.04.14 16:14

(IP보기클릭)223.38.***.***

BEST
웅카X클리프 게이호모 엔딩
26.04.14 16:16

(IP보기클릭)27.120.***.***

마른세수
26.04.14 16:16

(IP보기클릭)203.228.***.***

BEST
산나비급 갬동인가본데?
26.04.14 16:16

(IP보기클릭)106.101.***.***

BEST
루리웹-4639467732
진짜 솔직히 산나비랑 비교가 안된다 | 26.04.14 16:17 | | |

(IP보기클릭)116.33.***.***

BEST
????
비교가 안되긴 해............ | 26.04.14 16:19 | | |

(IP보기클릭)124.194.***.***

BEST
어째 같은 리액션이 늘어난다..
26.04.14 16:16

(IP보기클릭)119.197.***.***


지금까지 야인시대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6.04.14 16:20

(IP보기클릭)223.38.***.***

"나는 해방되었다"
26.04.14 16:20

(IP보기클릭)118.223.***.***

진짜 트루 스토리 보려면 어비스 40개 다깨고 대서고 3층에 스토리북 6권 읽어야 된다더라 ㅋㅋㅋㅋ
26.04.14 16:22

(IP보기클릭)112.156.***.***

은하수의히치하이커
그마저도 지들 보기에 이게 말이 됨? ㅋㅋㅋㅋ 싶어서 어거지로 넣은 것 같음 그걸 작중에서 연출과 서사로 풀어야지 | 26.04.14 16:24 | | |

(IP보기클릭)218.236.***.***

플레이할 시간은 없고 누가 그냥 속 시원하게 다 얘기해주면 좋겠음 궁금해 죽겠네 ㅋㅋㅋ
26.04.14 16:24

(IP보기클릭)219.248.***.***

노랑부리앵무
박서림 유튜브 가보면은 스토리 정리 해놨으니 보면 됨 | 26.04.14 16:26 | | |

(IP보기클릭)218.236.***.***

혼돈의기사
오 ㄳㄳ | 26.04.14 17:05 | | |

(IP보기클릭)118.235.***.***

스토리와 시스템 조져놔서 고티는 못된다니까 판매량도르 하던 사람들 생각나네 ㅋㅋ
26.04.14 16:25

(IP보기클릭)211.234.***.***

스팅레이라도 나오는건가 뭘까
26.04.14 16:25

(IP보기클릭)61.39.***.***

왕눈이랑 보스전부터 엔딩이랑 똑같은데 느껴지는건 천지차이...
26.04.14 16:30

(IP보기클릭)106.101.***.***

중반중인데 뒤에 뭐가 텨나오길래.....겁이난다....
26.04.14 16:34

(IP보기클릭)210.120.***.***


버튜버
26.04.14 16: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