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오늘 한강 근황 .jpg [5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55023)
165 | 57 | 87836 | 비추력 507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7
1
 댓글


(IP보기클릭)124.63.***.***

BEST
자라 아니고 거북인데?
26.04.12 17:42

(IP보기클릭)1.233.***.***

BEST
아직 자기엔 이른데
26.04.12 17:41

(IP보기클릭)221.143.***.***

BEST
그것도 붉은귀거북
26.04.12 17:44

(IP보기클릭)182.222.***.***

BEST
그럼 유해조수라 잡아야 하는거 아냐?
26.04.12 17:46

(IP보기클릭)106.101.***.***

BEST

난 거북이야 유게이야
26.04.12 17:46

(IP보기클릭)58.123.***.***

BEST
아스란 자라
26.04.12 17:41

(IP보기클릭)117.58.***.***

BEST
붉은 무늬가 없는거 보면 남생이 같은데?
26.04.12 17:46

(IP보기클릭)1.233.***.***

BEST
아직 자기엔 이른데
26.04.12 17:41

(IP보기클릭)119.200.***.***

귀여웡
26.04.12 17:41

(IP보기클릭)58.123.***.***

BEST
아스란 자라
26.04.12 17:41

(IP보기클릭)124.63.***.***

BEST
자라 아니고 거북인데?
26.04.12 17:42

(IP보기클릭)221.143.***.***

BEST
샤오무Mk.2
그것도 붉은귀거북 | 26.04.12 17:44 | | |

(IP보기클릭)223.38.***.***

Cyker

| 26.04.12 17:44 | | |

(IP보기클릭)182.222.***.***

BEST
Cyker
그럼 유해조수라 잡아야 하는거 아냐? | 26.04.12 17:46 | | |

(IP보기클릭)117.58.***.***

BEST
Cyker
붉은 무늬가 없는거 보면 남생이 같은데? | 26.04.12 17:46 | | |

(IP보기클릭)49.236.***.***

Cyker
남생이같우 | 26.04.12 17:48 | | |

(IP보기클릭)221.143.***.***

Baphomet66
둘째 짤 얼굴 확대 된거 보니 붉은귀거북 같아 보였는데 그리 말하니 남생이 같기도 하네 붉은 무늬는 없을 때도 있더라고 | 26.04.12 17:49 | | |

(IP보기클릭)211.208.***.***

Cyker

귀에 빨간게 없는 붉은 귀거북도 있나보네 | 26.04.12 17:50 | | |

(IP보기클릭)221.143.***.***

루리웹-5408627664
ㅇㅇ 집에서 3마리 키웠는데 한마리는 거의 첨부터 붉은 점이 없었고 다른 놈은 커가면서 점점 연해지더니 나중엔 아주 연한색으로 남더라고 | 26.04.12 17:51 | | |

(IP보기클릭)211.208.***.***

Cyker

아앗! 그렇군! | 26.04.12 17:53 | | |

(IP보기클릭)116.33.***.***

물병아리
뒷모습에서 배가 살짝 노란거 보니 리버쿠터쪽임 남생이면 검은색이야함 | 26.04.12 20:10 | | |

(IP보기클릭)116.33.***.***

Baphomet66
배부분이 노란건 리버쿠터라 재네는 남생이 아님 | 26.04.12 20:10 | | |

(IP보기클릭)116.33.***.***

Cyker

저거는 붉은귀거북(리버쿠터)쪽 같음. 사진에서 배갑쪽이 노란걸보니 남생이면 검은색임 | 26.04.12 20:1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408627664

| 26.04.13 00:00 | | |

(IP보기클릭)182.214.***.***

이르티어스
다 붉은귀임? 설명좀 | 26.04.13 04:24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6936928729
맨 왼쪽이 말그대로 귀쪽에 붉은무늬있어서 붉은귀거북 그다음은 리버쿠터라는 종 그다음은 페닌슐라 쿠터 다음은 레드벨리 쿠터 종류별 무늬와 특징을 기록해놓은거 같음 | 26.04.13 04:27 | | |

(IP보기클릭)182.214.***.***

이르티어스
아하~감사 | 26.04.13 04:28 | | |

(IP보기클릭)175.212.***.***

Cyker
미안한데 붉은귀 거북이는 아니다.... 리버쿠터 같아 보임 | 26.04.13 09:05 | | |

(IP보기클릭)182.210.***.***

기역니은디귿
뭐 그래도 둘다 생태계교란종은 맞으니까.. | 26.04.13 12:09 | | |

(IP보기클릭)175.212.***.***

루리웹-5707634463

그것은 인정합니다. | 26.04.13 13:52 | | |

(IP보기클릭)118.235.***.***

남생이? 거북이? 자라?
26.04.12 17:43

(IP보기클릭)221.143.***.***

메스가키
일단 자라는 확실히 아님 일반 거북이랑 확연하게 생김새가 달라 | 26.04.12 17:51 | | |

(IP보기클릭)116.33.***.***

메스가키
붉은귀 거북인듯 배부분 보이는 사진보니까 노란색인걸보면 | 26.04.12 20:11 | | |

(IP보기클릭)211.34.***.***

26.04.12 17:43

(IP보기클릭)118.33.***.***

자라(18) "자라."
26.04.12 17:44

(IP보기클릭)119.201.***.***

이제 가마솥으로 가는 거야?
26.04.12 17:44

(IP보기클릭)121.185.***.***

26.04.12 17:4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233.***.***


토끼 찾으러 왔나봐
26.04.12 17:46

(IP보기클릭)106.101.***.***

BEST

난 거북이야 유게이야
26.04.12 17:46

(IP보기클릭)118.235.***.***

역시 닌자 거북이야 줄을 타고 도하하고 있어
26.04.12 17:48

(IP보기클릭)110.35.***.***

엉금엉금 기어서가자 거북이가 나올라 거부기!
26.04.12 17:49

(IP보기클릭)118.235.***.***

꽁꽁 얼지 않은 한강 위로 거북이가 기어갑니다
26.04.12 17:51

(IP보기클릭)211.243.***.***

26.04.12 17:53

(IP보기클릭)203.149.***.***

오 그렇군
26.04.12 17:53

(IP보기클릭)123.254.***.***

남생아 놀아라 촐래촐래가 잘논다
26.04.12 17:55

(IP보기클릭)61.102.***.***

오늘 중랑천에서도 한마리 봤는데 오우 날씨가 따듯해서 그런가
26.04.12 19:21

(IP보기클릭)220.79.***.***

잘자콘 달아줘
26.04.12 19:33

(IP보기클릭)223.38.***.***

선정리

| 26.04.12 19:36 | | |

(IP보기클릭)112.187.***.***


어디 주몽이라도 나타난거임??ㄷㄷㄷ
26.04.12 20:07

(IP보기클릭)49.142.***.***

씻고 자라
26.04.12 21:05

(IP보기클릭)121.132.***.***

거북이는 등껍질에 육각인지 팔각모양이 있고 자라는 무늬 없음... 근데 무늬있는 자라같이 생긴 남생이도 따로있음
26.04.12 22:37

(IP보기클릭)210.103.***.***

외래종은 아닌거 같고 남생이??
26.04.12 22:45

(IP보기클릭)218.239.***.***

남생이는 등껍질이 3줄로 각이 져있음. 얼굴쪽 무늬도 줄무늬만 있는게 아니라 점무늬식으로 되어있고...
26.04.12 23:01

(IP보기클릭)220.72.***.***

사진 속 동물은 붉은귀거북입니다. -과거 애완용으로 수입되었으나 무분별한 방생으로 인해 현재는 국내 생태계를 위협하는 생태계 교란 생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잡식성으로 수명이 길고 천적이 거의 없으며, 뛰어난 환경 적응력을 바탕으로 국내 하천 및 저수지에 널리 서식하고 있습니다.
26.04.12 23:53

(IP보기클릭)118.235.***.***

항그르드
Ai야? | 26.04.13 00:01 | | |

(IP보기클릭)61.101.***.***

항그르드
아 댓글짤 어쩐지 익숙해보인다 싶더니 애완용으로 키우던 그거 맞구나ㅠ;; | 26.04.13 01:32 | | |

(IP보기클릭)61.101.***.***

청계천에서도 꽤 큰 남생인지 거북인지 땅파고있던거 봤었는데ㅎ
26.04.13 01:29

(IP보기클릭)121.140.***.***

한강버스 탈려고 줄섰네
26.04.13 07:36

(IP보기클릭)121.164.***.***

나 국딩/초딩 시절에도 친구들이 한강 수영장 갔다왔다 하면 거북이 한두마리씩 줏었다고 학교에 가져왔었는데 ㅋㅋㅋㅋ
26.04.13 09:12

(IP보기클릭)211.235.***.***

속이 거북하다
26.04.13 09:15

(IP보기클릭)172.226.***.***

밧줄위에서 쉬고있네
26.04.13 09:20

(IP보기클릭)220.118.***.***


얘네들인듯 등껍질 일광욕 하는 가족들 ㅋㅋ
26.04.13 09:20

(IP보기클릭)220.118.***.***

루리웹-6124491134

| 26.04.13 09:21 | | |

(IP보기클릭)220.118.***.***

루리웹-6124491134

| 26.04.13 09:2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