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상대 팀 어린이 팬 테이블 구멍 내고 사인해 준 야구선수 [2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336721)
99 | 28 | 12139 | 비추력 1279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75.203.***.***

BEST
무슨 현대 미술 작품같다ㅋㅋㅋ
26.03.16 16:30

(IP보기클릭)211.34.***.***

BEST
10년 팬할거 50년 팬하겠네
26.03.16 16:31

(IP보기클릭)210.95.***.***

BEST
보관하기 완벽한 비주얼 ㅋㅋㅋㅋㅋ
26.03.16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릴때 이종범 선수사 싸인해줘서 내가 아직도 기아팬이야...
26.03.16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마 유지로도 저렇게 사인하던데
26.03.16 16:34

(IP보기클릭)211.234.***.***

BEST
잘 보면 한화 보러갔음ㅋㅋㅋㅋㅋ
26.03.16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상대팀 팬이긴 하지만..
26.03.16 16:34

(IP보기클릭)175.203.***.***

BEST
무슨 현대 미술 작품같다ㅋㅋㅋ
26.03.16 16:30

(IP보기클릭)211.36.***.***

리베리!
싸인이 공에 하나, 테이블에 하나 ㅋㅋㅋ | 26.03.16 16:39 | | |

(IP보기클릭)211.34.***.***

BEST
10년 팬할거 50년 팬하겠네
26.03.16 16:31

(IP보기클릭)211.234.***.***

BEST
대파한단 8만원
잘 보면 한화 보러갔음ㅋㅋㅋㅋㅋ | 26.03.16 16:34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대파한단 8만원
상대팀 팬이긴 하지만.. | 26.03.16 16:34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대파한단 8만원
어릴때 이종범 선수사 싸인해줘서 내가 아직도 기아팬이야... | 26.03.16 16:34 | | |

(IP보기클릭)218.49.***.***

맨하탄 카페
이건 팬을 위해서라도 한화가 고명준 사와야한다 | 26.03.16 16:35 | | |

(IP보기클릭)211.234.***.***

대파한단 8만원
어....그러니까.... 어린아이를 헤어나올수없는 늦지대로 빠트린 것 같은데... | 26.03.16 16:39 | | |

(IP보기클릭)121.140.***.***

진짜 저대로 보관해야된다ㅋㅋㅋㅋㅋ
26.03.16 16:34

(IP보기클릭)210.95.***.***

BEST
보관하기 완벽한 비주얼 ㅋㅋㅋㅋㅋ
26.03.16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마 유지로도 저렇게 사인하던데
26.03.16 16:34

(IP보기클릭)220.149.***.***

커먼로즈마리
나도 그거 생각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3.16 16:34 | | |

(IP보기클릭)121.184.***.***

저건 느낌 있는데 ?
26.03.16 16:34

(IP보기클릭)220.149.***.***

와 평생 가보
26.03.16 16:34

(IP보기클릭)14.52.***.***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가치의 테이블 ㄷㄷㄷ...
26.03.16 16:34

(IP보기클릭)59.30.***.***

다행히 다치지는 않았네
26.03.16 16:34

(IP보기클릭)219.122.***.***

이건 야구팬이라면 모두가 혹할 물건이다 ㄷㄷㄷ
26.03.16 16:35

(IP보기클릭)124.53.***.***

현대미술 작품처럼 됐구나
26.03.16 16:35

(IP보기클릭)112.160.***.***

제목 잘못보고 순간 식겁했네
26.03.16 16:35

(IP보기클릭)118.219.***.***

와 일부러 만든 제품 컨셉 마냥 싸인 박아두니 엄청 이쁘네 ㅋㅋ
26.03.16 16:36

(IP보기클릭)221.155.***.***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외야 잔디석에 테이블 놓고 관람했나보구만
26.03.16 16:36

(IP보기클릭)118.235.***.***

이야 다른 공도 아니고 홈런볼 ㅋㅋㅋㅋㅋㅋㅋ
26.03.16 16:39

(IP보기클릭)39.126.***.***

26.03.16 16:43

(IP보기클릭)121.176.***.***

한화팬에서 ssg팬으로 이직하게 되는걸까 선수 개인팬이 되는걸까
26.03.16 16:43

(IP보기클릭)112.175.***.***

이거는 진짜 무조건 사인받아야 ㅋㅋㅋㅋ 완전 레어템일세...
26.03.16 16:45

(IP보기클릭)218.155.***.***

저 행복 100% 입꼬리 봐 ㅋㅋㅋ
26.03.16 16:48

(IP보기클릭)116.84.***.***

어릴때 이런기억 있으면 어지간해선 평생 팬질 하게됨
26.03.16 16:51

(IP보기클릭)119.198.***.***

정성들여서 만든 굿즈 보다 나은데?
26.03.16 16:5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