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오디오 전문가가 테스트한 무선헤드폰 블라인드 테스트 [3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4423)
56 | 32 | 11846 | 비추력 157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218.152.***.***

BEST
보통 왜곡됐다는걸 튜닝이라고 보면 됨 소비자는 신경 ㄴㄴ
25.10.04 10:01

(IP보기클릭)121.164.***.***

BEST

치명적인 단점 : 개못생김
25.10.04 10:00

(IP보기클릭)219.248.***.***

BEST
? 얘는 글을 뭘 읽은거지 1. 테스트 목적이 성능을 구분하는게 아니라 대중 소비자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을 고르는 것임 2. 1의 이유로 전문가들을 위한 음원이 아닌 가장 많은 소비자가 사용하는 스트리밍 음질 사용 3. 전문가들도 1위를 꼽긴 했지만 이건 업계 종사자가 쓸 물건은 아님 원음에서 변형이 있다. 하지만 그게 듣기엔 그냥 개 신나지 않느냐 전문이 영어로 써있는것도 아니고 전문용어를 쓴 것도 아닌 모든 내용이 읽기 편한 문체로 본문에 들어가 있는데 왜 이런 질문이 나오며 왜 추천이 박히는 것일까
25.10.04 10:25

(IP보기클릭)221.167.***.***

BEST
무선은 음질이 좋다 가 아니라 음장이 취향이다 라고 봐야지
25.10.04 10:03

(IP보기클릭)121.164.***.***

BEST
오디오쪽 보면 사실 자긴 원음만 듣는다고 자랑하듯 말하는 사람들도 사실 원음은 노잼이라는 사람들 많음
25.10.04 10:04

(IP보기클릭)168.126.***.***

BEST
앤커가 가성비 갑이긴 하지
25.10.04 09:58

(IP보기클릭)211.245.***.***

BEST
나같은 막귀 음알못은 사운드 코어 제품이 만족도가 짱임. 다만 집에서만 사용함
25.10.04 10:08

(IP보기클릭)168.126.***.***

BEST
앤커가 가성비 갑이긴 하지
25.10.04 09:58

(IP보기클릭)121.164.***.***

BEST 때밀이

치명적인 단점 : 개못생김 | 25.10.04 10:00 | | |

(IP보기클릭)14.51.***.***

AquaStellar
아.. 헤드폰은 못생기면 문제지.. | 25.10.04 10:08 | | |

(IP보기클릭)219.100.***.***

AquaStellar
집에서만 쓰면 상관없긴 한데 밖에 나가기엔 별로긴 하더라 ㅋㅋㅋ | 25.10.04 10:14 | | |

(IP보기클릭)218.152.***.***

BEST
보통 왜곡됐다는걸 튜닝이라고 보면 됨 소비자는 신경 ㄴㄴ
25.10.04 10:01

(IP보기클릭)121.164.***.***

BEST 알파민트
오디오쪽 보면 사실 자긴 원음만 듣는다고 자랑하듯 말하는 사람들도 사실 원음은 노잼이라는 사람들 많음 | 25.10.04 10:04 | | |

(IP보기클릭)221.167.***.***

BEST
무선은 음질이 좋다 가 아니라 음장이 취향이다 라고 봐야지
25.10.04 10:03

(IP보기클릭)1.237.***.***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죄다 개판나는거지 머
25.10.04 10:05

(IP보기클릭)223.39.***.***

근데 성능구분 때릴라면, 그에 맞는 고음질음원으로 구분할수잇게해야하는거아님...?
25.10.04 10:07

(IP보기클릭)219.248.***.***

BEST
라켄
? 얘는 글을 뭘 읽은거지 1. 테스트 목적이 성능을 구분하는게 아니라 대중 소비자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을 고르는 것임 2. 1의 이유로 전문가들을 위한 음원이 아닌 가장 많은 소비자가 사용하는 스트리밍 음질 사용 3. 전문가들도 1위를 꼽긴 했지만 이건 업계 종사자가 쓸 물건은 아님 원음에서 변형이 있다. 하지만 그게 듣기엔 그냥 개 신나지 않느냐 전문이 영어로 써있는것도 아니고 전문용어를 쓴 것도 아닌 모든 내용이 읽기 편한 문체로 본문에 들어가 있는데 왜 이런 질문이 나오며 왜 추천이 박히는 것일까 | 25.10.04 10:25 | | |

(IP보기클릭)118.235.***.***

라켄
일반 소비자에게 좋은 헤드폰을 찾는거라 테스트 조건을 현실에 맞게 세팅한거 같음 | 25.10.04 10:31 | | |

(IP보기클릭)211.245.***.***

BEST
나같은 막귀 음알못은 사운드 코어 제품이 만족도가 짱임. 다만 집에서만 사용함
25.10.04 10:08

(IP보기클릭)124.197.***.***

에어팟 맥스는 노잼소리로 유명하지 않나 3위부턴 실력순인가
25.10.04 10:10

(IP보기클릭)118.235.***.***

용무만간단히
그냥 까고싶은 애들이 무지성으로 까는거지 팟맥스소리 나쁘지 않음 무거운게 단점이지.. | 25.10.04 10:17 | | |

(IP보기클릭)223.62.***.***

용무만간단히
반대임 | 25.10.04 10:21 | | |

(IP보기클릭)211.197.***.***

나도 앤커 한번 써보고는 음향기기는 죄다 앤커임 이제 앞으로는 또 모르기는 한데
25.10.04 10:12

(IP보기클릭)211.197.***.***

센트리건 선배
중국애들이 이제 키보드 헤드폰 이런건 잘만들어 | 25.10.04 10:13 | | |

(IP보기클릭)211.178.***.***

클래식 100dB 스케일 꽉채운 늘 듣던곡으로 테스트 안하면 사실 모름 ㅋㅋㅋㅋㅋ
25.10.04 10:14

(IP보기클릭)180.66.***.***

클래식 대편성 아니라 보컬곡이나 들을려면 기본만 하면 됨
25.10.04 10:17

(IP보기클릭)222.233.***.***

결국 자기가 직접 들어봐야댐
25.10.04 10:18

(IP보기클릭)223.38.***.***

젠하이저도 넣어줬으면 좋겠는데 아쉽네
25.10.04 10:18

(IP보기클릭)58.231.***.***

엔커가 가성비 압도이긴 함 사운드도 좋고 소니는 솔직히 대중들에게 재미없는 소리가 나오긴 하지 젠하이저랑 오디오 테크니카 처럼
25.10.04 10:19

(IP보기클릭)39.7.***.***

몇년전이지?? 무선이 유선만큼 좋다고 해서 슈만 몇번이지? 트니까 음질 엉망이어서 포기함 요즘은 좀 나아짐? 소니 이번거 보니까 유선에다가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같이 쓸 수 있다 해서 엄청 놀라는 중
25.10.04 10:18

(IP보기클릭)119.71.***.***

앤커 가성비는 끝내주지. 내구도가 생각보다 떨어져서 문제. 그래도 보조배터리, 헤드폰 등 거의 대부분에서 가성비
25.10.04 10:21

(IP보기클릭)211.234.***.***

아 모니터링같은 용도로 쓰기는 적합하진 않지만 듣기에는 좋은 그런거구나
25.10.04 10:23

(IP보기클릭)112.163.***.***

아래로 갈수록 레퍼런스 소리에 가까워진다는 뜻으로 봐도 될런지
25.10.04 10:25

(IP보기클릭)106.243.***.***

엔커 무선 이어폰 4만원대로 쿠팡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ANC 잘되고 음질도 괜찮더라. 무엇보다 무선충전이 됨..
25.10.04 10:30

(IP보기클릭)220.72.***.***

실제로 플랫하면 노잼임... v자가 낫지.
25.10.04 10:32

(IP보기클릭)223.38.***.***

작업자들 모니터링 환경 아니라면 저런음색으로 취향에맞는쪽 듣는게 좋지않을까 그 흔히 수천만원짜리 앰프들 음색이 다르다 뭐다 하는것도 디스토션일텐데 하이파이의 영역이라 아무래도 좋잖아
25.10.04 10:34

(IP보기클릭)222.120.***.***

게임할 땐 모든 소리를 골고루 들어야 해서 플랫하고 해상력 좋은 게 낫고, 역시 음악은 자신 취향에 맞게 튜닝된 제품이 좋더라.
25.10.04 11:03

(IP보기클릭)211.114.***.***

아무것도 없는 헤드폰 뭔가 했네 ㅋㅋㅋㅋ
25.10.04 11:17

(IP보기클릭)106.101.***.***

처음에 플랫한거 들어보고 와 좋다햤는데 사실 가격이나 체급이 깡패라 그냥 성능자체가 좋았던거고... 결국 일상용으론 V자로 돌아오더라
25.10.04 12:4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