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슈로대) 수시로 발작하는 우페이 G랄 병의 댓가 [13]


profile_image


(2001588)
21 | 13 | 6816 | 비추력 4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218.150.***.***

BEST
그래도 즈루황제가 정의다급 개소리는 안 하더라 근데 요모기한테도 한소리 들을 정도로 개소리긴 함 ㅋㅋㅋ
25.09.12 18:25

(IP보기클릭)106.102.***.***

BEST
사이사이시 : "ㅅㅂ 답 없는 색히 그래 니 맘대로 해라 난 그냥 갈거임 ㅅㅂ"
25.09.12 18:26

(IP보기클릭)125.240.***.***

BEST
사실 본편에서 행동 이념 자체는 그게 정의인지 잘 모르겠다. 정말로 정의라면 정의를 자칭하는 날 넘어서봐라! 에 가까운 놈인데 츠루 황제가 정의다 이딴걸로 기억되다보니...
25.09.12 18:41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9.12 18:39

(IP보기클릭)211.234.***.***

BEST

대사 한줄 할때마다 반박 걸리는거 ㅈㄴ 웃기던
25.09.12 18:38

(IP보기클릭)220.116.***.***

BEST
적에 있다가 합류한 애들 나중에 가면 지들끼리 포차가서 친목질도 하는데 우페이는 안끼워주더라 ㅋㅋㅋ
25.09.12 18:27

(IP보기클릭)14.50.***.***

BEST
약간 캐붕이지 이거도 임마 본편에서 맨날 하던 말이 약한 놈은 싸우지 마라였음
25.09.12 18:41

(IP보기클릭)218.150.***.***

BEST
그래도 즈루황제가 정의다급 개소리는 안 하더라 근데 요모기한테도 한소리 들을 정도로 개소리긴 함 ㅋㅋㅋ
25.09.12 18:25

(IP보기클릭)211.234.***.***

BEST
PAKIN

대사 한줄 할때마다 반박 걸리는거 ㅈㄴ 웃기던 | 25.09.12 18:38 | | |

(IP보기클릭)106.102.***.***

BEST
사이사이시 : "ㅅㅂ 답 없는 색히 그래 니 맘대로 해라 난 그냥 갈거임 ㅅㅂ"
25.09.12 18:26

(IP보기클릭)220.116.***.***

BEST
적에 있다가 합류한 애들 나중에 가면 지들끼리 포차가서 친목질도 하는데 우페이는 안끼워주더라 ㅋㅋㅋ
25.09.12 18:27

(IP보기클릭)118.235.***.***

발남이
근데 그거 자진투항한 놈들이 어떻게 스파이가 아닌걸 증명할까 애쓰던 자리잖아 우페이는 거기서 예외인걸... | 25.09.12 18:45 | | |

(IP보기클릭)118.223.***.***

이젠 윙 나오는 로봇대전이면 우페이보고 '저놈 왜 저래'하는 장면은 필수요소가 되어가는군요.
25.09.12 18:32

(IP보기클릭)122.32.***.***

아군 합류or뉘우침 이딴거 말고 시원하게 격추해서 콕핏째로 펑하는거 보고싶다
25.09.12 18:39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9.12 18:39

(IP보기클릭)14.50.***.***

BEST
약간 캐붕이지 이거도 임마 본편에서 맨날 하던 말이 약한 놈은 싸우지 마라였음
25.09.12 18:41

(IP보기클릭)125.240.***.***

BEST
사실 본편에서 행동 이념 자체는 그게 정의인지 잘 모르겠다. 정말로 정의라면 정의를 자칭하는 날 넘어서봐라! 에 가까운 놈인데 츠루 황제가 정의다 이딴걸로 기억되다보니...
25.09.12 18:41

(IP보기클릭)223.39.***.***

얘도 프롤로그때 잠깐 진짜 평화 왔을때 이벤트 끝냈어야 하는거 아닌지
25.09.12 18:43

(IP보기클릭)223.39.***.***

몇 번 쳐발리고 나면 셋이 손잡고 사이좋게 아군으로 들어오겠네
25.09.12 18:44

(IP보기클릭)106.102.***.***

최근에 극장서 엔들레스왈츠 다시 봤는데 우페이 개트롤하고 갑자기 시민군과 당당히 걸어들어오는거 보니깐 당황스럽더라 그런 우페이한테 2연패한 히이로도 당황스러웠는데 사람안죽인다고 난리치던 나머지 뻘쭘하게 버스터라이플로 다 날려버려서 그것도 당황스럽고... 윙건담은 역시 대명작이야
25.09.12 18:5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