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들이나 후발주자들을 빨리 스토리에 매몰 시켜서 접지 못하게 만들진 못할망정
캠핑이 당연시 될 정도로 전투력 빡세게 올려놓고 싱크로 200렙 돌파도 (예전보다는 낫지만)빡세게 해놔서 중간에 그만두는 뉴비들이 아직도 존재하는데 이거는 이제 조절해야지;
초반에야 컨텐츠 고갈 속도 방지라는 명목으로 이해나 가능했지
이제 38지까지 나온 게임 컨텐츠 고갈 속도 걱정하는거면 제작진들이 잘못한거밖에 안됨.
미니게임에 쏟을 리소스 본게임 개선이나 새 엔드컨텐츠 개발에 쏟아부었으면 컨텐츠 고갈 걱정도 없었겠다
니청년부터 할 엔드컨텐츠가 스토리 하드 밀기 사격장 딜딸, 한달에 한번 열리는 유니온 레이드 그리고 솔로레이드…
로딩도 로딩이지만 니케는 지금 개선점이나 추가되야 할 거 너무 많음
캠핑이 당연시 될 정도로 전투력 빡세게 올려놓고 싱크로 200렙 돌파도 (예전보다는 낫지만)빡세게 해놔서 중간에 그만두는 뉴비들이 아직도 존재하는데 이거는 이제 조절해야지;
초반에야 컨텐츠 고갈 속도 방지라는 명목으로 이해나 가능했지
이제 38지까지 나온 게임 컨텐츠 고갈 속도 걱정하는거면 제작진들이 잘못한거밖에 안됨.
미니게임에 쏟을 리소스 본게임 개선이나 새 엔드컨텐츠 개발에 쏟아부었으면 컨텐츠 고갈 걱정도 없었겠다
니청년부터 할 엔드컨텐츠가 스토리 하드 밀기 사격장 딜딸, 한달에 한번 열리는 유니온 레이드 그리고 솔로레이드…
로딩도 로딩이지만 니케는 지금 개선점이나 추가되야 할 거 너무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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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추가는 제법 빠른편 아님? 캐릭터 픽업스토리 3주단위 메인스토리 3개월단위 중간중간 계절성 혹은 테마 이벤트 스토리 중간에 끼워넣는 사이드 스토리 내가하는 게임중에 나름대로 좀 스토리 볼륨있다 싶은 원신도 1년동안 마신임무 빡시게 준비한거 반년정도 쪼개서 푸는 수준인데 이거 스케줄 따지자면 나름 타이트한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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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한글97
스토리 추가는 제법 빠른편 아님? 캐릭터 픽업스토리 3주단위 메인스토리 3개월단위 중간중간 계절성 혹은 테마 이벤트 스토리 중간에 끼워넣는 사이드 스토리 내가하는 게임중에 나름대로 좀 스토리 볼륨있다 싶은 원신도 1년동안 마신임무 빡시게 준비한거 반년정도 쪼개서 푸는 수준인데 이거 스케줄 따지자면 나름 타이트한거 같은데.. | 25.07.22 10: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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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소리? 니케 한번 스토리 추가되면 3개월에 2챕터씩 추가되는건데 다른 겜은 3~4개월에 1챕터씩 나오면 양반이고 6개월이상 지나서 나오는 경우도 흔함. 그렇게 나오는 것도 니케보다 스토리 짧은것도 많은데 니케 정도면 스토리 진짜 빨리 나오는거임 | 25.07.22 1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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