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ct 촬영할때 움직이면 안되는 이유 [9]


profile_image_default


(5768970)
42 | 9 | 10108 | 비추력 52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7.12 08:26

(IP보기클릭)110.70.***.***

BEST
"에취!"
25.07.12 08:23

(IP보기클릭)104.234.***.***

BEST
x레이 아닌가 생각해봤지만 잘 모르겠다 ct맞나?
25.07.12 08:23

(IP보기클릭)121.169.***.***

BEST

사실은 그냥 사진찍을때도 움직이지 않는게 좋음.
25.07.12 08:31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7.12 08:33

(IP보기클릭)110.70.***.***

BEST
"에취!"
25.07.12 08:23

(IP보기클릭)104.234.***.***

BEST
x레이 아닌가 생각해봤지만 잘 모르겠다 ct맞나?
25.07.12 08:23

(IP보기클릭)112.187.***.***

KaGaRi🔥아야카
CT 찍기 전에 어디부터 어디까지 찍어야 하나 확인하는 scout image라고 찍는 게 있는데 그 때 움직인 거 같음 그냥 일반 x ray를 저렇게 찍는 건.. 머리를 보겠다는건지 어깨를 보겠다는건지 아무것도 안 보여서 찍는 의미가 없음.. | 25.07.12 08:42 | | |

(IP보기클릭)121.185.***.***

에일리언?
25.07.12 08:24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7.12 08:26

(IP보기클릭)118.235.***.***

BEST
너왜그러니?

| 25.07.12 08:33 | | |

(IP보기클릭)118.235.***.***

변이 직전의 네크로모픜
25.07.12 08:29

(IP보기클릭)121.169.***.***

BEST

사실은 그냥 사진찍을때도 움직이지 않는게 좋음.
25.07.12 08:31

(IP보기클릭)121.167.***.***

두개골이 뜯겼어! 나 이런거 모탈컴뱃에서 봤어!
25.07.12 08:4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