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이란-이스라엘 전쟁 근황 jpg [28]


profile_image_default


(5476120)
119 | 28 | 12608 | 비추력 146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민빌런 얘는 지가 디시에 쓴걸 그대로 가져오네
25.06.24 18:18

(IP보기클릭)218.38.***.***

BEST
휴전되면 바로 뒤지는데 전쟁해야된다고 ㅋㅋㅋ
25.06.24 18:15

(IP보기클릭)211.241.***.***

BEST
암만 막장이라도 네타냐후가 자작극을 했을까 싶긴 한데, 아예 제로라고 확신 못하는것도 웃기긴 하네 가장 가능성 높은건 후티같은 친 이란 반군이 돌발행동을 했다던가
25.06.24 18:19

(IP보기클릭)222.108.***.***

BEST
전쟁 멈추면 가장 손해보는 사람이 네타냐후라서 모르지.
25.06.24 18:21

(IP보기클릭)14.46.***.***

BEST
혼돈의 코스피
25.06.24 18:15

(IP보기클릭)117.111.***.***

BEST
실제 내용이야?
25.06.24 18:19

(IP보기클릭)223.222.***.***

BEST
애초에 정권유지를 위해 전쟁을 일으켰는데 이제와서 휴전하자는걸 믿는사람이 이상한거지
25.06.24 18:21

(IP보기클릭)14.46.***.***

BEST
혼돈의 코스피
25.06.24 18:15

(IP보기클릭)218.38.***.***

BEST
휴전되면 바로 뒤지는데 전쟁해야된다고 ㅋㅋㅋ
25.06.24 18:1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이민빌런 얘는 지가 디시에 쓴걸 그대로 가져오네 | 25.06.24 18:18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실제 내용이야? | 25.06.24 18:19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얜 왜 또 왔데 | 25.06.24 18:27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맨날 암살 노래만 부르는데 암살빌런이라 해줄까? 뭔 쓰는 글이 맨날 트럼프 암살 푸틴 암살 시진핑 암살 네타냐후 암살 어휴 | 25.06.24 18:28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십덕 이야기는 십덕글에서 해라 이민빌런. 너 영정 먹지 않았냐? 차단회피 아녀? | 25.06.24 18:30 | | |

(IP보기클릭)106.101.***.***

득템만세
직접할 능력과 자신감은 없고 그저 해줘 | 25.06.24 18:31 | | |

(IP보기클릭)211.234.***.***

뭘보나요
저런놈은 암살도 의협심이라던가 대의명분이라던가 이런 것 때문에 원하는게 아님 그냥 그렇게 흘러가야 재미있을 것 같으니까 옆구리에 팝콘 끼고 '아 누가 암살 안해주냐'하고 뱃가죽 벅벅 긁는 중인게 4K 화질로 보임 | 25.06.24 18:34 | | |

(IP보기클릭)211.241.***.***

BEST
암만 막장이라도 네타냐후가 자작극을 했을까 싶긴 한데, 아예 제로라고 확신 못하는것도 웃기긴 하네 가장 가능성 높은건 후티같은 친 이란 반군이 돌발행동을 했다던가
25.06.24 18:19

(IP보기클릭)222.108.***.***

BEST
루리웹-0575019615
전쟁 멈추면 가장 손해보는 사람이 네타냐후라서 모르지. | 25.06.24 18:21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0575019615
근데 너무 기다렸다는 듯이 협정파기 한 게 쎄하긴 함 | 25.06.24 18:21 | | |

(IP보기클릭)125.180.***.***

루리웹-0575019615
정보) 하마스 인질 협정 파토낸적이 있는 새끼다 | 25.06.24 18:27 | | |

(IP보기클릭)211.112.***.***

루리웹-0575019615
자작극해도 이상할건 없는게 현재 이스라엘임 | 25.06.24 18:30 | | |

(IP보기클릭)210.205.***.***

루리웹-0575019615
하마스에 자금 전달 통로를 알면서 하마스 크라고 일부러 방치했고 이스라엘 테러 난 날 하마스가 테러할걸 미리 이집트가 알려줬는데 전쟁나라고 테러 방치했음 거기에 종전협상할려하니까 거짓 발표를하며 일부러 협상을 파토내고 자기 퇴진해야할까봐 뜬금없이 이란에 미사일 갈기며 전쟁냄 이미 그런짓을 몇번이나 한 놈임 | 25.06.24 22:57 | | |

(IP보기클릭)118.235.***.***

이란도 충분히 거짓말할 양반이라 둘 중하나는 거짓말이겠지
25.06.24 18:21

(IP보기클릭)118.127.***.***

루리웹-8838502527
뭐 상황 봐서 가장 확률 높은건 후티반군쪽 애들이 트롤링 한거같지만 | 25.06.24 18:22 | | |

(IP보기클릭)223.222.***.***

BEST
애초에 정권유지를 위해 전쟁을 일으켰는데 이제와서 휴전하자는걸 믿는사람이 이상한거지
25.06.24 18:21

(IP보기클릭)211.234.***.***

네타냐후면 자작극 할거 같음 이란이 때릴 이유가 없잖아
25.06.24 18:21

(IP보기클릭)1.221.***.***

진짜 이란은 아닐거 같은데 우리가 날린거 아니라면서 미사일 날려봤자 뭔 이득이 있다고?
25.06.24 18:22

(IP보기클릭)222.110.***.***

일단 저런 소리 계속 나오는 가장 큰 이유가 지금 여기서 전쟁 멈추면 가장 크게 손해보는 놈이 네타냐휴라서 그렇지.
25.06.24 18:22

(IP보기클릭)118.38.***.***

이란은 단 두발의 미사일로 얻을것이 없음 오히려 분위기를 진정 시킬려고 소극적 반격만 하는중이였던 이로서 자기가 중재했다고 으스대던 트럼프는 아무런 능력도 없는 ㅇㅇ이 되버림
25.06.24 18:23

(IP보기클릭)49.175.***.***


어떻게 믿음?
25.06.24 18:25

(IP보기클릭)211.36.***.***

전쟝이 끝나면 네타냐후 정치인생은 끝인데 문제는 이걸 본인도 인식하고 있어서 전쟁을 끝내지 않을거라는거지. 팔레스타인 이란 다음에 또 만만한데 줘패고 미국시켜서 숨통틀어막을게 뻔함
25.06.24 18:28

(IP보기클릭)121.179.***.***

암만 봐도 네타냐후부터 제거하고 뭘 해야함
25.06.24 18:28

(IP보기클릭)125.180.***.***

정보) 이스라엘 총리실에서 지들이 인질협상 파토내놓고 하마스가 한것처럼 뒤집어 씌운적이 있다
25.06.24 18:28

(IP보기클릭)211.234.***.***

진짜 네타냐후는 챠우셰스쿠 엔딩을 맞아야 할 거 같다
25.06.24 18:30

(IP보기클릭)175.209.***.***

걍 서로 휴전할 생각이 없는것뿐임 이란은 모르겠는데 이스라엘은 진짜 없음 설령 위반해도 휴전이 목적이면 실수로 쳐줄게 하면서 넘어가던가 함 걍 미국도 끼어들엇것다 이스라엘이 계속 싸울생각인거임
25.06.24 19: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