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18.235.***.***
이민빌런 얘는 지가 디시에 쓴걸 그대로 가져오네
(IP보기클릭)218.38.***.***
휴전되면 바로 뒤지는데 전쟁해야된다고 ㅋㅋㅋ
(IP보기클릭)211.241.***.***
암만 막장이라도 네타냐후가 자작극을 했을까 싶긴 한데, 아예 제로라고 확신 못하는것도 웃기긴 하네 가장 가능성 높은건 후티같은 친 이란 반군이 돌발행동을 했다던가
(IP보기클릭)222.108.***.***
전쟁 멈추면 가장 손해보는 사람이 네타냐후라서 모르지.
(IP보기클릭)14.46.***.***
혼돈의 코스피
(IP보기클릭)117.111.***.***
실제 내용이야?
(IP보기클릭)223.222.***.***
애초에 정권유지를 위해 전쟁을 일으켰는데 이제와서 휴전하자는걸 믿는사람이 이상한거지
(IP보기클릭)14.46.***.***
혼돈의 코스피
(IP보기클릭)218.38.***.***
휴전되면 바로 뒤지는데 전쟁해야된다고 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이민빌런 얘는 지가 디시에 쓴걸 그대로 가져오네 | 25.06.24 18:18 | | |
(IP보기클릭)117.11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海軍本部
실제 내용이야? | 25.06.24 18:19 | | |
(IP보기클릭)211.234.***.***
海軍本部
얜 왜 또 왔데 | 25.06.24 18:27 | | |
(IP보기클릭)211.234.***.***
海軍本部
맨날 암살 노래만 부르는데 암살빌런이라 해줄까? 뭔 쓰는 글이 맨날 트럼프 암살 푸틴 암살 시진핑 암살 네타냐후 암살 어휴 | 25.06.24 18:28 | | |
(IP보기클릭)118.235.***.***
海軍本部
십덕 이야기는 십덕글에서 해라 이민빌런. 너 영정 먹지 않았냐? 차단회피 아녀? | 25.06.24 18:30 | | |
(IP보기클릭)106.101.***.***
직접할 능력과 자신감은 없고 그저 해줘 | 25.06.24 18:31 | | |
(IP보기클릭)211.234.***.***
저런놈은 암살도 의협심이라던가 대의명분이라던가 이런 것 때문에 원하는게 아님 그냥 그렇게 흘러가야 재미있을 것 같으니까 옆구리에 팝콘 끼고 '아 누가 암살 안해주냐'하고 뱃가죽 벅벅 긁는 중인게 4K 화질로 보임 | 25.06.24 18:34 | | |
(IP보기클릭)211.241.***.***
암만 막장이라도 네타냐후가 자작극을 했을까 싶긴 한데, 아예 제로라고 확신 못하는것도 웃기긴 하네 가장 가능성 높은건 후티같은 친 이란 반군이 돌발행동을 했다던가
(IP보기클릭)222.108.***.***
루리웹-0575019615
전쟁 멈추면 가장 손해보는 사람이 네타냐후라서 모르지. | 25.06.24 18:21 | | |
(IP보기클릭)223.38.***.***
근데 너무 기다렸다는 듯이 협정파기 한 게 쎄하긴 함 | 25.06.24 18:21 | | |
(IP보기클릭)125.180.***.***
정보) 하마스 인질 협정 파토낸적이 있는 새끼다 | 25.06.24 18:27 | | |
(IP보기클릭)211.112.***.***
자작극해도 이상할건 없는게 현재 이스라엘임 | 25.06.24 18:30 | | |
(IP보기클릭)210.205.***.***
하마스에 자금 전달 통로를 알면서 하마스 크라고 일부러 방치했고 이스라엘 테러 난 날 하마스가 테러할걸 미리 이집트가 알려줬는데 전쟁나라고 테러 방치했음 거기에 종전협상할려하니까 거짓 발표를하며 일부러 협상을 파토내고 자기 퇴진해야할까봐 뜬금없이 이란에 미사일 갈기며 전쟁냄 이미 그런짓을 몇번이나 한 놈임 | 25.06.24 22:57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127.***.***
뭐 상황 봐서 가장 확률 높은건 후티반군쪽 애들이 트롤링 한거같지만 | 25.06.24 18:22 | | |
(IP보기클릭)223.222.***.***
애초에 정권유지를 위해 전쟁을 일으켰는데 이제와서 휴전하자는걸 믿는사람이 이상한거지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21.***.***
(IP보기클릭)222.110.***.***
(IP보기클릭)118.38.***.***
(IP보기클릭)49.175.***.***
어떻게 믿음?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1.179.***.***
(IP보기클릭)125.180.***.***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75.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