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유머] 민방위 2년도 안 남은 청소년이다 87년이면 완전 어린놈이지 [9]


profile_image_default
(5793760)
14 | 9 | 3433 | 비추력 973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222.104.***.***

BEST

25.06.11 07:07

(IP보기클릭)106.101.***.***

BEST
건강 방심말고 검진
25.06.11 07:29

(IP보기클릭)211.215.***.***

BEST
애송이군. 민방위는 끝내고오ㅓ라
25.06.11 07:10

(IP보기클릭)65.132.***.***

BEST
어우~ 풋풋하네. 민방위는 끝내고 와.
25.06.11 07:31

(IP보기클릭)106.101.***.***

BEST
간부 출신이라 아직 동원예비군 끝나려면 2년이나 남은 나는 아직 젊구나!!
25.06.11 07:43

(IP보기클릭)223.38.***.***

BEST
노인
25.06.11 07:38

(IP보기클릭)14.36.***.***

87이면 40살이잖아;;
25.06.11 07:07

(IP보기클릭)112.161.***.***

토코♡유미♡사치코
ㅠㅜ슬프다 늙음이 | 25.06.11 08:01 | | |

(IP보기클릭)222.104.***.***

BEST

25.06.11 07:07

(IP보기클릭)211.215.***.***

BEST
애송이군. 민방위는 끝내고오ㅓ라
25.06.11 07:10

(IP보기클릭)106.101.***.***

BEST
건강 방심말고 검진
25.06.11 07:29

(IP보기클릭)65.132.***.***

BEST
어우~ 풋풋하네. 민방위는 끝내고 와.
25.06.11 07:31

(IP보기클릭)223.38.***.***

BEST
노인
25.06.11 07:38

(IP보기클릭)106.101.***.***

BEST
간부 출신이라 아직 동원예비군 끝나려면 2년이나 남은 나는 아직 젊구나!!
25.06.11 07:43

(IP보기클릭)175.127.***.***

젊음을 자랑하는 비틱이다!
25.06.11 08: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