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아름다운 화학의 세계.mp4 [1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42773)
40 | 12 | 9451 | 비추력 12239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225.***.***

BEST
와 이즈 궁
25.05.10 07:53

(IP보기클릭)58.236.***.***

BEST
의외로 터질만한 짓을 하나도 안하는
25.05.10 07:58

(IP보기클릭)118.235.***.***

BEST
대부분 독극물입니다
25.05.10 08:01

(IP보기클릭)211.234.***.***

BEST
와 이쁘다
25.05.10 07:56

(IP보기클릭)222.97.***.***

BEST
고등학교때 화학실에 불질렀던게 기억나네. 그저 화학약품끼리 섞으면 일어나는 예쁜 반응이 보고 싶었어..
25.05.10 08:06

(IP보기클릭)223.39.***.***

BEST
게보린 광고 생각난다
25.05.10 08:01

(IP보기클릭)123.214.***.***

BEST
진짜 신기하고 아름답다
25.05.10 08:03

(IP보기클릭)1.225.***.***

BEST
와 이즈 궁
25.05.10 07:53

(IP보기클릭)211.234.***.***

BEST
와 이쁘다
25.05.10 07:56

(IP보기클릭)58.236.***.***

BEST
의외로 터질만한 짓을 하나도 안하는
25.05.10 07:58

(IP보기클릭)1.227.***.***

음 대충 알았어 인피니티 스톤이구나!
25.05.10 07:59

(IP보기클릭)223.39.***.***

BEST
게보린 광고 생각난다
25.05.10 08:01

(IP보기클릭)118.235.***.***

BEST
대부분 독극물입니다
25.05.10 08:01

(IP보기클릭)123.214.***.***

BEST
진짜 신기하고 아름답다
25.05.10 08:03

(IP보기클릭)222.97.***.***

BEST
고등학교때 화학실에 불질렀던게 기억나네. 그저 화학약품끼리 섞으면 일어나는 예쁜 반응이 보고 싶었어..
25.05.10 08:06

(IP보기클릭)220.92.***.***

[121일환]真-인환
??? : 화학실은 불타고 있는가!! | 25.05.10 08:09 | | |

(IP보기클릭)222.97.***.***

쿠랄랄
연기 심하게 피어올랐지만 바로 껐음. 그리고 교감선생님께 들켰지. | 25.05.10 08:10 | | |

(IP보기클릭)180.83.***.***

25.05.10 08:12

(IP보기클릭)118.235.***.***

포타슘이라길래 뭔가했네
25.05.10 08: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