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조카한테 장난감 사줬는데... [1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592723)
70 | 14 | 11137 | 비추력 52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21.140.***.***

BEST

25.04.16 20:18

(IP보기클릭)110.70.***.***

BEST
??? : 형..그딴걸 왜 사줬어....
25.04.16 20:16

(IP보기클릭)223.39.***.***

BEST

이런거 사주셨나봄
25.04.16 20:18

(IP보기클릭)220.92.***.***

BEST
다음 조카한테 10갸월 먼저사줬다고 생각해
25.04.16 20:17

(IP보기클릭)211.119.***.***

BEST

유리 : 로띠~! 킷사마!!!
25.04.16 20:25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4.16 20:20

(IP보기클릭)223.39.***.***

BEST

25.04.16 20:27

(IP보기클릭)110.70.***.***

BEST
??? : 형..그딴걸 왜 사줬어....
25.04.16 20:16

(IP보기클릭)220.92.***.***

BEST
다음 조카한테 10갸월 먼저사줬다고 생각해
25.04.16 20:17

(IP보기클릭)183.101.***.***

이야 조카 동생 생기겠네
25.04.16 20:18

(IP보기클릭)223.39.***.***

BEST

이런거 사주셨나봄
25.04.16 20:18

(IP보기클릭)121.140.***.***

BEST

25.04.16 20:18

(IP보기클릭)211.119.***.***

BEST
Redmario

유리 : 로띠~! 킷사마!!! | 25.04.16 20:25 | | |

(IP보기클릭)223.39.***.***

BEST
Redmario

| 25.04.16 20:2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25.04.16 20:20

(IP보기클릭)59.14.***.***


여보야 이러면 안돼...
25.04.16 20:21

(IP보기클릭)219.248.***.***

어…경찰놀이면…ㅋㅋ
25.04.16 20:22

(IP보기클릭)121.161.***.***

에레쉬키갈
아내를 포박하고 친구들이랑 디코로 게임파티 | 25.04.16 20:24 | | |

(IP보기클릭)219.248.***.***

무색소색소
ㅇㅎ…그렇게하는것도 재밌을듯 | 25.04.16 20:26 | | |

(IP보기클릭)211.235.***.***

아니지 조카에게 동생을 선물해줬는데 존나 역대급 선물이지
25.04.16 20:24

(IP보기클릭)210.95.***.***

아니 애들 말은 직독직해로 받아들여야 할 수도 있음. 진짜 경찰놀이 한 걸수도 있음.
25.04.16 20:3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