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스타워즈)공부를 안하면 아나킨처럼 됨. [1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271309)
27 | 15 | 6041 | 비추력 2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21.140.***.***

BEST
실제로 각 나라에서 일정 %가 독재를 옹호함... 선택받은 자가 하필이면 수구꼴통이었던거지...
25.04.16 13:51

(IP보기클릭)59.22.***.***

BEST
놀랍게도 지금 세상 돌아가는거 보면... 세상은 복잡함, 문제는 쉽게 해결이 안됨 즉 생각할 거리가 많다는 점이고 시간도 오래걸림 거기다가 부작용도 있을거임 이 모든걸 다 감당하고 이겨내가면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나아가야하는건데 요즘은 그냥 "복잡하다, 머리아프다, 생각하기 싫다" 이러는 분위기가 팽배함 그러니 "문제를 단순하게 만들어서 기깔나게 해결해줄 초인" 을 바라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지지를 받기 시작함 문제는 그건 불가능하다는 점이고 그 불가능한걸 가능한것처럼 보이게 만들려고 하다보니 쉬운 길을 택함 혐오, 분노, 갈등을 조장하고 "저 쉐끼들이 문제니 저쉐끼들을 제가 다 박멸하겠습니다!" 같은 정신나간 사이다만 늘어놓음 그리고 대중이 스스로 독재자를 선택하고 뽑아주지 자신들이 사형집행인을 뽑았다는 사실을 망각한채 칼이 나에게만 들어오지 않을거라고 착각한채 말이지
25.04.16 13:54

(IP보기클릭)118.235.***.***

BEST
너무 어릴때 많은걸 잃어서 애정결핍이 된 케이스 그래서 독재자한테 뇌를 의탁햇으나 자기가 팔까지 잘랐지만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아들을 만나고 변화하기 시작하고 애정을 충족하고 어른이 되어감
25.04.16 13:52

(IP보기클릭)118.235.***.***

BEST
정치가 너무 개판이고 삶이 너무 지옥같을때 대중은 걍 독재자 한명이 싹다 해결해주길 원함.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그렇게 권력잡았고, 무솔리니와 히틀러도 그렇게 권력잡았지. 지금 미국이 트럼프 뽑은 것도 그런 맥락이고.
25.04.16 13:58

(IP보기클릭)175.125.***.***

BEST
파시즘의 반복이군
25.04.16 14:00

(IP보기클릭)222.236.***.***

BEST
정말 똑똑하고 의로운 사람이면 괜찮겠지만, 그런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무니 시스템을 만들고 계속해서 다같이 고쳐나가는 게 최선인거지.
25.04.16 14:01

(IP보기클릭)1.225.***.***

BEST
복잡한게 싫어서 단순하게 해결해줄 초인 같은걸 원하는 애들한테 지들 문제는 왜 그렇게 간단하게 해결하지 않냐고 물어보면 지랄발광들을 하지. "왜 돈을 못범? 그냥 일 열심히 하면 안됨?" "왜 여자를 못사귐? 그냥 잘 관리하고 여자 사귀면 안됨?" 피융신들...
25.04.16 14:01

(IP보기클릭)221.140.***.***

BEST
실제로 각 나라에서 일정 %가 독재를 옹호함... 선택받은 자가 하필이면 수구꼴통이었던거지...
25.04.16 13:51

(IP보기클릭)118.235.***.***

BEST
너무 어릴때 많은걸 잃어서 애정결핍이 된 케이스 그래서 독재자한테 뇌를 의탁햇으나 자기가 팔까지 잘랐지만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아들을 만나고 변화하기 시작하고 애정을 충족하고 어른이 되어감
25.04.16 13:52

(IP보기클릭)59.22.***.***

BEST
놀랍게도 지금 세상 돌아가는거 보면... 세상은 복잡함, 문제는 쉽게 해결이 안됨 즉 생각할 거리가 많다는 점이고 시간도 오래걸림 거기다가 부작용도 있을거임 이 모든걸 다 감당하고 이겨내가면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나아가야하는건데 요즘은 그냥 "복잡하다, 머리아프다, 생각하기 싫다" 이러는 분위기가 팽배함 그러니 "문제를 단순하게 만들어서 기깔나게 해결해줄 초인" 을 바라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지지를 받기 시작함 문제는 그건 불가능하다는 점이고 그 불가능한걸 가능한것처럼 보이게 만들려고 하다보니 쉬운 길을 택함 혐오, 분노, 갈등을 조장하고 "저 쉐끼들이 문제니 저쉐끼들을 제가 다 박멸하겠습니다!" 같은 정신나간 사이다만 늘어놓음 그리고 대중이 스스로 독재자를 선택하고 뽑아주지 자신들이 사형집행인을 뽑았다는 사실을 망각한채 칼이 나에게만 들어오지 않을거라고 착각한채 말이지
25.04.16 13:54

(IP보기클릭)222.108.***.***

매실맥주
나라 일도 자기 일이긴 하지만 그보다 더욱 작은 범위부터 신경쓸것들이 흘러넘치니까 그 이상 봐야할것들도 볼 여유가 없어진 힘든 세상이다 | 25.04.16 13:59 | | |

(IP보기클릭)175.125.***.***

BEST
매실맥주
파시즘의 반복이군 | 25.04.16 14:00 | | |

(IP보기클릭)1.225.***.***

BEST
매실맥주
복잡한게 싫어서 단순하게 해결해줄 초인 같은걸 원하는 애들한테 지들 문제는 왜 그렇게 간단하게 해결하지 않냐고 물어보면 지랄발광들을 하지. "왜 돈을 못범? 그냥 일 열심히 하면 안됨?" "왜 여자를 못사귐? 그냥 잘 관리하고 여자 사귀면 안됨?" 피융신들... | 25.04.16 14:0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정치가 너무 개판이고 삶이 너무 지옥같을때 대중은 걍 독재자 한명이 싹다 해결해주길 원함.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그렇게 권력잡았고, 무솔리니와 히틀러도 그렇게 권력잡았지. 지금 미국이 트럼프 뽑은 것도 그런 맥락이고.
25.04.16 13:58

(IP보기클릭)121.178.***.***

개도국이나 그 미만에서 유독 독재가 많은게 교육인프라가 ㅆㅊ이라 참여형으로 가도 인재 자체가 말라서 없음
25.04.16 14:00

(IP보기클릭)222.236.***.***

BEST
정말 똑똑하고 의로운 사람이면 괜찮겠지만, 그런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무니 시스템을 만들고 계속해서 다같이 고쳐나가는 게 최선인거지.
25.04.16 14:01

(IP보기클릭)59.12.***.***

근데 공화국 시절 생각하면 중앙정부가 너무 약해서 아우터림은 개판난 상황이라 강한 철인을 바라는 게 이상한 것도 아님 아나킨 본인도 노예 출신이고 엄마도 노예로 죽었는데 공화국은 그런 거 방관만 하고 있으니
25.04.16 14:01

(IP보기클릭)218.51.***.***

본의는 아니었겠지만 프리퀄 시간대에서 구르다 쌓인 스노우볼이 터진 결과물을 보면......
25.04.16 14:0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5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97080589
스타워즈 IF 만년 떡밥이 콰이곤 진이 오래 살아서 아나킨을 충실히 가르쳐줬다면 인 이유 딱딱하고 고지식했지만 그래도 스승의 부탁이라고 아나킨을 챙겨준 오비완과 제자인 아소카 말고 제다이 의회에서 아나킨의 편이라고 할만한 사람이 거의 없었다는게 치명적인 문제였지 맨날 쟨 늙어서 안돼 쿠사리 먹이고 제다이 마스터 시켜준다면서도 맨날 개무시하고 하니까 아이구 우리 새끼 그랬어요 우쭈쭈 해준 팰퍼틴에게 홀딱 넘어갔지(...) | 25.04.16 14:09 | | |

(IP보기클릭)180.92.***.***


제다이들이야말로 독재였지 요다의 에스맨들인 제다이마스터들의 평의회를 만들어서 요다의 전횡을 합리화 하였음 시스는 독재를 막기 위해 두 명으로만 운영한 민주결사였다.
25.04.16 14:05

(IP보기클릭)203.255.***.***

엘스웨어카짓
데스스타 ip 검거 | 25.04.16 14:09 | | |

(IP보기클릭)39.7.***.***

회사에도 한명 있슴. 영웅이 나타나서 모든걸 결정하고 해결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답변해줬죠. 수천년 역사에 나온 영웅이 민주주의 투표라는 제도라고.
25.04.16 14:1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