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221.140.***.***
실제로 각 나라에서 일정 %가 독재를 옹호함... 선택받은 자가 하필이면 수구꼴통이었던거지...
(IP보기클릭)59.22.***.***
놀랍게도 지금 세상 돌아가는거 보면... 세상은 복잡함, 문제는 쉽게 해결이 안됨 즉 생각할 거리가 많다는 점이고 시간도 오래걸림 거기다가 부작용도 있을거임 이 모든걸 다 감당하고 이겨내가면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나아가야하는건데 요즘은 그냥 "복잡하다, 머리아프다, 생각하기 싫다" 이러는 분위기가 팽배함 그러니 "문제를 단순하게 만들어서 기깔나게 해결해줄 초인" 을 바라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지지를 받기 시작함 문제는 그건 불가능하다는 점이고 그 불가능한걸 가능한것처럼 보이게 만들려고 하다보니 쉬운 길을 택함 혐오, 분노, 갈등을 조장하고 "저 쉐끼들이 문제니 저쉐끼들을 제가 다 박멸하겠습니다!" 같은 정신나간 사이다만 늘어놓음 그리고 대중이 스스로 독재자를 선택하고 뽑아주지 자신들이 사형집행인을 뽑았다는 사실을 망각한채 칼이 나에게만 들어오지 않을거라고 착각한채 말이지
(IP보기클릭)118.235.***.***
너무 어릴때 많은걸 잃어서 애정결핍이 된 케이스 그래서 독재자한테 뇌를 의탁햇으나 자기가 팔까지 잘랐지만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아들을 만나고 변화하기 시작하고 애정을 충족하고 어른이 되어감
(IP보기클릭)118.235.***.***
정치가 너무 개판이고 삶이 너무 지옥같을때 대중은 걍 독재자 한명이 싹다 해결해주길 원함.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그렇게 권력잡았고, 무솔리니와 히틀러도 그렇게 권력잡았지. 지금 미국이 트럼프 뽑은 것도 그런 맥락이고.
(IP보기클릭)175.125.***.***
파시즘의 반복이군
(IP보기클릭)222.236.***.***
정말 똑똑하고 의로운 사람이면 괜찮겠지만, 그런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무니 시스템을 만들고 계속해서 다같이 고쳐나가는 게 최선인거지.
(IP보기클릭)1.225.***.***
복잡한게 싫어서 단순하게 해결해줄 초인 같은걸 원하는 애들한테 지들 문제는 왜 그렇게 간단하게 해결하지 않냐고 물어보면 지랄발광들을 하지. "왜 돈을 못범? 그냥 일 열심히 하면 안됨?" "왜 여자를 못사귐? 그냥 잘 관리하고 여자 사귀면 안됨?" 피융신들...
(IP보기클릭)221.140.***.***
실제로 각 나라에서 일정 %가 독재를 옹호함... 선택받은 자가 하필이면 수구꼴통이었던거지...
(IP보기클릭)118.235.***.***
너무 어릴때 많은걸 잃어서 애정결핍이 된 케이스 그래서 독재자한테 뇌를 의탁햇으나 자기가 팔까지 잘랐지만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아들을 만나고 변화하기 시작하고 애정을 충족하고 어른이 되어감
(IP보기클릭)59.22.***.***
놀랍게도 지금 세상 돌아가는거 보면... 세상은 복잡함, 문제는 쉽게 해결이 안됨 즉 생각할 거리가 많다는 점이고 시간도 오래걸림 거기다가 부작용도 있을거임 이 모든걸 다 감당하고 이겨내가면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나아가야하는건데 요즘은 그냥 "복잡하다, 머리아프다, 생각하기 싫다" 이러는 분위기가 팽배함 그러니 "문제를 단순하게 만들어서 기깔나게 해결해줄 초인" 을 바라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지지를 받기 시작함 문제는 그건 불가능하다는 점이고 그 불가능한걸 가능한것처럼 보이게 만들려고 하다보니 쉬운 길을 택함 혐오, 분노, 갈등을 조장하고 "저 쉐끼들이 문제니 저쉐끼들을 제가 다 박멸하겠습니다!" 같은 정신나간 사이다만 늘어놓음 그리고 대중이 스스로 독재자를 선택하고 뽑아주지 자신들이 사형집행인을 뽑았다는 사실을 망각한채 칼이 나에게만 들어오지 않을거라고 착각한채 말이지
(IP보기클릭)222.108.***.***
나라 일도 자기 일이긴 하지만 그보다 더욱 작은 범위부터 신경쓸것들이 흘러넘치니까 그 이상 봐야할것들도 볼 여유가 없어진 힘든 세상이다 | 25.04.16 13:59 | | |
(IP보기클릭)175.125.***.***
매실맥주
파시즘의 반복이군 | 25.04.16 14:00 | | |
(IP보기클릭)1.225.***.***
매실맥주
복잡한게 싫어서 단순하게 해결해줄 초인 같은걸 원하는 애들한테 지들 문제는 왜 그렇게 간단하게 해결하지 않냐고 물어보면 지랄발광들을 하지. "왜 돈을 못범? 그냥 일 열심히 하면 안됨?" "왜 여자를 못사귐? 그냥 잘 관리하고 여자 사귀면 안됨?" 피융신들... | 25.04.16 14:01 | | |
(IP보기클릭)118.235.***.***
정치가 너무 개판이고 삶이 너무 지옥같을때 대중은 걍 독재자 한명이 싹다 해결해주길 원함.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그렇게 권력잡았고, 무솔리니와 히틀러도 그렇게 권력잡았지. 지금 미국이 트럼프 뽑은 것도 그런 맥락이고.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222.236.***.***
정말 똑똑하고 의로운 사람이면 괜찮겠지만, 그런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무니 시스템을 만들고 계속해서 다같이 고쳐나가는 게 최선인거지.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218.5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51.***.***
루리웹-797080589
스타워즈 IF 만년 떡밥이 콰이곤 진이 오래 살아서 아나킨을 충실히 가르쳐줬다면 인 이유 딱딱하고 고지식했지만 그래도 스승의 부탁이라고 아나킨을 챙겨준 오비완과 제자인 아소카 말고 제다이 의회에서 아나킨의 편이라고 할만한 사람이 거의 없었다는게 치명적인 문제였지 맨날 쟨 늙어서 안돼 쿠사리 먹이고 제다이 마스터 시켜준다면서도 맨날 개무시하고 하니까 아이구 우리 새끼 그랬어요 우쭈쭈 해준 팰퍼틴에게 홀딱 넘어갔지(...) | 25.04.16 14:09 | | |
(IP보기클릭)180.92.***.***
제다이들이야말로 독재였지 요다의 에스맨들인 제다이마스터들의 평의회를 만들어서 요다의 전횡을 합리화 하였음 시스는 독재를 막기 위해 두 명으로만 운영한 민주결사였다.
(IP보기클릭)203.255.***.***
데스스타 ip 검거 | 25.04.16 14:09 | | |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