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베란다에 18시간 동안 갇혔던 할머니 ㄷㄷ [28]


profile_image_default


(5317342)
55 | 28 | 17900 | 비추력 10633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웃을 일이 아니라 혼자 살면 조심해야 하는 사고라 항상 휴대폰 갖고 다니던가 화장실 같은데 탈출에 쓸 수 있는 도구를 놔두래...
25.04.16 11:02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기 집에서 같히게 되는 사고 은근 흔하단말이지... 방심할수가 없어
25.04.16 11:02

(IP보기클릭)211.109.***.***

BEST
어우 큰일날뻔
25.04.16 11:01

(IP보기클릭)175.212.***.***

BEST
스마트폰 중독이니 뭐니 하지만 일인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시대에 최후의 보루라서 품에서 내려놓기 힘들지...
25.04.16 11:03

(IP보기클릭)1.241.***.***

BEST
난 저거땜에 혼자 있을땐 화장실 문 안닫음
25.04.16 11:03

(IP보기클릭)14.34.***.***

BEST
베란다 문이 옛날처럼 가운데 돌리는 거로 잠그는게 아니라 레버가 곧 잠금장치를 겸하게 되면서 이런 사고가 종종 생기더라.
25.04.16 11:03

(IP보기클릭)61.99.***.***

BEST
저래서 어딜가도 핸드폰은 필히 지참해야함 무조건임 핸드폰없는 현대인류는 콘크리트 정글속에 알몸으로 떨어진거나 마찬가지임
25.04.16 11:05

(IP보기클릭)211.109.***.***

BEST
어우 큰일날뻔
25.04.16 11:01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기 집에서 같히게 되는 사고 은근 흔하단말이지... 방심할수가 없어
25.04.16 11:02

(IP보기클릭)114.203.***.***

루리웹-2294817146
| 25.04.16 11:10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웃을 일이 아니라 혼자 살면 조심해야 하는 사고라 항상 휴대폰 갖고 다니던가 화장실 같은데 탈출에 쓸 수 있는 도구를 놔두래...
25.04.16 11:02

(IP보기클릭)175.212.***.***

BEST
미스터피
스마트폰 중독이니 뭐니 하지만 일인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시대에 최후의 보루라서 품에서 내려놓기 힘들지... | 25.04.16 11:03 | | |

(IP보기클릭)106.101.***.***

미스터피
내가 이래서 화장실 문을 안닫고 쌈 | 25.04.16 11:07 | | |

(IP보기클릭)211.235.***.***

미스터피
그와중에 ai덕에 탈출은 머임? ai에게 화장실 문따는법이라도 알려달라고 한거임? | 25.04.16 11:12 | | |

(IP보기클릭)113.160.***.***

미스터피
내가 이래서 화장실 문을 안닫고 똥쌈 (자취생) | 25.04.16 11:12 | | |

(IP보기클릭)211.50.***.***

슈퍼혼종Z
육성으로 하이 빅스비 !!! 해서 119연결했던 사고였던가 그거일걸 | 25.04.16 11:14 | | |

(IP보기클릭)121.165.***.***

슈퍼혼종Z
시리나 빅스비로 구해줄 수 있는 사람한테 전화 걸어서 탈출한 건일꺼임 | 25.04.16 11:16 | | |

(IP보기클릭)156.59.***.***

슈퍼혼종Z
ai로 이머전시콜 했나봄 | 25.04.16 11:16 | | |

(IP보기클릭)211.235.***.***

슈퍼카빙
난 빅스비가 부르지도 않았는데 자꾸 응답하길래 일상에서 말할일 없는 흑염룡으로 바꿔놧는데 | 25.04.16 11:16 | | |

(IP보기클릭)14.34.***.***

BEST
베란다 문이 옛날처럼 가운데 돌리는 거로 잠그는게 아니라 레버가 곧 잠금장치를 겸하게 되면서 이런 사고가 종종 생기더라.
25.04.16 11:03

(IP보기클릭)1.241.***.***

BEST
난 저거땜에 혼자 있을땐 화장실 문 안닫음
25.04.16 11:03

(IP보기클릭)39.7.***.***

나도그래서 화장실문을 닫은적이없어
25.04.16 11:04

(IP보기클릭)14.63.***.***

생각해보니 베란다로 침입 못하게 저런 구조면 밖에 손잡이가 없을 수도 있겠구나
25.04.16 11:05

(IP보기클릭)114.199.***.***

그래서 그런지 요즘 베란다 내부샤시는 한쪽이 아에 안잠기는 구조던데.
25.04.16 11:05

(IP보기클릭)61.99.***.***

BEST
저래서 어딜가도 핸드폰은 필히 지참해야함 무조건임 핸드폰없는 현대인류는 콘크리트 정글속에 알몸으로 떨어진거나 마찬가지임
25.04.16 11:05

(IP보기클릭)118.33.***.***

저런곳 은근히 개 많음 자동으로 잠기는 베란다는 보안상이라지만 너무 위험함 진짜 양날의검
25.04.16 11:07

(IP보기클릭)211.109.***.***

난 화장실에 항상 핸드폰 들고가지!
25.04.16 11:07

(IP보기클릭)14.47.***.***

이번에 샤시 새로 하는데 베란다 나가는 창에 잠금장치가 없어서 물어보니 나갔다 잠기는 경우 때문이라고 ㄷㄷ
25.04.16 11:09

(IP보기클릭)211.234.***.***

우리 1살애기가 자꾸 엄마가 다용도실 들어가면 쪼르르 뛰어가서 밖에서 닫아버림... 안에서 열기 힘든구조인데 둘만있을때 잘못하면 클날거같음
25.04.16 11:10

(IP보기클릭)58.150.***.***

화장실에 망치 구비해두자
25.04.16 11:11

(IP보기클릭)118.235.***.***

자동잠금이 이럴 땐 안 좋네
25.04.16 11:12

(IP보기클릭)106.102.***.***

화장실갈때 항상 휴대폰 들고가라고 엄무니 한테 말함... 첨에 효과 없다가 뉴스 몇번 접하시고 나선 좀 들고 다니심
25.04.16 11:16

(IP보기클릭)119.82.***.***

오래된 집은 조심해야겠군요
25.04.16 11:19

(IP보기클릭)175.197.***.***

무서워
25.04.16 11:30

(IP보기클릭)49.168.***.***

이거 진짜 조심해야함. 요즘 보안창이라서 밖에서 못 열어서... 전에 회사 건물 관리때문에 나갔다가 한번 갇혔는데 인근 거주민이 구해줌 ㅅㅂ ㅋㅋㅋㅋㅋ
25.04.16 11:4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