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그거 아니? 귤의 하루 권장량은 2개라는 사실! [28]


profile_image

(2061546)
36 | 28 | 8176 | 비추력 28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228.***.***

BEST

24.12.09 16:07

(IP보기클릭)112.147.***.***

BEST
귤 한박스 사서 2개씩 먹으면 금방 상해서 버리다는 사실도 알려줘야지
24.12.09 16:08

(IP보기클릭)175.207.***.***

BEST

24.12.09 16:09

(IP보기클릭)220.92.***.***

BEST

이건 레몬이지!
24.12.09 16:04

(IP보기클릭)183.105.***.***

BEST
초딩때 10키로박스 절반정도는 하루에 먹어봄 구ㅜ라 아니고 실시간으로 손발이 노래진다
24.12.09 16:04

(IP보기클릭)114.201.***.***

BEST
진짜 한박스 우스워질때가 있음 지금은 잘 안먹어서 모르지만..
24.12.09 16:05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즈귤!
24.12.09 16:08

(IP보기클릭)220.92.***.***

BEST

이건 레몬이지!
24.12.09 16:04

(IP보기클릭)59.7.***.***

귤 한박스를 먹는 모 스트리머
24.12.09 16:04

(IP보기클릭)183.105.***.***

BEST
초딩때 10키로박스 절반정도는 하루에 먹어봄 구ㅜ라 아니고 실시간으로 손발이 노래진다
24.12.09 16:04

(IP보기클릭)114.201.***.***

BEST 크리스코넬
진짜 한박스 우스워질때가 있음 지금은 잘 안먹어서 모르지만.. | 24.12.09 16:05 | | |

(IP보기클릭)118.221.***.***

크리스코넬
rgrg | 24.12.09 16:25 | | |

(IP보기클릭)1.228.***.***

BEST

24.12.09 16:07

(IP보기클릭)118.235.***.***

BEST
버블제이
나즈귤! | 24.12.09 16:08 | | |

(IP보기클릭)210.94.***.***

버블제이
이짤 이제보니 한꺼번에 먹으려고 3개째 까고 있는거네 | 24.12.09 16:22 | | |

(IP보기클릭)220.117.***.***

버블제이
짤주인 이제 30대는 넘었겠지 | 24.12.09 16:41 | | |

(IP보기클릭)221.167.***.***

한개당 40정도면 한 10개 먹으면 라면 한봉지 때리는거랑 비슷하네 ㄷㄷㄷㄷ
24.12.09 16:07

(IP보기클릭)112.147.***.***

BEST
귤 한박스 사서 2개씩 먹으면 금방 상해서 버리다는 사실도 알려줘야지
24.12.09 16:08

(IP보기클릭)165.229.***.***

빨리 안먹으면 상해서 어쩔수가없음
24.12.09 16:09

(IP보기클릭)175.207.***.***

BEST

24.12.09 16:09

(IP보기클릭)39.7.***.***

진짜 저 권장량 2개는 ㅋㅋㅋㅋㅋㅋ 의사도 두개만 먹고 딱 멈추는사람 없을거야 ㅋㅋㅋ
24.12.09 16:09

(IP보기클릭)118.42.***.***

울 어머니 전엔 손이 노래질때까지 드심...ㄷㄷㄷ
24.12.09 16:10

(IP보기클릭)106.101.***.***

나 농담 아니고 유치원때 귤 하루에 한박스씩 먹을 정도로 개 좋아했는데 얼굴 노래져서 엄마가 놀래서 병원 끌고갔는데 B형 간염 면역 생겼다고 했었었음 ㅋㅋ
24.12.09 16:10

(IP보기클릭)114.201.***.***

심심한 땅콩aa
영약 복용보다 낫네 | 24.12.09 16:12 | | |

(IP보기클릭)59.9.***.***

밑에 그림보면 예상할수 있듯이 당뇨환자에게 의사가 제일 주의하는거 떡 귤 떡 -> 달지않은 떡도 혈당 높임 어르신들이 달지 않으니까 당뇨에 괜찮은줄 알고 많이 먹다가 혈당 올라감 귤 ->셔서 당도를 숨겨버리는 과일 그리고 다들 알지만 작아서 한두개만 가지고는 성이 안차서 많이 먹다가 혈당 올림
24.12.09 16:12

(IP보기클릭)118.235.***.***

매일매일 귤먹을거도 아니고 하루 권장량이 무슨 의미!
24.12.09 16:13

(IP보기클릭)211.234.***.***

한개만 먹는게 제일입니다
24.12.09 16:13

(IP보기클릭)123.200.***.***

광주리x2개
24.12.09 16:14

(IP보기클릭)211.235.***.***

죽고싶지않으면 2콘테나라고 말해라
24.12.09 16:15

(IP보기클릭)117.111.***.***

귤많이 먹으면 소변마려워짐
24.12.09 16:15

(IP보기클릭)116.44.***.***

두(박스)개?
24.12.09 16:16

(IP보기클릭)118.235.***.***

바구니로 2개 말하는거지?
24.12.09 16:16

(IP보기클릭)118.131.***.***

5킬로 박스만 사도 하루 2개만 먹고 있으면 금방 곰팡이 펴서 다 버려야함 하루에 10개는 먹어야지
24.12.09 16:18

(IP보기클릭)118.235.***.***

뭔소리여? 2주 1박스가 권장량 아니었어? 국방부가 날 속인거야?
24.12.09 16:24

(IP보기클릭)175.197.***.***

귤 더 먹으려고 담배 피기 시작했다
24.12.09 16: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