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인스티즈에서 동덕여대가 공학을 반대하는 이유를 찾는 익인 [4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513359)
118 | 45 | 16564 | 비추력 190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5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단순하게 '대한민국 5대 여대 졸업' vs. '수도권 아무개 대 졸업' 이상황이고, 후자가 되기싫다고 뗑깡부리는거
24.11.15 13: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여대고뭐고 그냥 사라지게 생겼는데 ㅋㅋ
24.11.15 13:07

(IP보기클릭)59.15.***.***

BEST
여대 졸업 타이틀이 없어지는게 제일 싫은거겠지
24.11.15 13:06

(IP보기클릭)59.11.***.***

BEST
결국 출생 감소로 입학 가능한 연령의 인원 자체가 줄어듬. 근데 여대라는게 그 인원중 절반은 버리고 가는거. 학교 운영하려면 필요한 비용들도 다 거기서 나오는건데, 여대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려고 재학생이 그 금액을 더 부담해야한다고 하면 누가 납득하겠음?
24.11.15 13:08

(IP보기클릭)121.64.***.***

BEST
저게 그 여자들의 공감능력이란건가
24.11.15 13:05

(IP보기클릭)1.234.***.***

BEST
' 여자들이 그냥 싫다는데 감히 남자가 말대꾸? ' 여남평등을 넘은 여성상위시대 맞잖아
24.11.15 13:09

(IP보기클릭)124.197.***.***

BEST
왜 싫어? 싫어 그러니까 왜 싫은데? 공부해ㅜㅜ
24.11.15 13:09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단순하게 '대한민국 5대 여대 졸업' vs. '수도권 아무개 대 졸업' 이상황이고, 후자가 되기싫다고 뗑깡부리는거
24.11.15 13:05

(IP보기클릭)182.226.***.***

슬리핑캣
그리고 현재 "대한민국 5대 여대 중 하나를 졸업한 나를 뽑아라!" 대기업: 아, 걸러요~ | 24.11.15 13:12 | | |

(IP보기클릭)110.11.***.***

슬리핑캣
수도권 대학교 졸업이면 잘한거 아니야? | 24.11.15 13:13 | | |

(IP보기클릭)121.128.***.***

슬리핑캣
일반인: 대한민국에 여대가 5개나 있어요? | 24.11.15 13:20 | | |

(IP보기클릭)119.193.***.***

루리웹-3534474740
대학비하 의도는 없습니다만 입학 등급컷이 5등급 입니다. 운좋게 위치가 서울인거고요. | 24.11.15 14:35 | | |

(IP보기클릭)121.64.***.***

BEST
저게 그 여자들의 공감능력이란건가
24.11.15 13:05

(IP보기클릭)59.15.***.***

BEST
여대 졸업 타이틀이 없어지는게 제일 싫은거겠지
24.11.15 13:06

(IP보기클릭)175.197.***.***

토키노 소라
똥통학교되는데도 여대 졸업 타이틀은 갖고 싶은건가 ㅋㅋㅋ | 24.11.15 13:09 | | |

(IP보기클릭)211.225.***.***

토키노 소라
지들 행동 덕분에 기업 입장에서는 '여대 졸업' 타이틀이 믿거 타이틀이 되어가고 있는데도 ㄷㄷㄷ | 24.11.15 13:13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여대고뭐고 그냥 사라지게 생겼는데 ㅋㅋ
24.11.15 13:07

(IP보기클릭)223.222.***.***


24.11.15 13:08

(IP보기클릭)59.11.***.***

BEST
결국 출생 감소로 입학 가능한 연령의 인원 자체가 줄어듬. 근데 여대라는게 그 인원중 절반은 버리고 가는거. 학교 운영하려면 필요한 비용들도 다 거기서 나오는건데, 여대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려고 재학생이 그 금액을 더 부담해야한다고 하면 누가 납득하겠음?
24.11.15 13:08

(IP보기클릭)118.235.***.***

이열 멩스크나 할법한 생각
24.11.15 13:08

(IP보기클릭)203.242.***.***

자기들의 성역이 더러워지는게 싫은건가...
24.11.15 13:08

(IP보기클릭)58.150.***.***

걍 꼬장부리는거였네 옘병
24.11.15 13:08

(IP보기클릭)211.37.***.***

학교통폐합을 반길 재학생은 없을듯... 거기에 꼴페미까지 묻었으니 이상하고 과격한 시위로 변질된거고..
24.11.15 13:09

(IP보기클릭)211.234.***.***

익인5가 핵심으로 찔렀는데?
24.11.15 13:09

(IP보기클릭)220.73.***.***

Hatihatiho
핵심이라고 보다는 저쪽 성향의 사람은 저게 제일 큰 부분이고 이성적으로 이권만 놓고 보면 여대라서 베댓에서 말한것처럼 부풀려진 인서울 타이틀이랑 약대같은 자기들만의 이권을 남녀공학으로 전환하면서 손에서 놓치기 싫어서 그러는거임 | 24.11.15 13:12 | | |

(IP보기클릭)211.234.***.***

요리왕 비룡
이 말이 더 맞네 ㅋㅋㅋ | 24.11.15 13:32 | | |

(IP보기클릭)106.102.***.***

남자만공부? 52나 62 72 김지영이면 그럴수도 있는데
24.11.15 13:09

(IP보기클릭)211.177.***.***

페미들의 대가리수준이 점점 드러나는데 언론은 단 한줄도 제대로 안쓰죠?
24.11.15 13:09

(IP보기클릭)223.62.***.***

루리웹-3752107666
언론인의 최소 8할은 페미물일 가능성이 높아서 그리고 지금까지 이 꼬라지나도록 부추겨온 놈들이니까 | 24.11.15 13:1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팔봉산숏다리
오르비가 무슨 이야기야?? | 24.11.15 13:14 | | |

(IP보기클릭)59.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팔봉산숏다리
아하ㄱㅅㄱㅅ | 24.11.15 14:10 | | |

(IP보기클릭)124.197.***.***

BEST
왜 싫어? 싫어 그러니까 왜 싫은데? 공부해ㅜㅜ
24.11.15 13:09

(IP보기클릭)1.234.***.***

BEST
' 여자들이 그냥 싫다는데 감히 남자가 말대꾸? ' 여남평등을 넘은 여성상위시대 맞잖아
24.11.15 13:09

(IP보기클릭)1.234.***.***

여대 라는 점에서 묘하게 인식에서 순위상승하는 효과가 있는데 공학이 되면 그냥 평범한 지잡대가 되니까
24.11.15 13:09

(IP보기클릭)14.36.***.***

사실 이유가 뭐가 됐건 반대할 수는 있음. 근데 방식이 너무 잘못됐지
24.11.15 13:1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9.***.***

그 놈의 책 좀 읽어 ㅋㅋㅋㅋㅋ 지들은 책을 그리 많이 읽어서 저래 하는 건가?
24.11.15 13:10

(IP보기클릭)112.147.***.***

들은 얘기 중 가장 그럴싸한 이유는 그거였음 지금은 여대 중 5위인데 공학되면 대학 중 60위권 돼서 싫어한다고 ㅋㅋㅋ 근데 뭐 이런 실질적인 이유까지 생각한 년들은 없고 그냥 멍청한 페미라서 저 지랄 하는 듯 진짜로 대학 순위 같은 이름값을 신경 썼다면 저따위 폭동은 안 일으켰겠지
24.11.15 13:11

(IP보기클릭)118.235.***.***

여대가 더이상 필요없어질때 <- 지금임
24.11.15 13:12

(IP보기클릭)1.222.***.***

루리웹-5431460184
충분히 때는 지났고 지금도 늦은 거지. | 24.11.15 13:28 | | |

(IP보기클릭)125.133.***.***

순환논리 오류도 모르면서 책 읽으라고 ㅈㄹ ㅋㅋ
24.11.15 13:12

(IP보기클릭)223.62.***.***

시그마
몇번이나 답에 대한 의문이 제시되어도 말만 바뀌고 답은 하나로 유지되고 있는 | 24.11.15 13:16 | | |

(IP보기클릭)218.237.***.***

애초에 합리적인 이유 자체가 걍 언어화 해서 아무거나 가져다 붙이면 되는거라서 합리적 이유가 있어서 시위를 한다는 발상 자체가 오류임. 그보다 큰 문제는 문제는 시위던 운동이던, 심지어 기업이던 '왜'가 아니라 '어떻게 할 것이냐'에 있어서 합리적 근거를 대고, 이걸 기준으로 사람들을 모아서 시위의 시작과 끝, 방향성, 출구전략을 정해야 하는데 그게 없으니까 저렇게 되는거임...
24.11.15 13:15

(IP보기클릭)218.237.***.***

크왁 샐버
요약 "왜 시위를 하는지 합리적 이유가 있어?"를 따지는건 언제나 무의미 "시위를 어떻게 전개할건지 합리적인 명분과 계획이 있어?"를 따지는게 맞음. | 24.11.15 13:16 | | |

(IP보기클릭)223.39.***.***

약대to?
24.11.15 13:15

(IP보기클릭)121.160.***.***

익인 14는 여대 입결 낮은거 자폭하는거임?? ㅋㅋㅋㅋ
24.11.15 13:15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싫어도 잘못된건 아니지 문제의 핵심은 그 반대 시위의 방식이 너무나도 잘못됐음
24.11.15 13:17

(IP보기클릭)211.36.***.***

학생들이 원치않으니까! 학생들은 뭐 결정할 권리도 없어? -> 이 논리네 ㅇㅇ네 없어요. 전역하고나니 다니던 학과가 폐부되어있었다 이런 글들 많이 보셨잖아요. 어쩌겠어요. 학생은 결정권자가 아니니까 의사표출이 한계죠. 근데 님들은 의사표출의 단계를 넘어서버렸잖아요 그러니까 문제죠
24.11.15 13:18

(IP보기클릭)222.121.***.***

참 씁쓸하다 최근에 베스트로 동덕관련된거 많이 보여서 찾아보다 알게된건데 작년 재학생 교통사고 사망때는 괜찮게 대응했던거같은데
24.11.15 13:21

(IP보기클릭)121.167.***.***

이거 단순히 동탁여대 문제가 아니라 다른 여대도 지지하고 해서 여대 전체의 문제라고봄. 적극적으로 동탁여대 쌍욕한 여대는 아무도 없으니까.
24.11.15 13:21

(IP보기클릭)1.242.***.***

??? : 저걸 이해하려는 시도를 하다니 멍청이.....
24.11.15 13:24

(IP보기클릭)104.28.***.***

근데 그 생각에 동의하느냐 마느냐의 여부와는 별개로 익인1하고 익인14는 자기 나름대로 공학이 되는걸 반대하는 이유를 설명한거 같은데 글쓴이는 그냥 계속 그건 이유가 안된다, 합리적인 이유를 대라 이러는 것도 맞음… 저 대화 보고 있자니 양쪽 다 고구마
24.11.15 13:28

(IP보기클릭)211.235.***.***

쟤도 참...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물어본건가???
24.11.15 13: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