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070","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1},{"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20\uc2a8","rank":2},{"keyword":"\uac80\uc5f4","rank":0},{"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d658\uc728","rank":"new"},{"keyword":"\ub864","rank":2},{"keyword":"\uc6d0\uc2e0","rank":"new"},{"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18.235.***.***
그냥 단순하게 '대한민국 5대 여대 졸업' vs. '수도권 아무개 대 졸업' 이상황이고, 후자가 되기싫다고 뗑깡부리는거
(IP보기클릭)118.235.***.***
여대고뭐고 그냥 사라지게 생겼는데 ㅋㅋ
(IP보기클릭)59.15.***.***
여대 졸업 타이틀이 없어지는게 제일 싫은거겠지
(IP보기클릭)59.11.***.***
결국 출생 감소로 입학 가능한 연령의 인원 자체가 줄어듬. 근데 여대라는게 그 인원중 절반은 버리고 가는거. 학교 운영하려면 필요한 비용들도 다 거기서 나오는건데, 여대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려고 재학생이 그 금액을 더 부담해야한다고 하면 누가 납득하겠음?
(IP보기클릭)121.64.***.***
저게 그 여자들의 공감능력이란건가
(IP보기클릭)1.234.***.***
' 여자들이 그냥 싫다는데 감히 남자가 말대꾸? ' 여남평등을 넘은 여성상위시대 맞잖아
(IP보기클릭)124.197.***.***
왜 싫어? 싫어 그러니까 왜 싫은데? 공부해ㅜㅜ
(IP보기클릭)118.235.***.***
그냥 단순하게 '대한민국 5대 여대 졸업' vs. '수도권 아무개 대 졸업' 이상황이고, 후자가 되기싫다고 뗑깡부리는거
(IP보기클릭)182.226.***.***
그리고 현재 "대한민국 5대 여대 중 하나를 졸업한 나를 뽑아라!" 대기업: 아, 걸러요~ | 24.11.15 13:12 | | |
(IP보기클릭)110.11.***.***
수도권 대학교 졸업이면 잘한거 아니야? | 24.11.15 13:13 | | |
(IP보기클릭)121.128.***.***
일반인: 대한민국에 여대가 5개나 있어요? | 24.11.15 13:20 | | |
(IP보기클릭)119.193.***.***
대학비하 의도는 없습니다만 입학 등급컷이 5등급 입니다. 운좋게 위치가 서울인거고요. | 24.11.15 14:35 | | |
(IP보기클릭)121.64.***.***
저게 그 여자들의 공감능력이란건가
(IP보기클릭)59.15.***.***
여대 졸업 타이틀이 없어지는게 제일 싫은거겠지
(IP보기클릭)175.197.***.***
똥통학교되는데도 여대 졸업 타이틀은 갖고 싶은건가 ㅋㅋㅋ | 24.11.15 13:09 | | |
(IP보기클릭)211.225.***.***
지들 행동 덕분에 기업 입장에서는 '여대 졸업' 타이틀이 믿거 타이틀이 되어가고 있는데도 ㄷㄷㄷ | 24.11.15 13:13 | | |
(IP보기클릭)118.235.***.***
여대고뭐고 그냥 사라지게 생겼는데 ㅋㅋ
(IP보기클릭)223.222.***.***
(IP보기클릭)59.11.***.***
결국 출생 감소로 입학 가능한 연령의 인원 자체가 줄어듬. 근데 여대라는게 그 인원중 절반은 버리고 가는거. 학교 운영하려면 필요한 비용들도 다 거기서 나오는건데, 여대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려고 재학생이 그 금액을 더 부담해야한다고 하면 누가 납득하겠음?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03.242.***.***
(IP보기클릭)58.150.***.***
(IP보기클릭)211.37.***.***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0.73.***.***
핵심이라고 보다는 저쪽 성향의 사람은 저게 제일 큰 부분이고 이성적으로 이권만 놓고 보면 여대라서 베댓에서 말한것처럼 부풀려진 인서울 타이틀이랑 약대같은 자기들만의 이권을 남녀공학으로 전환하면서 손에서 놓치기 싫어서 그러는거임 | 24.11.15 13:12 | | |
(IP보기클릭)211.234.***.***
이 말이 더 맞네 ㅋㅋㅋ | 24.11.15 13:32 | | |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223.62.***.***
언론인의 최소 8할은 페미물일 가능성이 높아서 그리고 지금까지 이 꼬라지나도록 부추겨온 놈들이니까 | 24.11.15 13:1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0.***.***
팔봉산숏다리
오르비가 무슨 이야기야?? | 24.11.15 13:14 | | |
(IP보기클릭)59.0.***.***
팔봉산숏다리
아하ㄱㅅㄱㅅ | 24.11.15 14:10 | | |
(IP보기클릭)124.197.***.***
왜 싫어? 싫어 그러니까 왜 싫은데? 공부해ㅜㅜ
(IP보기클릭)1.234.***.***
' 여자들이 그냥 싫다는데 감히 남자가 말대꾸? ' 여남평등을 넘은 여성상위시대 맞잖아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14.36.***.***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2.14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22.***.***
충분히 때는 지났고 지금도 늦은 거지. | 24.11.15 13:28 | | |
(IP보기클릭)125.133.***.***
(IP보기클릭)223.62.***.***
몇번이나 답에 대한 의문이 제시되어도 말만 바뀌고 답은 하나로 유지되고 있는 | 24.11.15 13:16 | | |
(IP보기클릭)218.237.***.***
(IP보기클릭)218.237.***.***
요약 "왜 시위를 하는지 합리적 이유가 있어?"를 따지는건 언제나 무의미 "시위를 어떻게 전개할건지 합리적인 명분과 계획이 있어?"를 따지는게 맞음. | 24.11.15 13:16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2.121.***.***
(IP보기클릭)121.167.***.***
(IP보기클릭)1.242.***.***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21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