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070","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1},{"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20\uc2a8","rank":2},{"keyword":"\uac80\uc5f4","rank":0},{"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d658\uc728","rank":"new"},{"keyword":"\ub864","rank":2},{"keyword":"\uc6d0\uc2e0","rank":"new"},{"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4.50.***.***
여러 방법이 있는데 뉴비한테는 하이볼이나 미즈와리 추천하지 그냥 옛날 카우보이 영화마냥 샷잔에 따라서 털어마시는 방법이 없는건 아닌데...걍 취할라고 마신다는 느낌이 강하고 무엇보다 뉴비면 아마 알코올 40도 펀치에 얼굴만 찡그려질 확률이....
(IP보기클릭)58.229.***.***
나는 니트잔에 입에 살짝 머금는 정도로만 나눠마심
(IP보기클릭)14.50.***.***
버번 입문 삼대장 -와일드터키/메이커스 마크/버팔로 트레이스 잭 다니엘은 한국에선 마케팅빨로 너무 비싸서 추천 안하고, 좀 더 싸게 입문하고 싶으면 짐빔이나 에반 윌리엄스 추천함 그 밑에 있는 애들은 맛이 너무 떨어져서 하이볼 싸개나 그마저도 못함
(IP보기클릭)58.126.***.***
옛날에 양주 첨 마셔봤을 떄 과일향이니 오크향이니 개지1랄 씹을 떤다 생각했는데 몰트바 가서 마시는법 배우면서 마셔보니 진짜 나서 신기하드라
(IP보기클릭)119.196.***.***
평냉좋아하는거 까는거보면 신기함 평냉러버들 니들 업보니 욕먹어라 -> 내업보가 아님 미식인인척 하면서 우월감을 느끼는거지? -> 그냥 맛있어서 먹는거임 그딴걸 그돈주고 왜사먹음? -> 그돈주고 먹는데 뭔상관임 신경끄셈 옥류관도 그평냉 그렇게 안먹음 -> 그냥 맛있어서 먹는거임 북한에서 뭘먹든 나랑 상관 x
(IP보기클릭)14.50.***.***
그냥 옛날 카우보이 영화에서 나오는거 마냥 샷잔에 따라서 털어마시는 방법이 아예 없는건 아닌데... 그냥 취할라고 마신다는 느낌이 강하고(한국에서 그럴거면 차라리 싼 소주 사먹지) 무엇보다 뉴비면 아마 알코올 40도 펀치에 왓더뻨 소리부터 나옴 하지 말라는 것부터 해놓고 욕하고 짜증내는 뉴비는 좀 맞아야하지 않겠음?
(IP보기클릭)14.50.***.***
럼까지 오르면 진짜 안된다...제발
(IP보기클릭)124.56.***.***
(IP보기클릭)58.229.***.***
춘전탄!
나는 니트잔에 입에 살짝 머금는 정도로만 나눠마심 | 24.11.03 01:20 | | |
(IP보기클릭)14.50.***.***
여러 방법이 있는데 뉴비한테는 하이볼이나 미즈와리 추천하지 그냥 옛날 카우보이 영화마냥 샷잔에 따라서 털어마시는 방법이 없는건 아닌데...걍 취할라고 마신다는 느낌이 강하고 무엇보다 뉴비면 아마 알코올 40도 펀치에 얼굴만 찡그려질 확률이.... | 24.11.03 01:20 | | |
(IP보기클릭)115.40.***.***
얼음 타서 먹던데 | 24.11.03 01:21 | | |
(IP보기클릭)124.56.***.***
스트레이트로 먹는게 아니고 물이나 탄산수에 타먹는 느낌인가...먹어본적이 없어서 몰라쓰! | 24.11.03 01:22 | | |
(IP보기클릭)14.50.***.***
뉴비면 독해봐야 소주 정도 마셨을텐데 40도 펀치가 적응하기 쉽진 않을거라서 일단 연하게 해서 맛을 들이는거지 | 24.11.03 01:23 | | |
(IP보기클릭)125.133.***.***
그냥 마셔도 되고 미지근한 물 타서 마셔도 되고 얼음 넣고 마셔도 되고 정 못마시겠으면 탄산수 넣어서 마셔도 되고 나한테 맞는 방법을 찾는 것도 재미 | 24.11.03 01:37 | | |
(IP보기클릭)223.33.***.***
글렌케럿잔 추천 | 24.11.03 01:39 | | |
(IP보기클릭)121.172.***.***
위스키 + 콜라 + 레몬즙 조금 + 얼음 존맛입니다 b | 24.11.03 02:09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4.50.***.***
RoseChain
럼까지 오르면 진짜 안된다...제발 | 24.11.03 01:22 | | |
(IP보기클릭)121.127.***.***
RoseChain
와인 한번 돌았고 위스키 돌았으니 다음은 칵테일일거 같긴한데...칵테일 홈바는 너무 난이도 높아서 진짜 될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설마 주조 키트가 나오겠어? | 24.11.03 01:48 | | |
(IP보기클릭)118.36.***.***
캡틴큐 다시생산하면 럼이미지가 떡락해서 럼붐은 안올거야 캡틴큐 재생산 밀자 | 24.11.03 02:26 | | |
(IP보기클릭)58.126.***.***
옛날에 양주 첨 마셔봤을 떄 과일향이니 오크향이니 개지1랄 씹을 떤다 생각했는데 몰트바 가서 마시는법 배우면서 마셔보니 진짜 나서 신기하드라
(IP보기클릭)58.126.***.***
모바일로댓글안쓰기 착하게놀기
와일드 터키도 본문의 가격 터졌다 못 돌아온 친구중 하나 아니야..? | 24.11.03 01:24 | | |
(IP보기클릭)58.126.***.***
모바일로댓글안쓰기 착하게놀기
올라도 가성비구나... 정보 고마어! | 24.11.03 01:28 | | |
(IP보기클릭)14.50.***.***
버번 입문 삼대장 -와일드터키/메이커스 마크/버팔로 트레이스 잭 다니엘은 한국에선 마케팅빨로 너무 비싸서 추천 안하고, 좀 더 싸게 입문하고 싶으면 짐빔이나 에반 윌리엄스 추천함 그 밑에 있는 애들은 맛이 너무 떨어져서 하이볼 싸개나 그마저도 못함 | 24.11.03 01:30 | | |
(IP보기클릭)124.59.***.***
메이커스 마크 추천함 안 마셔봤으면 꼭 마셔봐 | 24.11.03 01:43 | | |
(IP보기클릭)175.210.***.***
언급한 것 중에 버팔로 트레이스 빼고 다 마셔봤는데 싸다고 짐빔이나 에반 윌리엄스가 맛없는 게 아니더라 다 맛있었는데 제일 맛있게 먹은 게 짐빔이었음 | 24.11.03 01:47 | | |
(IP보기클릭)58.123.***.***
(IP보기클릭)14.50.***.***
여러 요인이 있긴한데 오픈런은 진짜 개지랄이었음 나 그거 보면서 드디어 내가 술쳐먹다가 뇌가 알코올에 빻아서 헛거를 보나 했다 | 24.11.03 01:27 | | |
(IP보기클릭)58.226.***.***
(IP보기클릭)14.50.***.***
아카 | 24.11.03 01:28 | | |
(IP보기클릭)58.229.***.***
무라사키 | 24.11.03 01:47 | | |
(IP보기클릭)211.207.***.***
(IP보기클릭)125.241.***.***
(IP보기클릭)14.50.***.***
맞는데...! 맞는데...!!!!! 너무 짜증나요 선생님....!!!!!! | 24.11.03 01:57 | | |
(IP보기클릭)210.117.***.***
(IP보기클릭)119.196.***.***
평냉좋아하는거 까는거보면 신기함 평냉러버들 니들 업보니 욕먹어라 -> 내업보가 아님 미식인인척 하면서 우월감을 느끼는거지? -> 그냥 맛있어서 먹는거임 그딴걸 그돈주고 왜사먹음? -> 그돈주고 먹는데 뭔상관임 신경끄셈 옥류관도 그평냉 그렇게 안먹음 -> 그냥 맛있어서 먹는거임 북한에서 뭘먹든 나랑 상관 x
(IP보기클릭)119.196.***.***
황교익이나 위처럼 이상한거 퍼뜨려서 모두가 욕먹게만든게 너무 화난다. | 24.11.03 01:46 | | |
(IP보기클릭)125.184.***.***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4.50.***.***
루리웹-034626775
그냥 옛날 카우보이 영화에서 나오는거 마냥 샷잔에 따라서 털어마시는 방법이 아예 없는건 아닌데... 그냥 취할라고 마신다는 느낌이 강하고(한국에서 그럴거면 차라리 싼 소주 사먹지) 무엇보다 뉴비면 아마 알코올 40도 펀치에 왓더뻨 소리부터 나옴 하지 말라는 것부터 해놓고 욕하고 짜증내는 뉴비는 좀 맞아야하지 않겠음? | 24.11.03 01:48 | | |
(IP보기클릭)175.210.***.***
루리웹-034626775
소주는 보편적으로 그냥 먹거나 소맥이거나 하는거지 물을 살짝 떨어뜨려 섞는다거나 하이볼로 만든다거나 커다란 얼음 넣어 먹는다거나 그러진 않잖음 | 24.11.03 01:50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034626775
30ml따라놓고 향맡으면서 천천히 맛보고 즐기면 한 잔당 1-2시간도 훌쩍감 소주는 안주랑 곁들이는 술이고 위스키는 적응되면 안주가 풍미를 헤쳐서 안주없이 먹게됨 | 24.11.03 01:53 | | |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122.199.***.***
(IP보기클릭)125.183.***.***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125.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