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북한의 국적 위엄을 한번에 나타내는 모습 [4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083868)
102 | 45 | 19433 | 비추력 43128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5
1
 댓글


(IP보기클릭)221.149.***.***

BEST
111 아조씨 여기에요
24.10.11 07:59

(IP보기클릭)112.173.***.***

BEST

24.10.11 08: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이거 저스틴 비버 북한 보낼려고 레딧에서 썼던 슬로건 아님? 투표해서 1위한 국가에서 콘서트연다고 했을때
24.10.11 08:05

(IP보기클릭)121.152.***.***

BEST
세뇌 제대로 된 사람들은 이거 알아도 '우리 수령님이 검소하시구만 기래!' 할 듯
24.10.11 07:59

(IP보기클릭)115.23.***.***

BEST
북한이 가난해서도 있지만 김정은은 암살이나 사고 위험을 무서워해서 기차를 더 애용한대
24.10.11 08:00

(IP보기클릭)223.39.***.***

BEST
지금 그 쇄뇌도 풀리는중. 지금 북한 mz 세대들은 장마당 세대라고 해서 당쪽으로 꽤나 적개심을 보이고 있음. 안그래도 김정은의 연속된 삽질을 계속하니깐 당을 믿을수 있는건 아니다 라고 다들 생각중
24.10.11 08: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자기들이 잘나가던 시절에서 정보 교류가 끊겼으니까 그래서 한류열풍 타고 비디오 돌면서 이 정보통제가 깨지니 체제가 흔들리기 시작한거
24.10.11 08:04

(IP보기클릭)118.237.***.***

North Korea is best Korea
24.10.11 07:56

(IP보기클릭)221.149.***.***

BEST
¡i!|!i¡
111 아조씨 여기에요 | 24.10.11 07:59 | | |

(IP보기클릭)112.173.***.***

BEST
¡i!|!i¡

| 24.10.11 08:00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i!|!i¡
이거 저스틴 비버 북한 보낼려고 레딧에서 썼던 슬로건 아님? 투표해서 1위한 국가에서 콘서트연다고 했을때 | 24.10.11 08:05 | | |

(IP보기클릭)110.46.***.***

¡i!|!i¡

삭제비율이 높으면 의심받아요 | 24.10.11 08:09 | | |

(IP보기클릭)121.152.***.***

BEST
세뇌 제대로 된 사람들은 이거 알아도 '우리 수령님이 검소하시구만 기래!' 할 듯
24.10.11 07:59

(IP보기클릭)223.39.***.***

BEST
아케미 호무라
지금 그 쇄뇌도 풀리는중. 지금 북한 mz 세대들은 장마당 세대라고 해서 당쪽으로 꽤나 적개심을 보이고 있음. 안그래도 김정은의 연속된 삽질을 계속하니깐 당을 믿을수 있는건 아니다 라고 다들 생각중 | 24.10.11 08:00 | | |

(IP보기클릭)115.137.***.***

얼빵한놈
좋은 현상이긴 한데 군대로 쓸어버리는건 아닌가 무섭구만.. | 24.10.11 08:04 | | |

(IP보기클릭)119.192.***.***

얼빵한놈
야 위쪽 친구는 세뇌라고 제대로 썼는데 왜 너는 틀리냐 ... ㅠㅠ | 24.10.11 08:09 | | |

(IP보기클릭)118.235.***.***

아미
쇠뇌 | 24.10.11 08:18 | | |

(IP보기클릭)180.66.***.***

얼빵한놈
성적으로 매력 있다는 뉘앙스일때 쇄뇌적이다. 라는 표현이 들어가는거고 특정 사상이나 생각을 강제로 주입시킬때는 세뇌 임. 더 정확한건 사전 검색. | 24.10.11 08:32 | | |

(IP보기클릭)121.152.***.***

아미
저는 쟤 친구가 아닙니다 | 24.10.11 08:40 | | |

(IP보기클릭)119.192.***.***

루리웹-9334331187
뇌쇄 | 24.10.11 08:41 | | |

(IP보기클릭)118.235.***.***

차는 뭐 어떻게 밀반입해도 비행기는 불가능해서 ㅋㅋㅋ
24.10.11 07:59

(IP보기클릭)125.139.***.***

마! 이때 아님 병렬 4엔진 협동체 비행기 못본다고 일루신도 요즘 저런 설계 안써서 보기 힘들다고!!!!
24.10.11 07:59

(IP보기클릭)27.117.***.***

쟤네는 지들이 남한보다 위라는 마인드가 쩔더라 왜 그럴까. 그럴수록 현실이 더 비참해질텐데...
24.10.11 07:59

(IP보기클릭)175.223.***.***

전장의 늑대2
진짜 아무것도 없고 자존심만 있으니까. 정신승리라도 하는 거지 | 24.10.11 08:01 | | |

(IP보기클릭)59.22.***.***

전장의 늑대2
그게 없으면 정권 유지가 안됨 | 24.10.11 08:02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전장의 늑대2
자기들이 잘나가던 시절에서 정보 교류가 끊겼으니까 그래서 한류열풍 타고 비디오 돌면서 이 정보통제가 깨지니 체제가 흔들리기 시작한거 | 24.10.11 08:04 | | |

(IP보기클릭)61.77.***.***

전장의 늑대2
그냥 동네만 윗동네자나 | 24.10.11 08:15 | | |

(IP보기클릭)180.66.***.***

전장의 늑대2
흔한 허세. 쟤네도 알건 다 안다고 함. | 24.10.11 08:29 | | |

(IP보기클릭)223.38.***.***

어차피 세계최고라는 그 구호도 지들 스스로도 밑바닥부터 윗대가리까지 아무도 안믿으니까 ㅋㅋㅋㅋㅋ
24.10.11 07:59

(IP보기클릭)115.23.***.***

BEST
북한이 가난해서도 있지만 김정은은 암살이나 사고 위험을 무서워해서 기차를 더 애용한대
24.10.11 08:00

(IP보기클릭)115.23.***.***

FU☆FU
관심이 적으니 관리도 잘 안 될 수밖에. 기종도 업데이트가 안 되고. | 24.10.11 08:00 | | |

(IP보기클릭)220.123.***.***

와...원근감 ㅈ대네...어떻게 뒤에있는 뱅기들이 더 커보이냐???
24.10.11 08:00

(IP보기클릭)211.234.***.***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에 밀리는건 이상할거 없잖아 ㅋㅋ 저가항공에도 밀리는데
24.10.11 08:00

(IP보기클릭)123.214.***.***

애네 앤티크한거 겁나 좋아한다니까.
24.10.11 08:00

(IP보기클릭)172.226.***.***

동서남북조선중에 최약체 북조선
24.10.11 08:01

(IP보기클릭)121.172.***.***

저건 근데 김정은이 돈이 없어서라기 보다 보잉사를 비롯한 미국 회사가 민항기를 북한에 안 팔아서 소련제 타고 다니는 거긴 함.... 북한이 거지라고 해도 김정은이 거지는 아닌데 자가 비행기 좋은 거 살 돈이 없기야 하겠음. 안 파니까 못 타는 거지
24.10.11 08:01

(IP보기클릭)210.126.***.***

게임안함
어짜피 팔아도 뭐가 달려있을지 몰라서 안살듯 | 24.10.11 08:0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9.192.***.***

참고로 부칸애들은 항공분야에서도 미터법을 쓴다 ... 사실 구 공산권은 지금도 상당수가 미터법 씀.
24.10.11 08:03

(IP보기클릭)106.101.***.***

북한 고위직들은 저 뒤에 지들이 타고온 비행기보다 더큰 기체들이 수십대 있는걸 보고 무슨생각을 할까..
24.10.11 08:04

(IP보기클릭)119.192.***.***

Hakozaki
걔들은 이미 다 알아 새삼 놀랄 일은 없음. | 24.10.11 08:10 | | |

(IP보기클릭)125.188.***.***

평창 올림픽때구나...
24.10.11 08:05

(IP보기클릭)211.235.***.***

독재자들이 다 즈그 방구석에서나 무소불위 권력이지 나가면 걍 좇밥 1일 뿐이니까
24.10.11 08:05

(IP보기클릭)175.205.***.***

심지어 더 중요한건 평양-인천간 노선을 국내선으로 정해서 저렇게 국내 항공사들 대형기가 빽빽한 곳에 유도했다
24.10.11 08:06

(IP보기클릭)211.36.***.***

아시아나는 커녕 lcc만도 못하는..
24.10.11 08:10

(IP보기클릭)125.186.***.***

쫄보라 비행기 못타고 기차로 움직이는 ㅂㅅ
24.10.11 08:13

(IP보기클릭)172.226.***.***

민트붐
정일이가 그런걸로 유명했는데 정은이도 그런 케이스였나? | 24.10.11 08:27 | | |

(IP보기클릭)118.235.***.***

뭔가 원근법이 이상한데..?저게 뒤에있는 비행기보다 훨씬작은거 맞지?
24.10.11 08:14

(IP보기클릭)39.119.***.***

....참"매" 1호가 아니라....참"새"1호라고 해야할거 같은데....
24.10.11 08:20

(IP보기클릭)146.75.***.***

“북한의 최신예이자 최고 항공기인 "참매 1호"는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에도 밀리는 퇴물 기체를 쓰고있다.” 그러니까…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에 밀리는 게 특이한 일임…?
24.10.11 08:26

(IP보기클릭)104.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395173007
예를 들어 “북한의 최신예이자 최고 항공기인 ‘참매 1호’는 ”짐바브웨 항공, 팔레스타인 항공에도 밀리는 퇴물 기체를 쓰고 있다“ 이러면 참 자연스럽겠죠. 근데 뭐 아무리 국뽕 빼고 담백하게 봐도, 아무리 우리가 땅콩항공이니 뭐니 욕하고 무시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한국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의 기체들이 어디 구닥다리 고물일리도 없고, 거기에다 비교를 하면서 ”~에도 밀리는“ 이라니… 애초에 제정신 가진 사람이라면 북한 항공사 수준이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과 비교도 못할 수준이라는 데 대해 일말의 의구심이라도 가질 수 있었단 말인가요.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에도“ 밀린다고 표현을 할 정도면, 즉, 북한 항공사의 기체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에 밀리는게 그다지 너무도 당연한 일이 아니라고 한다면 도대체 어느 급이 돼야 북한이 거기에 밀리는 것은 당연하지 않은 일이라는 건지? | 24.10.11 09:56 | | |

(IP보기클릭)104.28.***.***

메현후인
아니면 “북한의 최신예이자 최고 항공기인 ‘참매 1호’는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에서 30년전에 쓰던 당시 최저등급 기체에도 밀리는 퇴물 기체를 쓰고 있다“ 라고 하든지. | 24.10.11 09:58 | | |

(IP보기클릭)223.39.***.***


레이랑 비교하면 요정도? 저게 낡아서 겨우겨우 동남아시아 정도 갈 수 있다고 하던데
24.10.11 08: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