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감동] 김치볶음밥 해먹는 만화 [16]


profile_image_default
(5088246)
79 | 16 | 12562 | 비추력 22225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114.29.***.***

BEST
콧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9.20 05:00

(IP보기클릭)118.235.***.***

BEST
감성이 콧물로 다빠져나간기분이야
24.09.20 05:12

(IP보기클릭)106.101.***.***

BEST
딸이 아빠랑 똑닮았네
24.09.20 05:22

(IP보기클릭)59.6.***.***

BEST
아 왜~ 너희들은 울때 콧물 안흘려?? (눈치)
24.09.20 05:20

(IP보기클릭)121.170.***.***

BEST
콧물 나올 정도로 감정이 북받쳤습니다! 라고 표현을 하고 싶은 마음을 알겠지만. 콧물 자체는 상관없지만 좀 자제하셨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24.09.20 05:27

(IP보기클릭)175.205.***.***

BEST
너무하긴 했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9.20 05:02

(IP보기클릭)106.101.***.***

BEST
왜 귀여우시잖아 한잔해 ㅋㅋ
24.09.20 05:22

(IP보기클릭)114.29.***.***

BEST
콧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9.20 05:00

(IP보기클릭)175.205.***.***

BEST
너무하긴 했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9.20 05:02

(IP보기클릭)106.101.***.***

BEST
도는잉간
왜 귀여우시잖아 한잔해 ㅋㅋ | 24.09.20 05:22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감성이 콧물로 다빠져나간기분이야
24.09.20 05:12

(IP보기클릭)182.215.***.***

역시 저런 콧물은 지나칠 수가 없어
24.09.20 05:17

(IP보기클릭)58.236.***.***

괴짜가족 영향을 받앗나? ㅋ
24.09.20 05:18

(IP보기클릭)59.6.***.***

BEST
아 왜~ 너희들은 울때 콧물 안흘려?? (눈치)
24.09.20 05:20

(IP보기클릭)220.79.***.***

정말 잘 만든 만화다
24.09.20 05:21

(IP보기클릭)106.101.***.***

BEST
딸이 아빠랑 똑닮았네
24.09.20 05:22

(IP보기클릭)121.170.***.***

BEST
콧물 나올 정도로 감정이 북받쳤습니다! 라고 표현을 하고 싶은 마음을 알겠지만. 콧물 자체는 상관없지만 좀 자제하셨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24.09.20 05:27

(IP보기클릭)118.44.***.***

좋다
24.09.20 05:39

(IP보기클릭)180.69.***.***

전에도 몇번 봤지만 추석 시즌에 보니 또 감정이 차오르네
24.09.20 05:41

(IP보기클릭)223.39.***.***

일본에서도 김치 볶음밥을?? 하면서 은근 국뽕 충전하려 했는데 감동적인 가족 얘기네....
24.09.20 06:05

(IP보기클릭)175.197.***.***

내용좋다
24.09.20 06:21

(IP보기클릭)58.227.***.***

살아오다보면 감정의 골이 깊어질 일이 수도 없이 많고, 마음에 담아둘 것도 짜증나는 일만 한가득이지만, 좋은 기억 몇 번으로 그 모든걸 넘어갈수있다. 가족은 그 좋은 일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24.09.20 06:36

(IP보기클릭)123.109.***.***

감동스러운 내용이긴 하지만 현실에서 저런 가족이면 저렇게 훈훈하게 진행안된다. 저렇게 일방통행이면 계속 감정이 쌓여서 정떨어지거든. 그냥 서로 상대를 안하게됨.
24.09.20 06: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