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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3.100.***.***
저정도면 일부가 아니라 전소 아님?
(IP보기클릭)175.199.***.***
재들뻐스 노후도 노훈대 관리안하기로 유명함
(IP보기클릭)58.74.***.***
날이더워서 그런가 과열인가?
(IP보기클릭)118.235.***.***
간혹 길가다 엔진 뚜껑 열고 퍼진 버스들 보이던데 과열인가 ㄷㄷ
(IP보기클릭)221.162.***.***
일?부
(IP보기클릭)1.238.***.***
인명사고가 안난 게 다행이다...
(IP보기클릭)106.101.***.***
냉각라인 문제 아니면 배터리쪽 문제 같은데 부동액 농도를 겨울기준으로 맞춰서 문제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IP보기클릭)58.74.***.***
날이더워서 그런가 과열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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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k R-CNN
재들뻐스 노후도 노훈대 관리안하기로 유명함 | 24.08.09 15:28 | | |
(IP보기클릭)118.222.***.***
노후+관리소홀+ (뇌피셜: 부산 운전기사분들이 운전이 험하단 소문이 있으니 컨디션도 나쁨) + 폭염 때문인가 | 24.08.09 15:38 | | |
(IP보기클릭)175.199.***.***
걍 도로자체가 쫍아서 더 와닿는거지 운전 험하게 하는수준은아님 딴뉴스 보니까 만덕터널가는길목인거같은디 안그래도 날 더운디 가다서다 계속하니까 열불나서 터자뿐거같은데 | 24.08.09 15:44 | | |
(IP보기클릭)183.100.***.***
저정도면 일부가 아니라 전소 아님?
(IP보기클릭)211.235.***.***
| 24.08.09 15:44 | | |
(IP보기클릭)118.235.***.***
간혹 길가다 엔진 뚜껑 열고 퍼진 버스들 보이던데 과열인가 ㄷㄷ
(IP보기클릭)221.162.***.***
일?부
(IP보기클릭)118.235.***.***
100퍼 아니면 일부지ㅋㅋ | 24.08.09 15:29 | | |
(IP보기클릭)175.126.***.***
뒤에만 탔나? ㅎㅎ | 24.08.09 15:31 | | |
(IP보기클릭)118.41.***.***
100퍼는 버스의 형체를 알아볼수없이 타야 완전 파괴인가벼 ㄷㄷㄷ | 24.08.09 15:32 | | |
(IP보기클릭)61.78.***.***
일부는 좀 심했지만 ... 엔진룸에서 뒷타이어 뒷부분까지만 탔으니.. 저정도면 아마 1/3(33%)정도는 탔다 봐야함... | 24.08.09 18:08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5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44.***.***
내연차가 더 많이 불나. | 24.08.09 15:35 | | |
(IP보기클릭)183.101.***.***
그치 내연차가 전기차보다 불은 더 많이남. 단지 진압하는 난이도는 전기차가 압도적으로 힘들고. | 24.08.09 15:45 | | |
(IP보기클릭)112.169.***.***
인천도 짱츠가 원인이긴 했지만 터지고 온도 높은건 내연차들이라... | 24.08.09 15:51 | | |
(IP보기클릭)61.78.***.***
내연기관차도 불타긴 마찬가지지만... 전기차와 차별되는건... 차에 불이났을때 열폭주로인해서 급속도로 전소되지 않는다는거지.. 일반적으로는 천천히 타들어가는거니... 탈출하려고만 하면 충분히 탈출할수있으니.. | 24.08.09 18:10 | | |
(IP보기클릭)121.132.***.***
막상 소방 실험에서는 별 차이 안 난다고 하던데?... | 24.08.09 21:35 | | |
(IP보기클릭)183.101.***.***
그래? 사실 항문털티비에서 본거야. 전기차불끄려면 뭔가 월풀만들어놓고 끄는 장비써야되는 것 같더라구 | 24.08.09 21:37 | | |
(IP보기클릭)121.132.***.***
그게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에서 지속적으로 타는데 그 것도 소화기 뿌려서 불씨 줄이고 소방포로 덮어서 끄는 프로세스는 동일 하더라고. | 24.08.09 21:39 | | |
(IP보기클릭)121.66.***.***
정비가 안되서 불 날 소지는 내연기관 차도 많음 주로 오일이 새서 배기 쪽에 떨어지거나 하는 경우가 많음 노후된 씰이나 가스켓 같은데서 오일이 새는 일은 빈번하고 배기는 차에서 온도가 제일 높은 부분이라 오일이 닿건 건조한 풀 위에 주차를 하건 발화점으로 작용할 경우가 많음 | 24.08.12 11:16 | | |
(IP보기클릭)106.101.***.***
냉각라인 문제 아니면 배터리쪽 문제 같은데 부동액 농도를 겨울기준으로 맞춰서 문제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IP보기클릭)1.250.***.***
지금 전자제어유압장치 문제있어서 불탈수 있다고 리콜하고있음 나도 문자와서 내 차도 지금 리콜수리 맡기고왔음 | 24.08.09 15:32 | | |
(IP보기클릭)1.238.***.***
인명사고가 안난 게 다행이다...
(IP보기클릭)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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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버스임 | 24.08.09 15: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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