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ac74\ub2f4","rank":15},{"keyword":"\uc8fc\uc2dd","rank":7},{"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d658\uc728","rank":8},{"keyword":"\uc2a4\ube14","rank":"new"},{"keyword":"\ub2c8\ucf00","rank":1},{"keyword":"@","rank":"new"},{"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9},{"keyword":"\uc774\ud658","rank":-1},{"keyword":"\uc18c\uc80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keyword":"\uc6d0\uc2e0","rank":-1}]
(IP보기클릭)118.220.***.***
(IP보기클릭)123.214.***.***
사실 정신병자가 없으면 이야기 전개가 힘든 타입의 만화라
(IP보기클릭)49.161.***.***
음갤만 봐도 요상한 거 많잖아. 유게만큼은 아니지만
(IP보기클릭)106.101.***.***
제정신아닌 만화만큼 제정신이 아닌 패러디 ㅋㅋ
(IP보기클릭)222.103.***.***
원작자가 고소해도 다들 납득할 만한 만화 1위ㅋㅋㅋ
(IP보기클릭)180.233.***.***
치고 박고 싸우는 배틀물이 아닌 요리로 스토리를 짜려면 어떤거에 집착하는 빌런이 필수 불가결하긴 해
(IP보기클릭)221.160.***.***
요리 만화의 리액션이나 과장이 없으면 작품이 수수해져서 그런걸지도?
(IP보기클릭)61.101.***.***
(IP보기클릭)211.206.***.***
(IP보기클릭)118.220.***.***
(IP보기클릭)106.101.***.***
제정신아닌 만화만큼 제정신이 아닌 패러디 ㅋㅋ | 24.06.16 15:29 | | |
(IP보기클릭)183.97.***.***
나왔다 야스의 박수! | 24.06.16 15:31 | | |
(IP보기클릭)211.35.***.***
유게 댓글에 죽어있는 눈의 엘프는 엘프가 아니다며 부정하다가 확인해보니 오오~ 하면서 뭐라 쓴 글이 있던데...? | 24.06.16 15:31 | | |
(IP보기클릭)222.103.***.***
양파 파쇄기
원작자가 고소해도 다들 납득할 만한 만화 1위ㅋㅋㅋ | 24.06.16 15:31 | | |
(IP보기클릭)14.42.***.***
아사쿠사의 김도 쇼타가 태운거 아니잖아 ㅋㅋ | 24.06.16 15:33 | | |
(IP보기클릭)223.39.***.***
나왔다 야스의 섹수! | 24.06.16 15:34 | | |
(IP보기클릭)14.56.***.***
김을 태운건 키리시마 그걸 존나 씹고 야생김 채취한 사치안토 | 24.06.16 15:40 | | |
(IP보기클릭)119.71.***.***
아니.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6.17 00:21 | | |
(IP보기클릭)112.148.***.***
내가 원작자라면 루리웹도 고소함 zz | 24.06.17 01:16 | | |
(IP보기클릭)61.84.***.***
(IP보기클릭)49.161.***.***
음갤만 봐도 요상한 거 많잖아. 유게만큼은 아니지만
(IP보기클릭)183.102.***.***
유게도 먹는거 관련해선 ㅁㅊㄴ들 많은데♡ | 24.06.16 15:33 | | |
(IP보기클릭)58.123.***.***
어? | 24.06.16 15:35 | | |
(IP보기클릭)211.217.***.***
음갤엔 진짜 비정상적인 애들이 항상 상주하고 있음 | 24.06.16 20:06 | | |
(IP보기클릭)116.41.***.***
음갤 이야기하니까 갑자기 저 만화들이 모두 정상으로 보이기 시작함 | 24.06.17 08:52 | | |
(IP보기클릭)123.214.***.***
사실 정신병자가 없으면 이야기 전개가 힘든 타입의 만화라
(IP보기클릭)112.169.***.***
(IP보기클릭)221.160.***.***
요리 만화의 리액션이나 과장이 없으면 작품이 수수해져서 그런걸지도?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211.222.***.***
나머지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쇼타쪽은 상인vs프로요리사라 크게 잘못된게 아닌데 짤만 보고 억까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 24.06.16 15:42 | | |
(IP보기클릭)175.206.***.***
한때 도쿄의 거의 모든 생선 식당이 재료 때가던 천하의 츠키치 어시장 도매상 vs 초밥협회 회장이 후계자로 눈여겨본 인재가 사장이고 전국 대회 우승자 2명을 조리대에 세우는 도쿄 굴지의 초밥집 vs 그런 초밥집의 견습으로 일하면서 아직 재료 보는 눈도 없는 주제에 지 귀찮다고 미리 거래 터놓은 도매상 안가는 도라이 vs 그 도라이가 찐빠낸거 커버쳐야 하는 견습 에이스(이 시점에서 맞선임 둘 잡아먹음) = 지금까지 만화여서 그냥 그런가보다 넘긴거지 현실이면 쌍욕을 안처박은 쇼타가 보살 | 24.06.17 02:00 | | |
(IP보기클릭)180.233.***.***
치고 박고 싸우는 배틀물이 아닌 요리로 스토리를 짜려면 어떤거에 집착하는 빌런이 필수 불가결하긴 해
(IP보기클릭)168.131.***.***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06.101.***.***
제빵도 요리맞지 | 24.06.16 15:35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5.145.***.***
당신말이옳습니다
진짜 이게 오히려 상식적이고 정정당당해보일 지경ㅋㅋㅋ 되도 않는 소리로 훈계질, 인성질 해대느니... | 24.06.16 20:49 | | |
(IP보기클릭)112.173.***.***
(IP보기클릭)125.133.***.***
주인공 입니다
(IP보기클릭)14.56.***.***
“그” 짱조차도 고가에 구더기 박아넣은건 찔리는지 급히 횡설수설 말하는 장면. | 24.06.16 15:42 | | |
(IP보기클릭)118.235.***.***
근데 맛있을거같긴하다 | 24.06.16 19:0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211.109.***.***
그렇게따지면 수산시장에서 저울장난이랑 물로 무게늘리는 장난 등으로 소비자가 판단하기 어려운 장난짓도 못알아채린 소비자의 잘못이다 가 되어버리잖아... | 24.06.16 15:44 | | |
(IP보기클릭)140.248.***.***
이건 의도적으로 속인 거 문제가 아니라 전문가의 품질 파악 문제잖음 | 24.06.16 15:44 | | |
(IP보기클릭)14.56.***.***
문제는 저질제품을 최상급이랑 다를거 없다고 야부리 터는 놈이 문제임. 그걸 간파하고 좋은걸 사는게 소비자의 역할도 맞지만 구린거를 최고급이라 하는놈이 더 문제가 크지 | 24.06.16 15:45 | | |
(IP보기클릭)140.248.***.***
생선 판다고 생선 모형 파는 건 사기지 그런데 생선 중에서 최상급품 고를지 하급품 고를지는 계약해서 최상품만 공급하기로 한 거 아니면 사는 쪽에서 잘 골라야지 | 24.06.16 15:48 | | |
(IP보기클릭)211.109.***.***
전문가가 판단을 못하는 것도 문제지만 판매하는 물품에 장난질 하는게 가장 큰 1차 문제라는 의미양 저 장면의 경우에는 물건 사온놈이 사오라고 한데가 아니라 딴데서 지가 멋대로 걍 사와놓고 품질로 욕먹어서 내가 나쁜게 아니야 그 아저씨가 잘못한거라고 분개한거에 일침 놓은거라 좀 다르긴 한데 저 짤만 떼놓고보면 1차 문제는 판매자가 제대로된 물건을 안파는걸 소비자와 경쟁하는거다 라는게 말이 이상하다는거 | 24.06.16 15:49 | | |
(IP보기클릭)140.248.***.***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소비자 입장에선 그게 맞음 근데 초밥왕은 쇼타도, 저 말 듣는 애도 일단 생선 다루는 전문가니까 쓴소리 할 만 하지 | 24.06.16 15:52 | | |
(IP보기클릭)118.235.***.***
ㅇㅇ 그건그렇지 저거는 싸구려 사온 후배한테 혼낸다고 하는말이니까. 심지어 주 거래처가 있는데 안쪽 들어가기 싫어서 안간거라서 ㅋㅋㅋ | 24.06.16 15:56 | | |
(IP보기클릭)121.164.***.***
저거 의도적으로 속인거 맞아... | 24.06.17 14:20 | | |
(IP보기클릭)104.28.***.***
저거 연어알이 아니라 모조 연어알 사온 걸로 토비오가 쿠사리 먹는 장면인데 일반 소비자 입장에선 판 놈이 문제인데 명색이 요리사 하려고 배우는 중인 놈이 그거 못 알아채고 속고 온 거면 쿠사리 쳐먹어도 싸지 | 24.06.17 14:40 | | |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3.109.***.***
너네 요리할때가아니라 영국이라는 섬나라 개깡패새키들 견제하는 게 더 시급할건데 | 24.06.16 19:55 | | |
(IP보기클릭)211.6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146.***.***
(IP보기클릭)210.2.***.***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59.25.***.***
(IP보기클릭)119.71.***.***
(IP보기클릭)222.238.***.***
(IP보기클릭)175.127.***.***